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1- 명리학, 사주 (Four Pillars of Destiny)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by hlee100 2021. 11. 30.
반응형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본인이 출생한 시간만 알고 있어도 나의 말년운은 어떻고, 재복운은 어떻고, 건강운은 어떤지, 나의 운수를 간단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초년복은 어떻고 중년복은 어떻고 말년복은 어떤지를 알고, 어떤 직업으로 살아가야 크게 성공하는지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방향과 성향을 말하는 것이기에 참고만 하면 좋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1. 자시(子時 23:30pm ~ 01: 30am)에 태어난 사람

  자시 태어난 분들은 정말 타고나기를 귀하게 태어난 분들이 많습니다. 고관대작이라는 말이 알맞습니다. 예를 들면, 공직 이라든지 공기업 회사 등에 맞고 어떤 분야의 일을 하시든 최고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는 확률이 굉장히 높고 타고나기를 귀하게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남들보다 노력을 좀 덜 하더라도, 높은 직금까지 올라가거나 주위로부터 도움을 받는 일이 많이 일어날 수 있는 기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속 이야기를 남들에게 잘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마음속에는 좋고 싫음이 명확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좋고 싫음은 명확하지만 표현을 잘 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간혹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성향이 극명한 것처럼, 또한 밤과 낮의 아침형 인간, 저녁형 인간 등 생활유형도 극명하게 나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만의 라이프 스타일 대로 확고하게 살아가신다면 반드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출생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조심해야 할 것이 바로 우울증입니다. 그래서 정신적으로 생각을 많이 하시기 보다는 활동 중인 일을 많이 하신다면 보다 기운이 많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2. 축시(丑時 01:30am ~ 03: 30am)에 태어난 사람

  축시에 태어난 분들은 일복을 타고 났습니다. 일생을 살아가면서 다양한 일복이 많고 남들에게 신뢰를 얻기 쉬운 그런 성격을 타고났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삶의 기복이 굉장히 심합니다. 특히 이 분들은 조심해야 될 것은 본인과 굉장히 친한, 예를 들면, 가족 혹은 굉장히 친한 지인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람끼리 서로 믿고 같이 어울리고 이렇게 지내는 것은 좋지만, 축시에 태어난 분들은 이 부분을 유의해야 합니다. 즉,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의 말은 항상 유의하시고 가장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거래는 최대한 자제할 수 있다면, 일생을 살아가면서 보다 많은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축시에 태어나신 분들은 땅 부자가 많습니다. 십중팔구 초년과 중년에 일복이 많고 또한 삶의 기복이 많습니다. 이를 반대로 해석하시면 굉장히 내공이 상당하고 끈기도 있기 때문에, 말년에 크게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은 일을 경험하시고 어떤 일도 수긍하려 한다면,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해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상한 머리를 갖고 있기 떄문에, 심리 상담이나 혹은 역수를 계열로 공부하면 두각을 나타내는 분들입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3. 인시(寅時 03:30am ~ 05: 30am)에 태어난 사람

  인시에 태어난 분들은 권세, 권력, 권위를 타고 났습니다. 즉, 리더, 호랑이의 기운을 타고 났습니다. 호랑이는 그 어떤 동물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사업을 하면 좋습니다. 자신의 브랜드라든지 자영업이라든지 그런 것을 하시면 정말 크게 대박이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그만 공부하더라도 남들이 본인을 믿고 따라 줍니다. 타고나기를 군세를 태어났기 때문에 사업이라든지 혹은 남들과 같이 일할 수 있는 일을 하시면 굉장히 좋습니다.

 

  하지만 주의 사항할 점은 사업가나 혹은 그 어떤 일을 해도 권위적인 태도와 본인의 마음대로 하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본인과 함께 일하는 지인들이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정말 많은 대화가 필요합니다. 나와 다른 상대방의 마음을 보다 더 이해하고 나고 노력한다면, 더 크게 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독서라든지 내면 공부를 가까이 한다면 보다 더 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시에 태어나신 분들이 조심해야 될 것은 관공서와 일을 할 때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나라와 관련된 일은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보다 더 안정된 삶을 살아가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4. 묘시(卯時 05:30am ~ 07: 30am)에 태어난 사람

다음은 묘시에 테어난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마음 고생이 좀 심할 수 있습니다 삶을 살면서 외적으로 말고, 내적으로 굉장히 마음고생이 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외로울 수도 있고 우울할 수도 있는 그런 시간이 라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안 좋은 점이 있다면 분명히 조언 좀 더 많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다른 시간에 태어나 분들에 비해서 보다 더 생산적이고 많은 만남을 주선 할 수 있고 인생을 흥미진진하고 익사이팅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에 태어난 분들은 의료계통, 예를 들면 의사 라든지 혹은 간호사 쪽 관련 일에 종사하면 최고로 기라 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혹은 꼭 의료계 가 아니더라도 봉사와 관련된 일을 하신다면 최고로 길하게 됩니다. 이분들에게는 최고로 좋은 것이 바로 봉사입니다. 만약에 직업 자체가 봉사나 의료계통으로 들어갔다면, 이 분들은 결혼을 하시더라도, 좋은 신부감과 좋은 신랑감을 만날 수 있고 자녀운도 좋고 말년운도 좋습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5. 진시(辰時 07:30am ~ 09: 30am)에 태어난 사람

다음은 진시에 타난 분들이 있습니다. 이 시간에 태어난 분들은 기업가라든지 혹은 컨셉턴트라든지 남을 도와주거나 남에게 조언해주는 상담직, 심리와 관련된 그런 일을 하시면 길하게 됩니다. 이 분들도 삶을 살아가면서 힘이 들 수 있지만 그 성취는 꽤나 큽니다. 타고난 머리가 굉장히 좋고, 그 어떤 기복이 오더라도 잘 헤쳐 나갈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타고난 복이 굉장히 좋은 시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본인의 배우자에게 지극 정성으로 할수록 운이 올라가며 만약에 이 시간에 태어났는데 바람을 피거나 혹은 이혼을 한다 그러면 말년에 운이 급격하게 나온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배우자 관계는 정말 조심하셔야 되며 배우자를 아낄수록 운이 올라간다는 점입니다. 조심하게 될 부분은 과음이나 음주가무를 많이 즐길수록 운이 떨어지게 됩니다.

 

 

[사주] 태어난 시간(11:30pm - 11:30am)에 따른 운수 유형 정리

 

 

6. 사시(巳時 09:30am ~ 11: 30am)에 태어난 사람

사시에 태어난 분들은 언론인 일을 하면 좋습니다. 소위 유튜버도 포함이 되겠죠. 유튜버라든지 혹은 소설가에서 아니면 본인의 창작성을 활용하는 일을 하면 말년이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생을 살아가면서 사람이 돈을 버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문장력을 타고난 사시에 태어나신 분들은 머리를 사용해서 돈을 버는 일이 적성에 맞다라고 봅니다. 그래서 반대로 말해 보면 그만큼 독서를 많이 하시거나 혹은 본인의 창작 활동에 보다 더 심혈을 기울인다면 그만큼 성과가 더 커진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타고나기를 처세력이 굉장히 뛰어나고 어떤 일을 하더라도 남들보다 빨리 깨우칠 수 있고, 더 길게 기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본인의 머리를 살려서 하는 일을 하시면 보다 유리합니다. 만약에 본인이 사시에 태어났는데 나는 아직도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하다면, 그런 분들은 보다 더 책을 많이 읽으시고, 더 많은 공부를 할수록 운이 올라간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창의력을 많이 써야 되는데, 본인이 뭘 해야할지 몰라 우울증이라든지 비관하는 그런 생각은 많이 할수록 운이 떨어집니다. 어쨌든 사시에 태어난 분들은 타고난 복이 굉장히 좀 좋기 때문에 머리를 써서 하는 일을 하시면 크게 발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