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패러글라이딩 타는 꿈, 스카이 다이빙 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4.
반응형

[꿈해몽] 패러글라이딩 타는 꿈, 스카이 다이빙 하는 꿈 총정리

 

 

[꿈해몽] 패러글라이딩 타는 꿈, 스카이 다이빙 하는 꿈 총정리

 

1.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마음대로 기분 좋게 하늘을 나는 꿈

꿈은 현재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또한 목표가 실현될 가능성도 커집니다현재 구체적인 목표가 없다면 목표를 세워 노력하면 좋을 것입니다힘들 같은 일도 의외로 풀릴 있으니 마음먹은 일들을 실천하면 좋은 시기입니다.

 

 

 

2. 저공 비행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꿈

정신적인 피로에 대한 꿈이므로 휴식을 취하면서 여유롭게 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다른 면으로 보면 일의 책임감이 강하여 자신을 돌볼 겨를이 없는 상태이므로 박자 천천히 임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3. 점점 상승하면서 패러글라이딩하는 꿈

운세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특히 건강운도 의미하므로 무리해서 무엇을 해도 성과를 있습니다반면 분주한 상태가 되는 경향도 있어서, 힘겨우면 주위의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4. 착지하는 패러글라이딩 꿈

착지 동작에 따라 해석의 의미가 다릅니다 착지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의미입니다지금은 힘들지라도 반드시 해결되기 때문에 과도한 걱정은 하는 좋습니다착지에 실패하는 꿈은 문제가 꼬일 있으므로 신뢰할만한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받는 중요합니다.

 

 

 

5. 패러글라이딩으로 도망가거나 쫓기는 꿈

현재의 상황이 괴롭고 힘든 상태를 나타냅니다문제점을 혼자만 떠안고 고민하는 같습니다만, 신뢰할 있는 주변 사람들과 상담하면 도움을 받을 있을 것입니다.

 

[꿈해몽] 패러글라이딩 타는 꿈, 스카이 다이빙 하는 꿈 총정리

 

 

6. 새처럼 자유 자재로 조종하는 패러글라이딩 꿈

꿈은 운세의 급상승을 예지하는 길몽입니다계획은 생각대로 진행되어, 목표를 이룰 있습니다또한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것에 도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기분이 좋고 자유로울수록 길운은 강하며,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목표는 달성될 것이고, 인성도 성장을 이룰 있습니다.

 

 

 

7. 스카이 다이빙으로 기분이 좋은 꿈

꿈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좋은 기분으로 하늘을 날고 있을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자기 안에 잠들어 있던 새로운 재능을 꽃피울 있을것입니다. 자신이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면서 생활의 활력소 역할을 하게 것이고, 수입과도 직결되는 일로도 발전시킬 있을 것입니다.

 

 

 

8. 스카이 다이빙으로 불안한 마음의 꿈

불안한 마음을 안고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는 하고 싶은 일과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지만, 지금의 환경을 바꾸거나 크게 환경이 바뀌는 것을 불안하게 느껴 실행에 옮길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자기가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습니다. 조금씩 목표나 하고 싶은 일을 실현하기 위해서 행동을 일으키도록 주십시오.

 

 

 

9. 강사와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꿈

혼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스트럭터와 함께 탠덤(2인승) 상태로 날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괴롭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어 이러한 사태로부터 도와줄 사람을 마음속으로부터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서 도움과 지원을 받을 있다는 것을 꿈꾸며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도움을 상대에게 고마움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10. 스카이 다이빙에서 낙하산을 달고 나는 꿈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데 낙하산은 필요한 것이지만 낙하산을 달고서 나는 것이 인상적이었다면 확실성을 암시하는 해몽이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함으로써 가능성이 열리도록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분명히 해결할 있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11. 스카이 다이빙으로 낙하산이 열리지 않는 꿈

스카이 다이빙을 하다가 마지막에 낙하산을 펼치는데 낙하산이 꿈에서 열리지 않을 경우, 현실에서는 생명의 위기로 직결되는 사태이기 때문에, 해몽의 해석으로서도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충분히 조심하도록 주십시오. 문제가 될만한 상황에 절대 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12. 스카이 다이빙으로 공중에 있는 꿈

스카이 다이빙을 지상까지는 아직 공중에 있는 상태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의욕이나 기력이라는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운을 틔울 것입니다. 망설이고 있는 계획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십시오.

 

[꿈해몽] 패러글라이딩 타는 꿈, 스카이 다이빙 하는 꿈 총정리

 

 

13. 스카이 다이빙으로 무서운 꿈

막상 공중으로 뛰쳐나왔지만, 바람을 가르며 내려가는 모습이 무섭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주위의 환경의 변화등을 견딜 기력이나, 때다라고 때에 걸음을 내딛는 용기같은 것이 부족한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모처럼 찾아온 호기를 빤히 보고 놓쳐 버리지 않도록, 중요한 때에는 걸음을 내딛는 용기를 가져 주십시오.

 

 

 

14. 스카이 다이빙으로 목적지에 내려가는 꿈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제대로 사전에 정해져 있던 목적지에 착지 되어 있었을 경우, 트러블이나 문제에 휩쓸렸다고 해도, 적절히 대처할 있는 힘이 당신에게는 이미 갖추어져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제대로 극복해 나갈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당황하지 않고 대범하게 행동하십시오.

 

 

 

15. 스카이 다이빙으로 바다에 내려가는 꿈

꿈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하다가 지상이 아닌 바다에 착수한 경우, 아주 불안한 마음이 들었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된다 라고 해석되어 집니다. 문제나 트러블에 휩쓸려 우선은 대처할 있지만 신속하고 순조롭게 해결되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힘들고 답답하더라도 장기적으로 판단하여 행동하십시오.

 

 

 

16. 스카이 다이빙으로 천천히 하강하는 꿈

별다른 위험요소 없이 스카이다이빙을 해서 낙하산을 펴고 천천히 지상까지 내려왔다면 운기가 호전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고민이나 문제에 휘말려있다해도 해결의 길이 열리는것을 몽점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게 낙담하지 마시고, 차분하게 해결책을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것입니다.

 

 

 

17. 스카이 다이빙으로 실신하는 꿈

스카이 다이빙을 하면서 너무 높이가 높아서 공포로 실신해 있을 경우, 당신이 눈앞의 고민이나 문제로부터 눈을 돌려 모른 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결코 남들이 해결해 없는 것입니다. 모른척한다고 해도 결국은 스스로 처리해야할 일인 것입니다. 침착하게 하나하나 실마리를 풀어나가시기 바랍니다.

 

 

 

18. 스카이 다이빙으로 죽는 꿈

착지에 실패하는 스카이다이빙을 하여 죽어 버린 경우,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므로 주위를 둘러싼 환경 등이 일신하는 변화를 수반할 가능성이 있지만, 변화는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것이므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변화를 받아 주십시오.

 

 

 

19. 연인과 스카이다이빙하는 꿈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와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대해서 퇴행적인 사고가 되어 버린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적극적으로 연애를 즐기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실패하면 어쩌나 차여 버리는 것이 두렵다는 기분이 이겨 버린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칫 자신감이 없어보여서 매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감정에 솔직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