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6.
반응형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1. 목도리에 관한 꿈

보호책, 협조자 등을 상징하고 넥타이는 계급, 신분, 간판, 상표, 배우자 등을 상징합니다.

 

 

2. 털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집안의 웃어른께 지극정성을 다하거나 맡은 바 책임을 수행하게 됩니다. 보호, 봉사, 직무수행, 사랑, 유비무환 등이 있습니다.

 

 

3.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

윗사람이나 사랑하는 애인으로부터 따뜻한 보호를 받게 됩니다. 상장, 훈장, 임명장, 중책, 명예, 과시, 입신출세 등이 있습니다.

 

 

4. 밍크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또는 자신을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나서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5. 여우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길몽으로 혼담이 오가게 되거나 이성에게 청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6. 목도리를 사는 꿈

직장인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높아지게 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목도리를 선물 받는 꿈

길몽으로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해몽에서는 당신을 도와주거나 지지해 줄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플러를 보내준 것이 친구나 지인이라면, 그 사람을 당신이 매우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8. 목도리를 선물하는 꿈해몽

자신 이외의 누군가에게 목도리를 선물로 보낸다면 지금의 당신이 주위 사람들의 지지나 도움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머플러를 선물한 상대가 지인이나 친구였던 경우는 특히 그 상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플러를 선물하고 있는 경우는 상대를 위해 뭔가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빨간색 목도리를 보는 꿈

만사형통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는 길몽이며 운기가 상향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소원 등이 이루어지는 사인입니다. 또는 뜻하지 않게 좋은 동정이나 요행을 얻을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10. 털실과 바늘로 털 목도리를 뜨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없고 마음은 안정을 되찾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목도리를 짜고 있을 경위, 자기가 저절로의 목표나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했음을 암시합니다. 운기 자신도 상향 추세이기 탓에 새삼스러운 무언가를 출범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능숙하게 머플러를 짤 수 있으면, 일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11. 지저분한 목도리 꿈

오랫동안 사용하고 위치 하거나 먼지나 진흙 등에 의해 더러워진 머플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결에서는 자기의 주변에는 의지할 만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의지하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믿고 있었는데 보탬을 주지 않는 등 대인 트러블에 휩쓸릴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12. 흡족한 곳에서 목도리를 흔드는 꿈

운기가 상향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일이 생각대로 약진되는 사인입니다. 지금까지 운이 없었다고 말하는 사람이라도 지금까지의 불운을 탕감할 수 있는 호기를 얻을 수 있는 사인입니다. 다가올 호기를 제대로 잡기 위해 정보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 주십시오.

 

 

13. 좁아서 목도리를 흔들 수 없는 꿈

매우 좁아서 생각처럼 머플러를 흔들 수 없는 정황일 경위 운기가 저하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서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14. 새 목도리가 나오는 꿈

지금 막 만들어진 새 목도리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 경위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상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를 지켜주거나 지지해줄만한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입니다.

 

 

15. 옅은 색상의 목도리 꿈

자기를 지켜 주거나 지지해 줄 것같은 사람이 나타나지만, 그 사람을 자기는 좀처럼 의지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해몽] 목도리 하는 꿈, 목도리 걸치는 꿈, 목도리 선물 받는 꿈 총정리

 

16. 목도리를 찾는 꿈

자기가 자기를 방위해 주거나 지지해 줄 사람을 찾고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그런 친구들을 순순히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도움이 되는 말을 하거나 본심으로 담론할 수 있는 맞은편이 주변에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7. 목도리를 다른 사람에게 감아달라고 부탁하는 꿈

자신 이외의 제3자로부터 머플러를 감아달라고 했을 경위, 그 맞은편이 누구인지 잘 떠올려 보십시오. 그 사람을 대단히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8. 목도리를 사은품으로 받는 꿈

해몽에서는 자기를 도와주거나 지지해 줄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지합니다. 머플러를 보내준 것이 동료나 지인이라면, 그 사람을 자기가 대단히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19. 목도리를 사은품으로 하는 꿈

자신 이외의 누군가에게 목도리를 사은품으로 보낸다면 지금의 자기가 근처 사람들의 지지나 보탬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품고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방이 지인이나 동료였던 경위는 남달리 감사의 마음이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플러를 주는 경우는 맞은편을 위해 무언가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20. 목도리를 잃어버리는 꿈

흉몽으로 자신을 도와주던 조력자나 협력자가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1. 배우자의 목에 목도리를 메주는 꿈

길몽으로 배우자와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더 깊어지게 되며 신뢰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