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6.
반응형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1. 함박눈이 내리는 꿈

함박눈이 내리는 꿈은 재물운이 따라 재물이 쌓이게 되는 좋은 길몽의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그동안 쌓아왔던 노력이 하나둘 진행이 되며 좋은 성과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함박눈의 크기나 많이 내리면 내릴수록 그에 대한 행운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2. 눈을 치우는 꿈

눈을 치우는 꿈은 본인이 현재까지 열심히 준비해 오고 노력했던 것들이 조금씩 인정을 받게 시작하여 본인이 쌓아 올린 노력들로 하여금 좋은 성공이 따른다고 합니다.

 

 

3. 눈 꿈

눈 꿈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의미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재물이나 정신적인 힘 그리고 순결까지 의미하지만 부정적으로는 과도한 일적인 업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상황별로 또는 느꼈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4. 눈 오는 꿈

눈 오는 꿈은 본인의 옷에 눈이 묻어 하얗게 된다면 신분이 상승하게 되고 좋은 운이 따르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 또는 합격을 할 수 있게 되며 어떤 특별한 혜택이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눈 내리는 꿈

눈 내리는 꿈은 온통 하얀 세상이 평화로워 보였다면 좋은 일이 새길 암시로 본인의 능력을 이정 받게 되고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려 쌓이는 눈의 꿈은 미래에 어려운 일이 일어나거나 고생스러운 상황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때 눈 내리는 방법은 당신이 느끼는 어려움의 크기와 비례합니다.

예를 들면 조용히 내리는 눈이라면 다소 어려움을 암시하고 눈보라처럼 시야를 가로막는 정도의 폭설은 큰 어려움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꿈을 꾸면 일시적으로 고생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지만, 먼저 꿈에서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역경이 찾아왔다 해도 반드시 극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6. 눈 쌓인 꿈

눈 쌓인 꿈은 위치나 느낌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본인의 집 위에 많이 쌓였다면 가정에 우환이 드는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하며 들판에 아름답게 쌓인 눈은 재물운을 얻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 내린 눈이 쌓여 아름다운 은빛 세계를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의 희망이나 소원이 실현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혼담과 거래, 시험이나 자격 취득, 전직이나 협상 사건 등 현재 착수하고 있는 것이나, 앞으로 달려 드는 것은 어떤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집의 지붕에 눈이 쌓이는 꿈은 이제 생활과 가계가 괴로워 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갑자기 직장을 그만두게 될 실적이 떨어지는 등의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집 지붕에 눈이 쌓여있는 꿈이 인상에 남았으면 잠시 쓸데없는 지출은 삼가고 절약을 유념하고 생활해 나가도록 합시다.

그러나 지붕에 덮이는 눈을 떨치고 치워 버리는 꿈이라면 생활이 어려워지는 상황이 방문했지만 해결책과 타개책을 찾아 낼 수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7. 눈을 먹는 꿈

본인의 마음을 함께 할 연인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게 되어 직장 생활에 활력이 새기고 부부 사이 또한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눈 녹는 꿈

눈 녹는 꿈은 힘든 시기를 견디고 가까운 시일 안에 좋은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눈이 녹아있는 풍경과 눈이 녹은 길을 걷는 꿈은 고생이 끝을 향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 학업, 연애 등 지금까지 생각처럼 되지 않았는데 이제 곧 침체기에서 벗어날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좀처럼 일자리를 찾지 못한 사람이나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사람 등은 지금까지 쌓여 있던 두려움과 불안, 초조의 마음도 점차 개방되어 가는 것입니다.

 

 

9. 눈과 비가 함께 내리는 꿈

눈과 비가 함께 내리는 꿈은 진행 중인 일에 하자가 생기는 등 문제가 생겨 어려움이 따를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10. 눈이 덮인 산을 올라가는 꿈

눈이 덮인 산을 올라 가는 꿈은 학자나 성직자 등 학문적으로 지식은 높은 아이가 태어날 수도 있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11. 함박눈 맞는 꿈

함박눈 맞는 꿈은 본인이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끝나게 되어 조만간 좋은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길몽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리는 눈이 옷에 묻는 꿈과 눈이 코트와 재킷, 블루종 등의 의류에 쌓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랑도 일도 학업도 마음에 희망대로 나가는 것을 알려줍니다.

혹은 잘못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형태를 바꾸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 내린 눈이 옷을 적시는 꿈과 온몸이 눈 투성이가 되는 꿈인 것처럼 당신에게 행운의 전개가 방문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많은 눈이 내리고 있는데 옷이나 어깨, 머리 등에 눈이 붙지 않는 꿈은 소망이 달성되지 않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본래 눈을 보는 꿈은 어려움과 갈등의 상징이 되지만, 머리와 어깨에 눈이 쌓여 눈 투성이가 되는 꿈은 고생 끝에 행운을 잡는 길몽이 됩니다.

눈 투성이가되는 꿈은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이나 노력이 보상을 받을 것을 알리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신(온 몸)에 눈이 쌓이는 꿈은 신설이 몸에 붙는 꿈이되고, 신설이 옷에 묻는 꿈처럼 행운을 잡는 꿈이 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폭설이 내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이 몸에 붙지 않는 꿈은 운이 떨어져가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2. 연인과 함께 눈을 맞으며 걸어가는 꿈

연인과 함께 눈을 맞으며 걸어 가는 꿈은 본인의 사랑이 이루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인연이 나타나시면 용기를 내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반면 눈길에서 이성을 만나는 꿈은 이성 관계에서 고생과 어려움, 실패를 맛보게 되는 것을 알리는 경고의 꿈입니다. 눈길에서 특히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이성과 만나면 현실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는 이성과 접촉을 갖게 될 것 같습니다만, 방심은 금물임을 알려줍니다. 이성에게 좀더 신경써서 다가가도록 합시다.

 

 

13. 눈을 먹는 꿈

눈을 먹는 꿈은 학문적으로 종사하는 직종에 계신 분들께 좋은 꿈으로써 좋은 연구 결과를 진행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나뭇가지에 눈이 쌓인 꿈

나뭇가지에 눈이 쌓인 꿈은  현실에서 책임의 무게가 무거워지며 또한 진퇴양난에 빠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며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15. 산에 눈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산에 눈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은 명예와 승진 합격 재물 부귀 등을 상징하는 길몽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16. 눈보라가 거칠게 날리는 꿈

눈보라가 거칠게 날리는 꿈은 깊은 일에 부딪히게 되어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막막한 상황에 처 라게 될 수도 있는 징조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7. 높은 산 정상에 눈이 쌓여 있는 꿈

높은 산 정상에 눈이 쌓여 있는 꿈은 인격이 뛰어난 사람을 만나게 되어 좋은 조언을 얻게 되어 문제가 없이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8. 마당에 눈이 오는 꿈

마당에 눈이 오는 꿈은 상당히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상복을 입을 수도 있는 흉몽이며 가족이나 지인 친구 가까운 분들의 건강을 조심해야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번 주변을 둘러보셔야 될듯합니다.

 

 

19. 눈이 많이 내려서 길이 막힌 꿈

눈이 많이 내려서 길이 막힌 꿈은 본인의 가정의 불화를 의미하는 꿈으로써 생각하지도 못한 문제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되는 경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20. 눈 맞으며 걷는 사람을 보는 꿈

눈 맞으며 걷는 사람을 보는 꿈은 상당히 좋지 않은 꿈으로써 본인의 가족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하거나 법적으로 연관된 일에 휘말릴 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21. 눈 위의 발자국을 보는 꿈

눈 위의 발자국을 보는 꿈은 본인의 가까운 사람이 본인을 떠나감을 의미하는 이별 수라고 합니다.

 

 

22. 눈이 펑펑 내리는 꿈

눈이 펑펑 내리는 꿈은 본인의 앞날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으면 좋을수록 원하는 일이 잘 풀리면 행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반면 어느새 눈이 내려 쌓이는 꿈은 뜻밖의 어려움, 빈곤 등 어려운 상황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의 눈 높이 정도의 쌓인 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폭설로 인해 외출 할 수 없는 상황의 꿈도, 어떠한 장애에 의해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일이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23. 눈사태 나는 꿈

눈 사태 나는 꿈은 집이 무너지거나 본인이 휩쓸린다면 예상하지 못한 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며 건강이 좋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24. 눈 밭에서 구르며 노는 꿈

눈 밭에서 구르며 노는 꿈은 본인의 재물이 늘어나고 건강해지며 행복을 삶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5. 눈 사람을 만드는 꿈

눈 사람을 만드는 꿈은 눈덩이가 크면 클수록 재물이 불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함박눈 꿈, 눈사태 꿈, 눈사람 꿈 총정리

 

26. 눈길을 걷는 꿈

눈길을 걷는 꿈은 본인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처럼 주어진 일에 힘을 쓴 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친구와 걸어간다면 함께 어려움을 헤쳐나가게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반면 눈길을 걷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어렵다고 느끼는 일이 일어날 암시하기도 합니다. 또한 눈길에서의 행동과 눈이 굳어 길이 얼어 있는 꿈은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어떤 고생스러운 것이 찾아옴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때 당신은 어떤 신발을 신고 있었습니까? 예를 들어, 눈의 방수 신발과 방한 신발(방한화)와 같은 눈에 적합한 신발을 신고 있었다면 어려운 상황에 있어도 당신의 기초는 반석처럼 굳셀 것이고, 지지해 주는 부하와 동료, 동료가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앞을 향해 전진해 나갑시다! 그리고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눈길에 하이힐이나 샌들 같은 잘못된 신발을 신고 가는 꿈이라면 기반의 불안정성을 경고하는 동시에, 목표 설정 자체가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27. 눈 속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얼음 낚시 등)

눈 속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떤 성과를 거둘 吉夢입니다. 특히 대어를 낚아 올리는 꿈은 직장이나 연애, 학업 등으로 큰 성공과 성과를 거둘 수있는 밝은 미래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고기가 잡히지 않으면 고생과 노력이 좀처럼 보답받지 못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28. 눈이 빛나는 꿈

주식을 하고 있는 분들이 이 꿈을 꾸신다면 대박이겠습니다. 보유하고 계시던 주식이 갑자기 폭등하여 값이 오르거나 갑자기 주목의 대상이 되어 큰 이익을 볼 수 있겠습니다. 혹은 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어 만사형통 하겠구요. 또는 앞으로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