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9. 30.
반응형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1. 옛연인을 만나는 꿈

새로 만난 현재의 연인과 성격 문제로 갈등을 겪거나 다투게 된다. 만약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머지않아 사랑하는 새연인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2. 옛연인이 바람을 피는꿈

옛연인에게 새연인이 생기거나 앞으로 그럴 수 있다는 의미이다.

 

 

3. 옛 연인과 다투는 꿈

멀리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실제로 옛 연인에게 연락이 오게 될 수 있다.

만약 옛 연인을 잊지 못하시는 분이라면 이 기회를 잘 잡아 보길 바란다.

 

 

4. 옛 애인과 손을 잡는 꿈

새로운 사랑을 꿈꾸고 있으며,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5. 옛연인과 포옹하는 꿈

현재 새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새연인과 사이가 나빠지게 되며,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옛연인이 그리워 자신이 다시 연락하게 된다.

또한 과거에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징조이기도 하다.

 

 

6. 과거에 사랑했던 연인을 다시 만나 성교를 하는 꿈

앞일의 갈피를 알지 못했던 일이나 기대하지 않고 포기했던 일이 다시 시작됨을 상징한다. 

 

 

7. 헤어진 애인이 죽거나 자신이 전 애인을 죽이는 꿈

현실이라면 끔찍하고 안타까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오히려 좋은 일이나 이득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는 지나간 과거를 깔끔하게 청산하게 되는 날이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옛애인과 싸우는 꿈

길몽, 과거에 사귀었던 옛애인으로부터 희소식이 들려오게 될 정조인데, 헤어졌던 옛애인과 다시 만나 두사람이 다시 사귀어 나갈 징조이다.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9. 옛날애인과 또 헤어지는 꿈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과 사이가 더 좋아질 징조이다. 만약 현재 사귀는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조만간 새로운 애인을 만날 징조이다.

 

 

10. 헤어진 옛 애인에게 따귀 맞는 꿈

대인관계에서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얼굴을 붉히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누군가의 모함으로 인해 대인관계에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11. 옛 애인에게 실수하는 꿈

본인이 진행하는인 일에 뜻하지 않은 사고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한동안 어려움이 발생하여 곤란함을 겪을 수 있다.

 

 

12. 옛연인이 찾아오는 꿈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새연인을 만나게 되며, 현재 새연인이 있는 사람이면 또 다른 이성이 자신을 좋아하게 되어 삼각관계가 형성된다는 암시이다. 길몽, 새로운 이성을 만나 새로운 교제를 해나가게 됨을 암시해주는데, 혼담이 성사되어 혼인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13. 옛연인이 죽는 꿈

과거에 추진했었던 일이나 옛연연으로 인해 뜻밖의 이익이나 재물이 생긴다.

 

 

14. 옛날애인이 우는 꿈

아직도 자신이나 옛날애인이나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는 암시이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옛날애인과 다시 사귈 확률이 높다.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15. 옛연인을 길을 가다가 만난 꿈

길을 가다가 우연히 옛친구나 옛동료를 만난다는 암시이다.

 

 

16. 전 애인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전 애인이 자신에게 다시 사귀자고 매달리게 될 수 있음을 말해준다. 

 

 

17. 옛연인과 결혼하는 꿈

마무리를 못했거나 해결하지 못했던 지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거나, 중도에서 포기했던 일이나 사업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18. 헤어진 여자친구와 사랑을 나누는 꿈

결렬됐던 일이나 자포자기의 일이 잘 풀려감을 의미한다. 오래전부터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이 세웠던 계획 그대로 잘 신청해 갈 수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19. 전남친과 장난을 치는 꿈

이 역시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꿈해몽] 옛연인 만나는 꿈, 옛연인 나오는 꿈, 옛남자여자친구 꿈 총정리

 

20. 전남친과 키스 혹은 뽀뽀하는 꿈

그러나 꿈속에서 전남친과의 키스가 만족스럽게 느껴졌다면? 이는 애인에게 고백 또는 청혼을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21. 전남친이 꿈에 새 신발을 신는 꿈

꿈에서 신발은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될 때가 많다. 이에 현실에서 전남자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주변으로부터 든든한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키게 됨을 의미하는 (전남친에게) 길몽인 꿈이다.

 

 

22. 전남친이 반지를 주는 꿈

지나간 연인이 꿈에 나타나 반지를 주는 꿈은 머지않아 새로운 이성관계가 발생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새로운 이성친구가 생기고 그 사람과 더 깊은 관계로 진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