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4.
반응형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1. 좋아하는 사람과 등산을 하는 꿈 

등산의 꿈은 어려운 길, 노력, 근성, 끈기, 체력 등을 나타냅니다. 등산은 운기 상승을 나타내며, 하산은 운기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또한 등산을 즐겁게 느끼는 경우는 목표를 향해 긍정적인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힘들다고 느끼는 경우는 지금의 목표에 대한 고민이나 불안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등산을 하는 꿈은 아직 교제하지 않는 상대라면 꿈에 나온 상대와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언젠가 교제로 발전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좋아하는 사람과 산을 같이 내려가는 경우, 하산하는 경우, 가치관의 차이 등 서로 다른 길을 선택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2. 가족과 등산을 하는 꿈

꿈 속에서의 산의 의미는 목표, 꿈, 갈망합니다. 그래서 산을 오르는 꿈은 당신이 꿈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계단을 밟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단지 이것이 혼자가 아니라 가족과 같이 오르고있는 경우. 이것은 더 가까운 사람의 힘을 빌리거나 어리광을 부리는 것이 좋다라는 것을 암시해 주고 있습니다.

꿈과 목표를 향해 진행하다가 어려움에 부딪치거나 그런 고민을 혼자서 안고 있지 않습니까? 그것은 당신 혼자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까? 냉정하게 주위를 둘러 보면 당신의 도움이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가르침을 요청해 보면 즉시 해결할 수 있는 고민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그런 것을 당신에게 가르치려고 합니다.

 

 

3. 연인(이성)과 등산을 하는 꿈, 산을 오르는 꿈

등산을 하는 꿈은 목표를 향해가는 과정과 노력, 가로막는 어려움과 야망 등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공부, 개인적으로 뭔가 장애와 벽 고민에 부딪혀 있고, 지금은 인내하고 극복하기 위해 집중해야 할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장애와 고민이 하나가 아닌 경우, 우선 순위를 매겨서 하나 하나 해결하는 것이 극복할 수 있는 지름길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인 (이성)과 등산하는 꿈은 애인(이성)과 함께 그 어려움을 극복해 나간다는 암시입니다.

연인(이성)이 당신을 리드하고 등산을 하는 꿈의 경우 연인 (이성)가 어떤 도움을주는 중요 인물이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정상까지 도달하는 꿈은 장애와 장벽을 극복하고 성공을 향하고 있다는 암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등산을 하고 정상에 있는 꿈, 정상에 도착하는 꿈

극한을 수련하고 명확한 목표를 달성한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 사상을 당당히 말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하여 다른 사람이나 사회를 향해 표현되어 있지 않으면 자아를 버리고 우주와 하나가 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자기 실현을 끝내고 있는지, 질문, 실현하는 것 같으면 내리는 길에서 조금씩 자아를 버리고 갑시다.

결혼 생활의 일단락 등 산 인생의 도상에서 아름다운 독초에 마음을 빼앗기거나 짐승이거나 다양한 양상으로 당신의 지금의 상황을 전해줍니다.

 

 

5. 자동차로 등산을 하는 꿈, 산을 타는 꿈

목표 달성을 위해 어떤 자세로 임하려고 하고 있는지, 꿈에서 본 당신의 운전의 방법으로 알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만도 없고 계획도 없이 단지 신나게 차를 달리게 하고 있다면, 적어도 지도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욱이 날씨와 시간 왕복 거리와 복장 등의 배려까지 해 나가는 것으로,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중간중간에 휴식을 즐기면서 나아가겠다고 결심한다면 무리없이 끝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생도 그 같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꿈에서 본 것을 바탕으로 자신의 인생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수행 방법은 여러 번 변경이 가능합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6. 그녀와 등산을 하는 꿈 

그녀와 등반을 하는 꿈은 운기 상승의 아주 좋은 꿈입니다. 앞으로 그녀와 함께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등 기쁜 일이 생기는 멋진 꿈입니다.

또한 두 사람이 좋은 파트너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이 좋게 즐겁게 산을 오르는 꿈이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한다면 골인지점이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편하게 산에 올라가는 꿈이라면 앞으로도 고생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길을 걷기 어렵거나 힘든 모습으로 산을 올라가고 있었다고 하면 조금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무사히 정상까지 등반한다면 약간의 어려움도 힘을 합쳐 극복 해 나갈 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7. 산이나 언덕을 걸어다니는 꿈

이 꿈은 환자는 병이 낫고 시련에 빠져있던 사람은 모든 것이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8. 고개를 넘고 언덕을 넘어 수 없이 많은 산을 오르는 꿈

이 꿈은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새롭고 복잡한 일이 한꺼번에 생겨나 몸과 마음이 분주한 날을 보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9. 등산을 하는 도중 발밑이 흔들리는 꿈

이 꿈은 내가 지금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해놓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왠지 모를 불안감에 사로잡힌 정신상태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0. 산에 오르는 도중 갑자기 몰려오는 안개나 구름을 만나는 꿈

이 꿈은 목표 달성까지는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11. 산 꼭대기에 올라 소리 지르는 꿈

이 꿈은 지위와 관련이 깊습니다. 명예나 입지가 오를 꿈입니다.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등 나에게 순탄한 길이 열려질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12. 등산길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있는 꿈

꿈에서 내가 등산을 하고 있고, 등산길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있는 예쁜 광경을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조만간 내가 시험을 치르게 되어 그 시험에 합격할 꿈입니다. 회사원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13. 산꼭대기에서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 놀거나 시끌벅적한 꿈

이 꿈은 진학이나 입사시험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되고 기대 이상의 성적을 얻어 많은 축하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4. 산을 날아 오르거나 뛰어오르는 꿈

이 꿈은 아주 빠른 시일내에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5. 올라가고 있을 때 흔들려서 생각처럼 발이 잘 떨어지지 않는 꿈

이 꿈은 현재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잘 안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내 스스로가 신뢰가 잘 서지 않아 불안한 심정을 갖고 있을 때 반영되는 꿈입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16. 산이나 높은 곳에서 떨어진 꿈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은 구설수나 내가 원하지 않은 어떤 일에 연루되어 당황을 하게 되며 금전적인 손실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평판도 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7. 산으로 뛰어올라가는 꿈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들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지만 지혜롭게 이겨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18. 높은 산에서 내려오는 꿈

이 꿈은 그동안 쌓아온 사회적인 지위나 명예를 모두 잃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직장인은 명퇴를 권고받게 되거나 좌천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19. 등산을 준비하고 산으로 떠나는 꿈

이 꿈은 내게 행운을 가져다 줄 꿈으로 내게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승진과 시험에 합격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20. 암벽을 힘겹게 오르는 꿈

이 꿈은 추진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때 등산장비를 사용하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힘겨운 일을 해결하게 된다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21. 무거운 짐을 지고 산을 오르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무리하게 진행하게 되면 실패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22. 나뭇가지를 산 위에서 꺾는 꿈

이 꿈은 지금 현재 내가 진행중이던 혼사가 깨지게 되거나 혹은 집안의 아픈 환자가 있는 경우 죽음을 맞이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3.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의 경우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먼저 꿈에서의 비는 소나기나 보슬비 등 내리는 정도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엄청난 비를 맞았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겠지만 보통의 비를 맞는 꿈은 실패를 의미하며 흉몽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은 노력과 주위의 도움으로 목표하는 바를 이루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24. 저 멀리 산의 꼭대기가 보이는 꿈

이 꿈은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됩니다.

 

 

25. 무거운 짐을 등에 짊어지고 등산을 하는 꿈

이 꿈은 그동안 추진해오던 일이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26. 혼자서 산 속에 남아있는 꿈

이 꿈은 내 주변에서 벌어지거나 일어날 일들을 혼자 전부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7. 등산 중 산소를 보는 꿈

꿈 속에서 등산 중 산소를 보는 꿈은 내몸의 건강이 회복되고 활력을 되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8. 지팡이를 짚고 산을 오르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과 달리 어떤 유리한 입장에서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유력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9. 물건을 안고서 산에 오르는 꿈

이 꿈은 어렵게 아들을 얻게 되지만 초년 고생이 심하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30. 산이 무너지는 꿈

노력하던 일이 실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등산하는 꿈, 연인과 등산하는 꿈, 설산 등산하는 꿈 총정리

 

31. 등산을 하다가 실족하여 굴러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내가 인간관계가 안 좋아지게 되거나 명예가 실추될 수 있는 위험이 있는 꿈입니다. 따라서 주위 사람들에게 함부로 대하지 말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힘쓰야 합니다.

 

 

32. 산을 오르는 꿈

이 꿈은 지위와 명예를 잃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33. 눈이 쌓인 산을 오르는 꿈

눈이 쌓인 산을 오르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먼저 꿈에서 눈의 경우 힘, 재물, 도움과 은혜, 풍요로운 정신,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눈이 쌓인 산을 오르는 꿈은 출세하여 명예와 재물이 동시에 들어오는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산이라는 인생의 목표를 이루는 동시에 눈이라는 정신적, 물질적 풍요를 누릴 수 있겠습니다.

 

 

34. 산 위에서 휘파람을 부는 꿈

이 꿈은 더없는 길몽입니다. 사업이 엄청 번창하고, 축하 받을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