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7.
반응형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1. 곰을 보는 꿈

권력과 재물을 얻게 되고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곰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목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곰에게 물려 피가 나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자신을 돕는 사람이 멀리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대인관계에 마찰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곰을 타고 다니는 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는 꿈입니다.

 

 

4. 곰이 나무로 오르는 꿈

자신의 가족 중 누군가 출세를 하게 되거나 사회적 지위가 높아져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5. 곰이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니 자신의 신분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사업이나 가업이 번창하게 되는 길몽이기도 하다네요.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6. 곰이 강을 헤엄쳐 건너는 꿈

가족 중 누군가 출세를 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7. 곰이 강가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으로 돈과 재물이 따른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생긴 재물을 남에게도 베푼다면 더 길한 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8. 곰을 죽이는 꿈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의 지도자가 되거나 경쟁관계 속 주도권을 갖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냥 등으로 곰을 죽이는 꿈은 당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서 자립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람의 애정과 보호를 요구하는 단계에서 사람에게 애정을 부여하고 사람을 보호하는 입장으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자립한 어른으로서 걸음을 걷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9. 곰을 죽여 웅담을 얻게 되는 꿈

국가고시에 합격하거나 자신의 작품 등을 인정받게 됩니다. 또한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길몽입니다.

 

 

10. 곰 울음소리를 듣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바라던 일들이 서서히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11. 곰이 새끼를 낳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니 크게 번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추진 중이거나 계획 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길몽이기도 하다네요.

 

 

12. 곰에게 안기는 꿈

재물운과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으로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13. 곰이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

총명하고 귀한 아이를 얻게 되는 태몽입니다.

 

 

14. 여러 마리의 곰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운과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으로 무역이나 유통 쪽으로 사업을 추진하려 한다면 큰돈을 얻게 되고 성공하게 된다고 합니다.

 

 

15. 곰이 쌀자루 위에 앉아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순탄하게 풀리게 되니 가업이나 사업이 번성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16. 자신의 집 마당에 큰 곰 한 마리가 앉아있는 꿈

머지않아 큰돈을 만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17. 곰 똥을 보는 꿈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만큼의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18. 곰 똥 속에서 금이나 옥이 나오는 꿈

어떠한 일의 성과를 얻게 되는 길몽으로 성공과 더불어 재물도 얻게 된다고 하네요.

 

 

19. 가족 누군가 곰에게 물리는 꿈

자신의 일에 방해요소가 발생하거나 경쟁구도 라이벌 관계에 있는 누군가로 인해 불편한 감정이 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하네요

 

 

20. 곰이 자신을 공격하는 꿈

누군가로부터 구속과 억압을 받게 되거나 불길한 운이 따르게 되니 매사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21. 곰한테 쫓기는 꿈

어떠한 일에 대한 억압감을 나타내는 꿈으로 현실 속 도피하고 싶은 마음이 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거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과밍보호 받고 있는 부모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즉, 자립심의 표현입니다. 곰에게서 도망가는 데 성공한다면 곧 자립을 손에 넣게 될 암시입니다.

그러나 만약 곰에게 따라 잡히는 꿈이라면 당신의 내면 어딘가에 아직은 애정과 보호를 요구하는 마음이 남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경우는 당신이 자립하려면 아직 시간이 좀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서 어떻게든 도망치려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곰에게 무사히 도망쳐서 숨는데 성공하는 꿈이라면 잠시 그 사람 또는 문제에서 도망칠 수 있을 것입니다.

 

 

22. 곰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독립심, 자립감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어머니, 가족에게 의지하는 마음이 커 생각처럼 쉽게 독립해 나가지 못한다고 합니다.

 

 

23. 곰이 집안으로 들어와 난장판을 만들어 놓는 꿈

누군가의 억압에서 벗어나고픈 마음을 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합니다

 

 

24. 곰이 이나무 저 나무 옮겨 다니는 꿈

이사를 가게 되거나 직장에서 이직운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25. 새끼 곰이 장난치는 것을 보는 꿈

미혼인 경우 결혼에 대한 억압감이 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곰을 보는 꿈,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죽이는 꿈 해몽 총정리

 

26. 큰 곰이 나오는 꿈 해몽

꿈 속에서 나오는 큰 곰은 당신에게 간접해 오는 사람을 상징합니다. 곰의 크기와 박력은 그 사람의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까다로운 상사 등 당신에게 간섭해 오는 사람에게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 안에서 자립하고 싶은 마음이 싹 트고 있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7. 아기곰(새끼 곰)이 나오는 꿈

아기 곰(아이 곰)이 나오는 꿈은 드물게 임신의 전조(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에게 곧 아이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다른 의미로는 당신의 모성 증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 안에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아기 곰과 같이 나오는 어미 곰을 보는 꿈도 비슷한 암시입니다.

 

 

28. 많은 곰이 나오는 꿈 의미


몇 마리의 곰이 나오는 꿈이라면 당분간 행동의 자유가 제한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일이나 공부 등 뭔가 다른 일에 최선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이 향후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사건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단은 눈 앞에 있는 것부터 하나씩 집중할 수 있도록 해 나갑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