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3.
반응형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1.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꿈

이른 아침 해가 뜨는 것을 보는 꿈은 하는 일마다 잘 풀려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특히 자손에게 행운이 따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2. 강이나 산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꿈

새로 시작하려는 사업이나 하는 일 등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앞날에 막힘없이 술술 풀려나간다고 하네요.

 

 

3. 바다에서 해 태양이 떠오르는 꿈

자손이 번창하고 잘 될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동안 공들인 일에 대한 대가를 얻게 되고 입학 취직 승진 당선 등 행운이 따르며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되는 길몽이 하고 하네요.

 

 

4. 태양이 붉게 빛나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이라면 합격 취직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5. 구름에 가려진 태양이 구름이 걷히고 다시 빛나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길몽으로 사업과 가업이 날로 번성하고 이익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또한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니 신분이 상승되고 미혼인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등 만사형통 대길한 꿈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6. 태양을 향해 절하는 꿈

자신이 간절히 무언가 바라고 있고 그 간절한 바람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이룰 수 있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7. 태양이 자신의 입속으로 들어오는 꿈

만사형통 행운이 따르는 길몽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승진 합격 등 길한 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8. 자신이 태양을 단숨에 삼키거나 태양이 자신의 품 속으로 들어오는 꿈

소원이 이루어지고 사회적으로 성공하게 되는 길몽이 하고 합니다. 태몽으로는 훌륭한 인격과 덕망을 갖춘 아이가 태어난다고 하네요.

 

 

9. 태양을 화살로 맞혀 떨어트리는 꿈

큰 업적을 세워 재물과 권력을 얻게 되고 소송이나 경쟁관계에서 승리하게 되는 꿈

 

 

10. 일식을 보는 꿈

임신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11. 해를 자신의 가슴에 꼭 안고 있는 꿈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거나 성공 승진 합격 당선 등 신분이 높아지고재물운과 횡재수가 함께 따른다고 합니다.

 

 

12. 해를 손으로 따 가지는 꿈

국가에 관련된 기업체를 운영하게 되거나 어떠한 이익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13. 해가 하늘 한복판에 떠 있는 걸 보는 꿈

지금까지의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고 만사형통 대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14. 하늘에 두 개의 태양이 떠 있는 꿈

두 개의 사업을 동시에 이루게 되거나 어떠한 일에 대한 이익과 세력을 형제자매가 동등하게 얻게 된다고 합니다. 태몽으로는 장차 아이가 두 가지의 권리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15. 하늘에서 떨어지는 태양을 받는 꿈

장차 국가나 사회에 큰 이바지를 하거나 종교 계통에서 대성할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16. 하늘에서 떨어진 해를 받아 집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

권리와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으로 특히 말년 운이 좋을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그간 고생을 잊을 만큼 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고 하네요.

 

 

17. 하늘에서 떨어진 태양이 지붕 위에서 구르는 꿈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떨칠 예술이나 학문에 소질이 있는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라고 하네요.

 

 

18. 구석진 곳에 햇빛이 환히 들어오는 꿈

영광스러운 일 가정의 경사, 부귀영화를 누릴 길한 꿈이라고 하네요

 

 

19. 햇빛이 자신을 비추는 꿈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으로 막강한 권력과 세력을 지닌 귀인의 도움으로 사회적 위치도 높아지고 성공하게 된다고 합니다.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되고 합격 취직 승진 등 운세가 좋아진다고 해요. 태몽으로는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20. 해와 달이 자신의 몸을 비추는 꿈

가정에 길한 운이 따를 길몽으로 부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미혼인 경우 혼사를 치르게 되며 태몽으로는 귀한 아이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업과 가업이 번성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21. 집안으로 햇빛이 비쳐 들어오는 꿈

가정이 행복하고 화목해지는 길몽으로 좋은 운세의 흐름이 이어져 자신의 작품이나 사업 등이 큰 성공을 거둔다고 하네요.

 

 

22. 방안으로 밝고 환한 햇빛이 비쳐 들어오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23. 밝은 햇살 기분 좋은 햇살을 보는 꿈

운세가 상승하는 길몽으로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거나 건강이 호전되는 등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고 합니다.

 

 

24. 햇빛이 찬란하게 빛나 보이는 꿈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이거나 신분과 명예가 상승된다고 합니다.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크게 성공할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25. 햇볕이 따뜻하다고 느끼는 꿈

누군가에게 따뜻한 사랑을 받거나 베풀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26. 비가 그치고 해가 빛나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려나갈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앞날에 막힘없이 승승장구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 되고 삶에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허나 부부 사이나 연인 사이가 소원해지는 흉몽이기도 하다네요.

 

 

27. 빛을 잃은 태양을 보는 꿈

불길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

 

 

28. 하늘에 떠 있는 태양이 갑자기 뚝 떨어지는 꿈

국가적으로 큰 환란이 일어나고 정권이 교체되는 등 매우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부모님 특히 아버지에게 좋지 않은 꿈으로 매사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직장에서는 윗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29. 태양이 물속에 잠기는 꿈

불과 물이 상극이듯 이 꿈은 매우 불길한 의미를 둔다고 해요. 시비와 구설 다툼 부진 등 우환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니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30. 해가 떠 있는데 비가 내리는 꿈

배우자나 연인과 큰 다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없다면 결국 파탄에 이른다고 합니다.

 

[꿈해몽] 태양이 떠오르는 꿈, 햇빛이 내려오는 꿈, 태양을 먹는 꿈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