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5.
반응형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술에 관한 꿈 풀이와 해몽은?

술이 꿈에 나왔다면 이런 꿈은 기분이 좋아져 매일매일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위스키였다면  이성으로 부터의 유혹이 있다는 것이며, 우리 술 이라면 동료와 교류할 수 있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술에 만취하는 꿈은 내 자신이 지금의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거나, 놀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즐거운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예고도 포함됩니다.

 

 

1. 자신이 술을 마시는 꿈

현실에서도 술을 마시곤 하는데 꿈에까지 연결이 되었다면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남이 권해서 술을 마셨다면 남이 시키는 일을 하거나 그 사람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2. 술자리에서 여러 사람의 술잔에 술을 따라주는 꿈

공동의 노력으로 획득한 재산이나 이득을 여러 사람들에게 공정하게 분배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공정성을 기해 분배가 이뤄진다면 다툼은 없고 관계는 더욱 개선이 될 것입니다.

 

 

3. 술이 가득담긴 꿈

내 자신에게 재산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인이나 가정에 재물이 많아져 풍요로워지는 좋은 의미입니다.

 

 

4. 뜨거운 술을 마시는 꿈

자신의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산상의 손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5. 대통령이나 왕이 주는 술잔에 술을 받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내가 하려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지위가 향상이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6. 술자리 회식 자리는 가는 꿈

일종의 길몽으로 자신의 직장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해서 큰 화를 면할 수 있게 된다는 뜻입니다. 뜻하지 않은 도움을 받아 체면을 구길 수 있는 일들을 면하거나 좋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7. 다른사람이 술 마시는 꿈

신중해야될 꿈입니다. 일 처리에 경솔하여 자신이 손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8. 평소 친한 친구나 지인과 즐겁게 술을 마시는 꿈

대인관계가 향상이 되어 꿈 속에 나왔던 인물들과의 관계가 개선이 되고 발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나의 외로움은 사라지고 정서적인 안정감을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9. 차가운 술을 마시는 꿈

맥주같이 차가운 술을 마셨다면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10. 술 취하는 꿈

귀찮은것들을 잊고 자유롭게 행동하고 싶다는 소원을 말한다고 합니다.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11. 술잔이나 술병이 깨지는 꿈

내 신상이나 집안에 근심걱정이 발생하게 될 흉몽입니다.

 

 

12. 술자리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꿈

자신 주변에 있는 친구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다는 뜻이랍니다. 한 명의 친구화 화친하는 것이 아닌 여러명의 무리가 한 데 뭉쳐 가족 같은 모임을 만들게 된다고 합니다.

 

 

13. 술에 취하는 꿈

꿈에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취했다면 자유롭게 생활하고 싶은 내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심몽입니다.

 

 

15. 많은 사람들과 연회석에서 술을 마시며 대화를 하는 꿈

전혀 뜻하지 않은 사람과 인연이 닿아 생활이 점점 윤택해져 부귀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16. 회사 동료와 술을 마시는 꿈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료를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17. 아는 사람들과 술을 마시며 즐거워하는 꿈

현실에서 대외적인 일로 곤란을 겪거나 재물손실을 암시합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거나 고립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18. 애인과 술을 마시는 꿈

연인과 다투거나 헤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19. 잔치집에서 술에 취해 쓰러지는 꿈

계획한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연인과 다투는 일이 있거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20. 술을 마시고 집에 와서 소변을 본 꿈

어떤 기관의 일거리를맡아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꿈해몽] 술 마시는 꿈, 술에 취하는 꿈, 연예인과 술을 마시는 꿈 총정리

 

21. 술마시고 노는 꿈

내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나 싸움이 생기게 되고 나중에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22. 손님에게 술을 권하는 꿈

자신의 명성과 위엄이 크게 떨치고 관운이 형통할 길몽입니다.

 

 

23. 고위 인사가 따라주는 술을 마시는 꿈

명예를 얻고 출세를 하여 이름을 떨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현재 내가 하는 일에 중책을 맡게 되거나 신분상승의 징조를 의미합니다.

 

 

24. 실컷 술 마시는 꿈, 술을 많이 마시는 꿈

결혼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환자가 꿈에 술을 마셨다면 건강이 나빠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25. 고위층이나 대통령, 유명인사, 연예인과 함께 마시는 술 꿈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를 하고 내 명성이 오르게 될 길몽입니다. 내 능력은 막힘이 없이 발휘되어 일의 성과는 향상이 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26. 높은 사람이 따라주는 술을 마시는 꿈

지위가 올라가고 출세를 한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이러한 꿈은 명예와 관련있다고 합니다.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