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9. 28.
반응형

 

 

  인기가 많은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자신의 자신감이 넘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이나 동성에게 인기가 있는 꿈은, 자신의 매력을 잘 발신하고, 표현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인기 있는 꿈의 독해가 깊어지기 위해서는,

꿈에서 어떠한 사람에게 인기가 있었는지,

상대의 특징이나 인원수에 주목하면 좋을 것입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꿈은, 자신의 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상대방의 수가 많을수록, 매력고조가 강하고, 그 매력이 잘 발휘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꿈은 자신이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표현입니다.

그 상대의 수가 많을수록 그 힘은 강하게됩니다.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꿈

자신이 기대한 대로 일이 진행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많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목표해오던 상태가 되어 갈 것입니다. 술술 풀리다보니 뭔가 속임수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는 마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기가 맞아 떨어져 원하는 것이 이루어져가는 이미지가 좋아하는 사람이 인기 있는 꿈으로 반영되어 나온 것입니다.

 

 

 

이성(남성·여성)에게 인기있는 꿈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 꿈은 사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호감이 있는 사람, 혹은 관계가 좋은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것이면 실제로 연애운이나 대인운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이성이 본인을 짝사랑하게 되거나, 이성으로부터 유혹을 당할 징조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내가 싫은 사람이나 불편한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경우는, 주위 사람들에게 속거나 모함하거나 해서 손해를 볼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동성에게 인기있는 꿈의 의미,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꿈 해몽

  동성에게 인기있는 꿈은 "인간 관계가 좋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과 같은 동성에서 호의를 갖게 하는 것은 인간 관계가 잘 됐으면 하는 증거입니다.

  꿈해몽에서 동성은 자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등장한 동성이 행동이 좋으면 당신이 주위에서 잘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고 그에 따라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불쾌한 행동을 취했다면 그것은 자신의 단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동성에게 인기가 있는 꿈은 자신이 주위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어디에 가도 다른 사람들과 좋은 교제를 통해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친구에게서 인기있는 꿈

  주위친구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꿈은 주로 친구관계 등 대인운이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잘 되는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좋은일이 일어나고, 또 동시에 기존 관계의 고민이 해결로 이어집니다.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모르는 사람에게 인기있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은 꿈은 이상적인 이성과의 만남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연애운이 많이 올라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사람이 타입, 이런 사람과 사귀고 싶다고 동경하는 연인의 이상상은 있습니다. 그런 이상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 사람과 사귀는 꿈

  여러 사람과 사귀는 꿈은 당신이 평소에 사귀는 인간관계를 변화시켜 가는 것으로, 일이 호전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연애나 일 등 다양한 면에서의 행복으로 연결되어 갈 것입니다.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가족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꿈

가족이 여러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게 되거나, 가족이 어려울 때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징조입니다.

 

 

 

여러 사람에게 인기가 많아 내게 접근 해오는 꿈

  여러 사람이 내게 호감을 갖고 접근하는 꿈은 왠지 모르게 설렙니다. 실제로 여러 사람이 접근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인기인 시기가 도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연애가 충실해질 가능성이 높고, 바로 꿈꿔오던 이상형 상대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에게 호의를 가지고, 그리고 배려해 주는 것으로, 자기 자신의 시야도 넓어질 것입니다. 또 동시에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지도 모릅니다.

 

 

 

예쁘다, 멋지다는 말을 듣는 꿈

  잘 생겼다 칭찬받는 꿈은 연애운이나 대인운이 올라가는 길몽입니다. 평소보다 사람과 교류하는데 있어서 꽤 적극적으로 행동해보세요. 동경하는 사람과 친구가 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보다 친밀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
  교제 상대가 벌써 있는 사람은, 관계성이 깊어지고 기쁜 진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진전이 두 사람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큰 변화로 이어집니다.

 

[꿈해몽] 이성에게 인기있는 꿈, 친구에게 인기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꿈 총정리

 

학교에서 인기있는 꿈해몽

학교는 다양한 성격의 사람들이 모여 규칙과 질서를 지키며 집단 생활을 하는 곳이기에 '협동심'을 의미합니다. 이 곳에서의 인기는 기존보다 내가 다른 사람과의 배려심 및 협동성이 높아져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과의 교류가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