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5.
반응형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1. 몸에서 피나는 꿈

기본적으로 몸에서 피나는 꿈은 모든 고민이 해결되고 고생했던 일도 해결되면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길몽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해몽을 할 수 있으므로 부위별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내 몸에서 피나는 꿈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 일로 재물운도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몸에서 피가 나면서 흐르고 있었다면 재산상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피흘리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재물운이 하락하고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 머리에서 피나는 꿈

머리가 맑아지고 깨끗해지면서 집중력이 좋아지고 정신적으로 만족스러워질 수 있고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발한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인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기도 합니다.

 

 

3. 눈에서 피 흘리는 꿈

어떤 일을 진행중이거나 진행할 예정이라면 원활하게 잘 진행되지 않을 수 있고 방해, 훼방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입에서 피나는 꿈

운수대통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어떤 변화로 인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고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며관계 자체도 원만해지며 계약을 하게 되면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트레스가 쌓여 있고 불안해하고 있을 때도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5. 귀에서 피 흘리는 꿈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배신과 배반을 의미하는 꿈해몽으로 스트레스와 충격을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6. 코피나는 꿈

길몽으로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코피흘리는 모습을 보는 꿈이었다면 그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 입니다. 또한 코피 때문에 얼굴이 피얼룩이 생긴다면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7. 이를 닦다가 피나는 꿈

방해되고 훼방이 되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만하게 일이 진행되면서 주변의 도움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8. 손에서 피나는 꿈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겠는데 특히 손으로 하는 일로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9. 배가 터져 피를 흘리는 꿈

하고자 하는 일, 원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10. 등에서 피나는 꿈

손윗사람, 존경하는 사람에게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11. 발에서 피가 나는 꿈

운수대통할 꿈입니다. 하지만 발바닥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었다면 아랫사람 때문에 손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12. 칼에 찔려서 피나는 꿈

칼에 찔렸는데도 불구하고 피가 나지 않는다면 흉몽이므로 잠시 주의가 필요하지만 피가 났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3. 혈뇨, 소변을 보는데 피나는 꿈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일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중단될 수도 있게 됩니다.

 

 

14. 유리에 찔려 몸에서 피나는 꿈

남에게는 말할 수 없는, 혼자서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길 것으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15. 목에서 피가나는 꿈

이 꿈은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라 합니다.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16. 내가 누군가를 칼로 찔렀는데 상대방의 피가 내게 묻은 꿈

꿈에서 상대방을 찔렀는데 그 피가 나한테 묻는 꿈을 꾸었다면 돈을 받을 일이 생긴다거나 다른사람으로 하여금 재물복이 들어온다는 징조라 할수 있답니다.

 

 

17. 꿈에서 누군가가 피를흘리고 있는데 도와주지않고 그냥 지나친꿈

이 꿈은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잡지 못하고 놓쳐버리는 꿈이랍니다.

 

 

18. 옷에묻은 피를 깨끗이 닦아내는 꿈

이 꿈은 노력한 만큼 결과가 안나오거나 건강상에 있어서 아플수도 있다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19. 손에서 피가나는 꿈

손에서 피가 난다면 내가 하는일에 있어서 장애나 어려움이 올수도 있다는 풀이로 봐야할것 같습니다.

 

 

20. 다른사람이 코피를 흘리는 꿈

상대방으로부터 도움받을 일이 생겨서 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다고 해석할수 있습니다.

 

[꿈해몽]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입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 나는 꿈 총정리

 

21. 코피가 났는데 얼굴에 온통 묻는 꿈

얼굴은 사람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얼굴이 피범벅으로 된다는 것은 망신살이 뻗치거나 손해볼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응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22. 얼굴을 다쳤는데 피가나지 않는꿈

이 꿈은 앞으로 나에게 있어 재난이 일어날수도 있다는 꿈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답니다.

 

 

23. 샤워하는데 샤워기에서 핏물이 나오는 꿈

내가 앞으로 질병에 걸릴수도 있다는 징조를 암시하는 꿈이 랍니다.

 

 

24. 다른사람이 꿈에서 피를 많이 흘리면서 죽는 꿈

당신은 조만간 많은 돈을 취급할 상황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25. 다쳐서 피가나는데 몸에 피가 한방울도 남지 않는 꿈

이 꿈이 의미하는 바는 앞으로 당신이 하는 일마다 잘되지않고 침체에 빠질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