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총, 총 쏘는 꿈, 명중에 관한 상황별 꿈 해몽 총 정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2. 3.
반응형

 

어제 꿈을 꾸었는데 선명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떤 창고에서 제가 AK-47 모델 같은 소총으로 

몇 명의 사람들을 명중시키는 꿈이었습니다. 움직이는 상대방까지도 정확히 머리에 명중시키는 등 깔끔하게 

사격을 하고 처리를 해서 아주 통쾌한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악역이고 잠복중에 무엇을 훔치는 과정에 있었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적들을 정확히 머리에 맞추어 한번에 사살하여서 꽤 만족스럽고 통쾌한 느낌은 선명하게 기억합니다.

 

 

그래서 한번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꿈에서의 총은 자신이 하는 일의 수단이나 결과, 주력자, 세력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상황이나 결과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겠죠?

꿈에 깨고 나서 이렇게 기분이 통쾌하거나 좋았다면 일어나서 꼭 찾아보게 됩니다. 

보편적으로 꿈에 깨어날 때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고, 기분이 찝찝하거나 어딘가 걸렸다면 현재의 삶에서 더 노력을 하라는 해몽으로 의미로 받아들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에 관한 꿈들이 의미하는 예지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총 쏘는 꿈, 총으로 죽이는 꿈, 총에 맞는 꿈, 꿈 해몽 총정리

 

총으로 정확히 명중하여 사살하는 꿈

- 계획하는 일이 계획대로 척척 맞아떨어진다. 방해자나 장애물은 저절로 사라지는 것처럼 쉽게 없어지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사소한 일이든, 큰 사업이든 친구, 연애 등 생각하는 일마다 기분 좋게 잘 풀려나갈 길몽이다.

총에 맞는 꿈

- 합격, 당첨. 현실의 암울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좋은 상황으로 전개가 될 가능성이 높은 꿈이다.

머리에 총을 맞는 꿈

- 친구나 주변인에게 도움을 받아 평소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관총으로 적들을 무수히 사살하는 꿈

- 자신을 힘들게 했던 근심걱정에서 벗어나게 될 꿈.

권총으로 큰 짐승이나 맹수를 사살하는 꿈

- 마음속에 남아있는 응어리가 풀려나가는 길몽이다.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받거나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것으로 실현되기도 하고,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알리게 되 꿈이다.

 

어떤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는 꿈

- 어떤 방해도 받지 않아 자신의 목표를 단시간에 이루게 될 길몽이다.

 

총싸움에서 이긴 꿈

- 총싸움에서 총을 쏘아 상대방을 완벽히 제압했다면 자신이 성취하고자 했던 소망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예지이며, 경쟁자를 물리칠 징조이다.

 

총에 맞아 다쳐서 피가 나는 꿈

- 승진, 당첨,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길몽이다.

 

총을 구입하는 꿈

- 좋은 성과가 나타나게 될 길몽이다. 직장 업무나 학업 쪽으로 좋은 꿈이다.

 

총에 맞는 꿈

- 만약 다쳤다면 신변에 안 좋은 일이 발생할 꿈. 맞아서 죽었다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그로 인해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총으로 자살하는 꿈

- 큰 재물이 들어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 

 

 

요란하게 총소리가 들리는 꿈

- 세상에 크게 소문낼 일이 있거나 먼 곳에서 소식이 전해진다.

 

총으로 많은 적을 죽이는 꿈

- 어떤 기관을 통해 자기의 소원이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총을 맞아 피를 흘리는 꿈

- 계약, 입학, 당선, 청약, 시험, 혼인, 승진 등과 연관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피가 많이 날수록 길몽이다.

 

총을 선물 받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며 재물과 이권이 생기는 꿈이다. 미혼자는 결혼을 하고 태몽일 경우 귀한 자녀를 얻게 된다.

 

권총을 구입하는 꿈

- 자신이 승진 등을 하게 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총을 얻는 꿈

- 자신의 덕과 명망이 높아질 것이며 경쟁자들마저 자신을 칭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총으로 낯선 사람에게 자신이 사살당하는 꿈

-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쳤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적절한 방법을 찾아내어 위기를 극복하고 일을 성공시키게 될 꿈이다. 

 

총을 들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꿈

- 장차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꿈이며 길몽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