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7.
반응형

[꿈해몽] 목욕하는 꿈, 대중과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1. 목욕하려고 생각하는 꿈

해야되는 일을 계획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 꿈

근심걱정을 해소하고 소원을 충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물이 점점 말라 목욕을 할 수가 없는 꿈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 수 없는 불가능한 환경적인 여건이 조성될 꿈입니다.

 

 

4. 온천이나 대중목욕탕에서 많은 사람들과 목욕하는 꿈

이 꿈은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일이 생기거나 어딘가에 몰두하게 될 계기가 생긴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시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인 경우에 합격하게 되는 꿈입니다. 입사 시험에서 합격해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고 관공서의 임용고시에 합격하여 사회봉사 하는 일을 맡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종교인인 경우 신앙에 몰두하게 되는 꿈입니다.

 

 

5. 목욕탕에 들어간 꿈

이 꿈은 내가 진행해야 할 일을 추진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6. 목욕 중 불이 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 횡재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목욕탕에 깨끗한 물이 가득차 있는 꿈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목욕을 하려고 목욕탕을 가는 꿈

이 꿈은 그동안 쌓였던 더러운 운들을 씻어내고 깨끗한 새로운 기분 좋은 운을 충족 시켜줄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묵었던 일을 모두 잊어버리고 새롭게 출발하게 됨을 암시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9.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로 목욕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10. 연인과 함께 샤워하는 꿈

이 꿈은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간에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11. 몸에 낀 때를 씻어낸 꿈

이 꿈은 잃었던 직위와 명예를 다시 되찾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오해와 누명을 벗게 되는 계기가 마련되는 꿈입니다.

 

 

12. 목욕 중 물이 나오지 않는 꿈

여러가지 조건이 따라주지 않아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3.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 물에 들어가는 꿈

재물이 늘어나고 집안이 융성하며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14. 물이 가득 찬 욕조에서 목욕하는 꿈

목욕을 하려면 욕조에 물이 가득차 있어야 풍덩하고 들어가서 마음껏 목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재 꿈꾸고 있는 목적이나 소원을 이루기 위한 기반을 닦아 충분한 능력을 갖추게 되어 목표를 소원성취 하게 됨을 예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5. 목욕을 하는데 손과 발을 깨끗이 씻는 꿈

그 동안 해야 하는 데 하지 못하고 미뤘던 일 중에 빨리 끝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16. 지인과 함께 목욕탕에 가는 꿈

이성이면 사랑을 하게 되고 가까이 지낼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7. 목욕탕에서 누군가의 등을 밀어주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18. 목욕 후 거실에 벌거벗고 서 있는 꿈

부정, 비밀 등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19. 방안에서 목욕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처리되지 않고 성사도 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듣게 되거나 새로운 정보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한 설명이나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훈계 등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20. 옷을 입은채 목욕하는 꿈

이 꿈은 코앞에 닥친 걱정거리를 해소하게 될 꿈입니다.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21.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거나 손발을 씻는 꿈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고 근심과 걱정이 말끔히 해결이 됨을 암시하며 신분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22.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목욕시켜주는 꿈

내 능력을 맘껏 발휘해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볼 수가 있으며 이 경우 마음이 착하고 성실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23. 몸을 씻었는데 더욱 지저분해진 꿈

목욕탕에서 몸을 씻었다면 깨끗해져야 하는데 오히려 더 지저분해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할 징조의 꿈입니다.

 

 

24. 맑은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청정한 마음을 갖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이게 될 꿈입니다.

 

[꿈해몽] 목욕하는 꿈,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연인과 샤워하는 꿈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