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by hlee100 2021. 12. 6.
반응형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1. 머리를 감는 꿈

꿈 속에서 머리를 감는 것은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나를 찾아오거나 오랫동안 고심했던 걱정이 깨끗이 해결되어 즐거운 생활을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 어떤 사람이 머리를 감고 단정하게 손질을 하는 꿈

자신의 잘못된 부분을 다른 사람이 좋아하게 되는 일이 생김을 뜻합니다.

 

 

3. 머리카락이나 수염이 다시 나는 꿈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꿈입니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다시 나는 꿈은 현생에서 회춘과 같은 의미 즉 전체적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다면 기력을 회복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일이 생겨 하는 일마다 실패를 했다면 그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4. 머리숱이 많은 꿈

힘과 지혜, 생명이 넘친다는 의미로 매우 강하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5. 머리카락에서 윤기가 나는 꿈

소망하던 바를 이루고 행복한 날들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의 성공으로 부와 명예를 얻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 사이에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추진하는 일에서 사람들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 입니다.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6.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꿈

뜻밖의 일로 이익을 볼 수 있는 꿈으로 머리카락이 검게 변하는 것은 장차 큰 이익이나 재물이 생기는걸 의미합니다. 많은 재물과 이익으로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되거나 소망하는 일이 성사되어 기쁨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검게 보이는 꿈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고 부와 명예를 얻어 출세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머리카락이 노란색으로 변하는 꿈

신분이 상승하거나 중요한 일을 책임지게 될 꿈입니다. 어떤 조직이나 기관의 책임자가 되는것을 의미하는데 특히 계획한 일을 실행하는데 우두머리가 되어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중요한 일의 주체가 되어 진행 하게 될 꿈입니다. 맡은 일에 열정적으로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8.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꿈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해결되어 마음이 평온해질 꿈입니다. 그동안 고생해 온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것을 의미합니다. 장애가 제거되어 목표를 달성하고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지금까지 노력해온 일에서 눈부신 결실을 맺어 보람을 느끼게 될 꿈 입니다. 점차 생활이 안정되어 삶의 여유를 누리게 될 꿈이니 당장 힘들고 어렵더라도 이 의미를 알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머리가 완전히 백발로 변한 꿈은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지금까지 노력한 일들이 결실을 맺고 삶이 안정되고 여유가 생기며 무병장수할 것을 암시합니다.

 

 

9. 머리카락을 잘랐다가 다시 붙인 꿈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자신을 힘들게 하는 방해요소를 제거하고 점차 발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함으로써 하고자 하는 일이 날로 번창하여 자신의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특히 생각도 못했던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10. 머리카락을 빗는 꿈

모든 근심이 해소되어(그간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그동안 고심했던 일이 해결되거나 앓고 있던 질병이 치유되어 삶이 평온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즉 가지고 있던 병이 완쾌되거나 지금까지 자신의 일을 방해했던 요소들이 제거되어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건강해 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11.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꿈

하고자 하는일이 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힘든 상황에 놓였을 때 동료 또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진행하는일에서 협조자를 만나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인연이 맺어지거나 부부라면 애정이 깊어질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12. 삭발하는 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임하여 좀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어 나가게 될 꿈입니다. 여자가 머리카락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삭발을 하는 꿈은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없어짐을 뜻합니다.

 

 

13. 머리에 뿔이 자라난 꿈 

보기에는 흉해도 꿈의 해석은 좋은 의미입니다. 큰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본인 머리에 뿔이 자랐다 사라지는 꿈은 앞을 못 보는 소경이 될 꿈입니다. 실제 눈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에 장애가 생겨 일을 그르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남의 머리에 뿔이 자라는 걸 보는 꿈은 당신에게 적이 많이 생겨 하는 일마다 첩첩산중 고난이 닥칠 꿈입니다. 매사에 조심하시고 돌다리도 두들기듯 행동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14. 자신의 머리 꼭대기에 개미가 지나 다니는 꿈

풍년이 들고 오랫동안 가물었던 농작물에 단비가 내려서 농사가 풍년이 될 길조를 예상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하는 일이 잘 풀릴 거라는 암시입니다.

 

 

15. 본인의 머리가 커지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은 꿈을 꼭 이루게 될 것입니다.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16. 본인 머리 위로 나비가 내려앉는 꿈

앞으로 부자가 된다는 대박이 날 징조의 꿈입니다.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7. 본인 머리에 왕관을 쓰는 꿈

돈과 명예 재물을 모두 얻을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18. 엉킨 머리카락 꿈 

잘 풀어내는 꿈은 주변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엉킨 머리카락을 곱게 빗는 꿈은 타인의 도움으로 막혀있던 일이 해결되고 오랜 시간을 그리워하던 사람이 돌아옴을 뜻합니다.

반면 머리카락이 엉켜서 잘 풀리지 않는 꿈은 소송이나 다툼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걱정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도 덩달아 안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여 걱정하게 될 꿈으로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나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방해로 하는일이 중단되거나 기대했던 일이 풀리지 않아 고통을 겪게 될 꿈 입니다. 또한 업무중 실수로 큰 손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기겠으니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처리 할 수 있도록 하는게 좋겠습니다

 

 

19. 머리카락을 묶는 꿈

새로운 연인이 생기는 꿈으로 미혼인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거나, 자신이 좋아했던 사람과 사귀게 될 꿈입니다.

 

 

20. 잘린 머리카락에서 피가 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해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또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머리를 쓰는 일 즉, 성적이나 시험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 잘린 머리에서 피나는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되는경우가 많습니다.이꿈 또한 하는일이 술술 잘풀려 대성공을 이룰수 있음으로 풀이됩니다.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21. 사나운 맹수의 머리를 구하는 꿈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심중의 큰일이 잘 성사되거나 권리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22. 머리가 아프거나 현기증이 나서 이마에 손을 대고 있는 꿈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큰 성과를 올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23. 다른 사람의 목이 잘린 것을 보거나 만지는 꿈 

그동안 머리 아팠던 일이 해결되며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24. 전투에서 적의 우두머리의 머리를 얻는 꿈

자신의 큰 일들이 매끄럽게 이루어지며 그에 따른 자신의 권리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25. 본인 머리통이 잘려서 떨어져 나가는 꿈

경사와 재물이 이중으로 생길 길몽입니다.

 

[꿈해몽] 머리를 감는 꿈, 머리카락이 빗는 꿈, 머리 삭발하는 꿈해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