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5.
반응형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1. 권투 하는 꿈

어떤 일에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게 되며, 자신의 배우자나 이성친구를 잘 지켜내게 될 징조입니다. 단! 모든 어려움을 혼자서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권투시합에서 이기는 꿈

권투 경기에 출전해 멋진 승리를 거머쥔다면 매우 기분이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쟁자를 물리치고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그런 꿈을 보면, 실제로 당신이 안고 있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곧바로 해결하지 못해도 좋은 전망이 생길 것입니다. 

 

3. 권투시합에서 지는 꿈

"과제를 극복하기에 실력이 아직 부족해" 라는 메시지입니다. 좋은 곳까지 가기 위해 단단히 노력을 계속해 나가면 승기는 보이는 것입니다. 자신의 잘못이나 능력 부족 등에 남들에게 비난을 받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이므로 언행과 건강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합니다.


4. 권투경기에서 일방적으로 맞는 꿈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거나, 반대로 비난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5. 권투 챔피언이 되는 꿈

모든 경쟁자를 물리치고 마침내 정상에 우뚝 서게 될 암시입니다. 프로 복서로 복싱 세계 챔피언 벨트를 손에 넣는 꿈은 이제 과제를 극복하고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환희의 순간이 곧 다가올 것입니다.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6. 권투시합에서 상대방을 일방적으로 때린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고, 마침내 소망을 달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7. 권투 스파링을 하는 꿈

일반인이라면 어떤 일을 추진하기에 앞서 연습을 하게 되거나, 학생이라면 모의고사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8. 권투를 즐기는 꿈

복싱 경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꿈에서 복싱을 즐기고 있었다면 좋은 경향입니다. 눈앞의 과제에 대해 의욕을 유지할 수 있는지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 복서가 펀치가 히트하고 있다면, 순조롭게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펀치가 잘 맞지 않는다면, 의욕이 높아도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경향입니다. 좀 더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합시다.
 

9. 권투선수가 되는 꿈

프로 복서의 꿈은 목표를 높게, 인생에 도전하려는 의욕의 표현입니다. 목표를 높게, 인생에 도전하려는 의욕의 표현으로 동시에 자신의 주장이 강한 상태를 암시합니다. 


10. 동료, 친구와 복싱을 하는 꿈

그 사람을 라이벌로 의식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향후 상대가 라이벌로 등장해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 동료와 싸우는 꿈은 그 사람을 라이벌시 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또한 향후 상대가 라이벌로 등장해 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존재가 자신이 성장하는 자극이 될 것입니다.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11. 부모와 권투를 하는 꿈

아버지와 권투롤 싸우는 것이라면, 입장이 윗사람에 대한 반항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상사 나 선생님, 선배, 혹은 친아버지의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동기가 높은 상태이지만, 자칫하면 "반항을 위한 반항" 이 있을 가능성도 부정 할 수 없습니다. 그 동기가 자신에게 정말 중요한 일을 향해 있는지 확인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어머니와 복싱에서 싸우는 꿈이라면 사람의 참견과 간섭에 불만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있는 사람은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2. 권투 연습을 하는 꿈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아직 "연습"의 단계에 이르고 있고 의지는 있지만 변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역시 행동입니다. 100% 완벽한 계획은 없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미리 행동에 옮기도록 합시다.   



13. 권투장갑이 벽에 걸려있는 꿈

새로운 친구나 애인을 사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4. 권투장갑을 얻는 꿈

천생배필이나 단짝을 만나거나 애인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5. 권투시합을 구경하는 꿈

주변에서 불법적인 유혹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지의 표현입니다.  

 

[꿈해몽] 권투하는 꿈, 복싱하는 꿈, 복싱에서 이기는 꿈 총정리

 

16. 아는 사람의 이성과 복싱에서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아는 사람의 이성과 복싱에서 싸우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호의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당신이 상대를 때리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호의를 보이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혹시 생각나는 것이 없나요? 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상대에게 구타당하는 인상이 강한 꿈이라면 그 상대가 몰래 당신에게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지도 모릅니다. 자신도 반드시 싫지만 않은면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