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16.
반응형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1. 현대적 빌딩을 보는 꿈

근대적인 빌딩을 보는 것은 당신의 상승하고자 하는 욕구을 반영한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는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빌딩이 등장하는 꿈은 한 단계 상승을 위한 기회가 찾아오는 분위기입니다. 사소한일에도 기회가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2. 낡은 빌딩을 보는 꿈

낡은 빌딩을 보는 꿈은 당신이 처한 환경에 숨이 막힐 것 같은 사인입니다. 직장이나 학교의 낡은 것들에 싫증이 난 것 같아요. 지금은 기분이 우울하여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없게 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빨리 기분전환을 하고 휴식을 취합시다.

 

 

3. 빌딩이 즐비한 꿈

보이는 곳마다 빌딩이 즐비한 광경을 꿈꾸는 것은 직장과 학교에서 윗사람의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는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여성이라면 남성의 압박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 끌어안지 말고 주위의 누군가와 상담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고층빌딩을 올려다보고 있는 꿈

고층건물을 지상에서 올려다보는 장면이 인상적인 꿈은 아직 목표에 도달하려면 멀었다는 메시지입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노력을 계속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고층 빌딩을 위압적으로 느낀다면, 윗사람의 압박에 노출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성의 경우는 남성으로부터 압력을 느끼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처해 있는 상황에 맞게 꿈을 판단하도록 해 주세요.

 

 

5. 고층빌딩을 짓는 꿈

고층빌딩을 짓는 꿈은 당신의 강한 권력지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빌딩의 최상층을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꿈이라면, 지금 있는 환경에서 정상까지 오르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동시에 자기 현시욕의 고조도 의미하기 때문에 과도한 자기 어필에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6. 고층빌딩을 엘리베이터로 올라가고 있는 꿈

고층빌딩 내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이동하는 꿈은 당신의 목표를 도와줄 인물이 나타날 예감입니다. 그 인물의 힘을 빌리는 것으로 목표 달성에 큰 전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엘리베이터를 타려는 꿈이라면 그 사람이 당신의 지원자일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당신부터 상대에게 접근해 봅시다.

 

 

7. 고층건물의 계단을 오르고 있는 꿈

고층빌딩내의 계단을 걸어 오르는 꿈은 목표 도달까지의 여정이 어려운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층이 고층일수록 그 의미는 더 강해집니다. 빨리 목표를 수정하라는 꿈의 조언으로 받아들입시다.

 

 

8. 빌딩 창문으로 밖을 바라보는 꿈

빌딩의 창문으로 바깥 경치를 바라보는 꿈은 정신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뜻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의무와 책임 혹은 자신의 높은 목표에 짓눌릴 것 같은 상황인지도 몰라요. 어쨌든 무엇인가를 재검토하는 시기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이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9. 빌딩에서 빌딩으로 날아가는 꿈

빌딩에서 빌딩으로 옮겨가는 마치 할리우드 영화 같은 꿈은 당신에게 전기가 마련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이직을 검토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그 타이밍일지도 몰라요. 빌딩의 인상등도 감안한 다음, 꿈의 의미를 판단해 봅시다.

 

 

10.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장래에 대한 불안, 고민을 반영한 것입니다. 혹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놓여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그 원인은 당신 자신의 이상이 너무 높은 것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3자의 시점이 되어 자신의 현 상황을 다시 바라보면 무엇인가가 보일지도 몰라요. 덧붙여 빌딩의 옥상에서 낙하하는 꿈이 지금의 입장을 잃는 사건이 있다는걸 의미하기도해요. 책임이 무거운 사람일수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11.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꿈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빌딩 창문으로 밖을 내다보는 꿈과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서 무엇인가를 결단해야 할 타이밍이 오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 상황을 바꾸기 위해 용기를 가지고 한 걸음을 내딛읍시다.

 

 

12. 고층건물에 불이 나는 꿈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해몽에서 화재의 꿈은 좋은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빌딩에 화재가 발생하는 꿈은 일이나 학업의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활활 불타는 꿈일수록 더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특히 빌딩 화재로 폭발이 일어나는 꿈이라면, 상황이 단번에 호전되는 사인입니다.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전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13. 고층빌딩이 무너지는 꿈

고층빌딩이 붕괴되는 꿈은 당신의 목표가 계획적으로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쩌면 목표가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것일 수도 있습니다. 목표를 다시 검토하는게 좋아요. 또한 지진등의 재해로 빌딩이 쓰러지는 꿈은 환경의 급변에 의해서 목표의 달성이 어려워지는 신호입니다. 부디 주의해 주십시오.

 

 

14.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15. A 건물에서 술을 마시고 B 건물에서 소변을 보는 꿈

A 기관에서 맡긴 일이 B 기관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16. 공공건물을 짓는 꿈

공공건물을 짓는 꿈은 사업체, 조직체 등을 형성하게 됩니다.

 

 

17. 고층 건물에 일이 있어 출입했던 꿈

고층 건물에 일이 있어 출입했던 꿈은 아주 큰일을 하게 되거나 고위 관직에 오르게 됩니다.

 

 

18.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는 꿈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면 업적, 조직체, 기타 단체의 일이 세상에 공개되고 과시될 수 있습니다.

 

 

19. 건물이 폭탄을 맞아 화재가 나는 꿈

건물이 폭탄을 맞아 화재가 나면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번창합니다.

 

 

20.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는 꿈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면 개인적인 일에 국가가 협조해서 크게 번창하게 됩니다.

 

 

[꿈해몽] 고층빌딩 보는 꿈, 낡은 빌딩 보는 꿈, 고층빌딩 짓는 꿈 총정리

 

21.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면 시험에 떨어지거나 하던 일이 잘 안되어 의욕을 상실하고 좌절하게 됩니다.

 

 

22. 빌딩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는 꿈

당신의 강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이성과 함께 있다면, 그것은 성적인 의미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