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2: 부동산과 법 - [2.5 키포인트 복습]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1. 키포인트 복습 (Key Point Review)



땅에는 지구의 표면, 지구의 중심까지 아래로 확장되는 지표면과 표면 위의 공기 공간이 포함됩니다. 지표면 아래 권리와 지표면 권리와 별도로 임대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광물 권리와 기타 천연 자원을 포함합니다. 공기 권한은 표면 권한과 별도로 판매될 수 있으며 항공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한이 있습니다. 수자원권은 강, 호수, 대양에 인접한 땅의 소유자에 의해 유지됩니다.

토지는 경작이 필요 없는 나무와 농작물, 그리고 다년생 작물, 과수원, 포도원 같은 자연히 부속된 것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은 토지와 자연과 인간에 의해 토지에 영구적으로 붙어 있거나 부속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에는 미개발 토지와 부동산 소유권에 자동으로 포함되는 이익, 혜택 및 권리가 포함됩니다.

번들 법적 소유권(The bundle of legal rights)에는 통제(control), 즐거움(enjoyment), 배제(exclusion) 및 처분권(disposition)이 포함됩니다.

Title은 부동산 소유권에 대한 권리이며, Deed라고 불리는 서면 문서에 의해 제공된 소유권 증거이며, 이 문서에 의해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부속물(appurtenance)은 멀티 유니트 빌딩의 주차 공간, 구역 또는 수자원 권한과 같은 어떤 면에서 실제 부동산과 관련된 권리 또는 특권이며, 일반적으로 부동산을 판매할 때 새 소유자에게 이전됩니다.

수자원권(Water Rights)이란 관습법과 법규에 의해 결정되며, 흐르는 수역을 따라 있는 토지의 소유주에 속하는 리파리안 권리(riparian rights)와 상업적으로 항해할 수 있는 호수나 해안을 접하는 토지의 소유자의 권리인 리트럴 권리(littoral rights)로 나뉩니다. 또한, 일부 주에서는 이전 도용의 원칙(The doctrine of prior appropriation)을 따르며, 제한된 국내 사용을 제외하고, 물 사용은 물에 인접한 토지 소유자가 아니라 국가가 통제하고, 물을 이용하려면, 토지 소유자는 그러한 물을 유익한 사용을 입증해야 합니다.


개인 자산(채택)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의자 또는 소파와 같은 이동 가능한 품목
제분(프로토머스 산업), 연간 작물 또는 곡물, 야채 및 과일
퇴직으로 개인 재산이 될 수 있는 부동산 항목
별첨(건설 자재 등)으로 부동산이 될 수 있는 개인 재산의 항목
제조 주택을 포함한 공장 건설 주택은 영구히 땅에 부착되지 않는 한 개인 재산(동산)이 될 수 있다.
고정자산는 토지나 건물에 부착된 개인 재산(동산)으로 법에 의해 부동산의 일부가 된다. 고정자산에 대한 법원의 절차적 시험에는 MARIA가 있습니다.

거래 고정자산에는 구조물에 부속되어 있지만 사업 과정에서 사용되는 부동산이 포함되며, 임대 만료 전에 토지가 제거되고 부지가 원래 조건으로 반환되는 경우 개인 재산(동산)이 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은 이러한 종류의 부동산을 출입할 수 있습니다.

토지의 특성은 경제적이면서도 물리적입니다. 토지의 경제적 특성에는 희소, 개선, 투자의 영속성, 지역 선호(시토)가 포함됩니다. 토지의 물리적 특성에는 불변성, 파괴성 및 비동질성(독특성)이 포함됩니다.

부동산에 영향을 미치는 주법에는 계약, 부동산, 대리인, 부동산 라이센스 등이 포함됩니다. 소비자 보호, 환경 및 세금에 관한 연방 및 주법뿐만 아니라 주 및 지방 토지 이용 및 구역제 법률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