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3.
반응형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1. 다른사람에게 그림을 받는 꿈

이 꿈은 혼담이 생기게 되거나 연인을 만나게 되는꿈이고 친구에게 그림을 그려주는 꿈은 친구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꿈입니다. 연인을 만나게 된다니 황홀한 꿈인 것 같습니다.

 

 

2. 화려한 그림을 얻게 되는 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꿈으로 재물이나 복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인 것 같습니다.

 

 

3. 화가인 자신이 그림 그리는 꿈

이 꿈은 예술 작품을 뜻하고 전시회에서 자신의 작품을 칭찬받게 되는꿈입니다. 칠판에 그려진 그림을 다른사람에게 따라 그리게 시키는 그림꿈은 자신의 부하나 아랫사람에게 지시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괜찮은 꿈인 것 같습니다.

 

 

4. 말을 하는 그림을 보았던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삶이 매우 불안정한 생활에서 자신이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생활을 행복하게 잘꾸려나가는 삶으로 생활을 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기분이 좋은 꿈이네요.

 

 

5. 천정에 각양각색의 용이 얽혀 날아가는 그림이 그려져 있는 꿈

미디어를 통해 유명세를 치르거나 자신의 창작물이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6. 누군가 자신의 옷에 그림을 그리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지금 처한 상황보다 더 나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7. 누드화 그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노력한 작품, 창작물이 인정을 받거나 정신적 안정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8.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그림을 준 꿈

꿈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면 이는 자신에게 새로운 친구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나 동업자를 만난다니 나쁘지 않은 꿈인 것 같습니다.

 

 

9. 내가 남의 그림을 심사하는 꿈

이 꿈은 지위가 높은 사람의 도움을 받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0. 인물화 그리는 꿈

사람을 보고 사람을 그리는 모습은 색다릅니다. 이 꿈은 새로운 계획이나 사업을 추진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11. 그림을 그리는데 내가 생각하는 대로 그려지지 않는 꿈

이 꿈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나의 뜻대로 잘 풀리지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다지 안 좋은 대표적인 꿈입니다.

 

 

14. 미술관이나 전시회장에서 그림을 보고 있는 꿈

이 꿈은 당분간 몸을 사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설이 생기거나 예상치 못하게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15. 밝은 그림을 바라보는 꿈

그림이 밝으면 내 마음속까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칭찬을 가까운 지인들에게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16. 동물 또는 새의 그림을 그리는 꿈

동물이나 새는 그림속 주요 소재가 됩니다. 이 꿈은 새나 동물을  그리는 것은 가정이 화목해지고 재물이 풍족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7. 회계장부에 숫자가 아닌 별들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이런 장면에 딱 마주쳤다면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외상을 해줬던 돈이나 빌려줬던 돈을 한꺼번에 받게 되거나 갑작스럽게 수입이 늘어날 것을 뜻합니다.

 

 

18. 그림이 침울해 보이는 꿈

우울증에 빠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이런 날은 음악을 듣고 기분을 전환하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19. 색칠을 하는 꿈

예쁘게 색칠을 하고 또 나 자신도 만족한다면 앞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지만 색칠이 예쁘게 안 되거나 내 마음에 안 들거나 여러 번 색을 고치면서 칠한다면 일이나 프로젝트, 사업 등에 있어서 일이 잘 안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 경매로 유명한 걸작 그림을 사는 꿈

내 운세로 흐름이 아주 좋게 흘러가 하는 일마다 잘 풀리며 명예가 드높아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21. 운치있게 풍경화 감상하는 꿈

원하던 일이나 계획한 일이 진행이되어 잘되는 꿈입니다.

 

 

22. 버드나무가지가 축 늘어진 그림을 본 꿈

쓸쓸한 나날을 보내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23. 용의 그림을 보는 꿈

훌륭한 사람, 유명한 사람, 유명한 서적에 관하여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24. 흰색 봉투 표지에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승진이나 당선, 시험합격 등의 행운이 따르며 유명세를 치르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25. 원앙 그림을 보는 꿈

동업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과 잘 타협함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26. 꿈 속에서 당신이 상상하며 그리는 꿈

이꿈은 상상화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꿈은 상상하는 것으로 현재 또는 미래를 뜻합니다. 당신이 무언가 미래의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계획을 하고 있다면 무언가를 예시하는 예지몽일 껍니다. 노력한다면 잘 이뤄질 것이고, 반대면 안이루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7. 그림을 여러번 수정을 하였던 꿈

자신의 일이 잘 안풀려 마음고생을 하는 것을 나타내어지는 꿈으로 경고장이나 안좋은 소식을 접하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28. 자신의 그림을 다른 사람에게 따라 그리도록 시키는 꿈

부하 직원들이나 다른 사람에게 실제로 일이나 업무를 분담해서 시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니다.

 

 

29. 도화지에 그려진 그림이 찢어지는 꿈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30. 그림도구가 없어 그림을 그리지 못하고 있는 꿈

내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명령대로 움직일 수밖에 없을 꿈입니다.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그림 선물 받는 꿈, 인물화그리는 꿈 총정리

 

31. 화려한 문양과 디자인의 그림을 받는 꿈

내 자신의 지갑이 두둑해지게 될 꿈입니다. 전혀 예상치 못하게 행운이 찾아와 큰 재물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