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5 Key Point Review]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1. 주요 사항 복습

Real Estate Brokerage(부동산 중개인)은 Real Estate Salesman(Realtor)이 보상 목적으로 또는 Brokerage를 대신하여 부동산을 매입, 판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도록 부동산 중개업을 수행하는 허가받은 개인 또는 회사를 말한다.



Appraisal(감정자)는 확정된 방법과 감정인의 전문적 판단에 기초하여 유형자산의 가치(일반적으로 시장가치)에 대한 의견을 수립합니다. 많은 연방 관련 거래에 면허 또는 인증이 필요하며, 많은 주에서는 다른 거래에 대해서도 면허 또는 인증을 요구합니다.



Property Management(부동산 관리)는 부동산 관리자, 부동산 소유자를 대신하여 부동산을 유지 관리하고 관리하기 위해 고용된 개인 또는 회사에 의해 수행됩니다. 부동산 관리자의 업무 범위는 관리 계약에 따라 달라지며, 부동산 관리자의 기본적인 책임은 소유자의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소유자의 재무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Financing(금융대출)은 담보 대출이나 부동산에 대한 신탁을 통해 부동산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자금을 상업 은행, 신용조합, 주택담보회사, 주택담보회사, 그리고 주택담보업자들에 의해 제공되는 자금으로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Subdivision and development(분할 및 개발)에는 단일 부동산을 더 작은 구획(분할)으로 분할하고 토지(개발)를 개선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Home Inspection(주택 검사)는 구매자와 주택소유자 모두에게 관심이 있으며, 검사 보고서는 관찰 가능한 부동산 조건에 대한 철저한 조사 결과를 보여줍니다. 주 면허는 홈 검사관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Real Estate Counseling(부동산 상담)은 부동산 구입, 매매 또는 투자 방법에 관한 건전한 전문가 판단에 기초한 독립적인 조언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의 유형에는 주거용, 상업용, 혼합용, 산업용, 농업용, 특수목적 등이 포함됩니다.



The Real Estate Market(부동산 시장)은 부동산 소포의 고유성과 불변성에 영향을 받는 수요와 공급의 원리를 반영합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증가하면 가격은 내려가고, 공급에 비해 수요가 증가하면 가격은 올라갑니다.



부동산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노동력 가용성, 건설 및 자재 비용, 정부 통제(환경 제한, 토지 이용 정책, 건물 코드, 구역제), 금리와 통화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통화 정책이 있습니다.



부동산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인구, 인구 통계, 고용 및 임금 수준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