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출산, 아기에 관한 꿈 해몽 총 정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9.
반응형

출산, 아기 꿈 메시지가 주는 해몽 총 정리

출산, 아기 꿈 메시지가 주는 해몽 총 정리

며칠 전에 꿈을 꾸었는데 어떤 여인이 출산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이었습니다.

성별을 알 수 없는 발가벗은 아기가 태어났는데 마치 전구처럼 빛이 나서 엄청 신기했고

태어났다는 사실이 너무 경이롭게 느껴져서 눈물을 흘린 기억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일어나자마자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출산에 관한 꿈이라고 하여 직접적인 임신이나 출산으로 이어진다고 보기는 어렵고,

출산에 관한 꿈은 주로 성공을 뜻하며, 일의 해결과 새로운 시작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어서 출산, 아기에 대한 꿈들이 주는 메시지들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출산에 관한 꿈

- 아이가 태어나는 꿈이므로 나쁜 암시일 것이 없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생기거나, 능력이 평가되는 일도 의미하고 있으므로 실현되는 것이 매우 즐거움이 예상되는 길몽이다.

 

 

출산하는 여인을 보는 꿈

- 꿈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꿈속에서 어떤 여인이 출산을 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집안에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이 아기를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

- 남이 낳은 아이가 옷을 입었으면 근심과 말썽, 손실이 생기게 되는 흉몽이고 옷을 입지 않은 알몸이었으면 기쁜 소식이 오거나 재물이 생기게 되는 길몽이다. 

 

 

아기를 출산하는 꿈

-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알려주는 길몽으로 행복이 찾아올 것이다.

 

 

아들을 출산하는 꿈

- 아들을 출산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좋은 꿈이다.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거나 와병중인 가족이나 지인이 회복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되는 아주 좋은 꿈이다.

 

 

딸을 출산하는 꿈

- 딸을 출산하는 꿈을 꿈은 무조건 길몽도 무조건 흉몽도 아닌 양면의 의미가 있는 꿈이다. 행운을 가져다 준다라는 의미도 있는 반면에 금전적으로 힘들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쁜 것도 아닌 메시지를 지닌 꿈이다.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된다. 잠재능력이 발휘될 수가 있다.

 

 

임신하는 꿈

- 자신의 배가 만삭이 되는 꿈은 능력을 받아 명예가 높아지게 됨을 의미한다.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게 될 꿈이다. 남자라면 오랜 돈을 받거나 횡재수가 생겨 수입이 늘어난다. 

 

 

임산부를 보는 꿈

-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일이 번창한다. 어떤 일을 추진하기 좋은 시기로 성과를 보게 된다. 

 

 

출산할 때 진통하는 꿈

- 출산하면서 매우 힘들었다면 현실에서도 자신이 믿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함으로써

마음이 아플 것을 의미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새로운 기회를 얻어 발전, 번창하게 됩니다.

 

 

선녀가 아기를 가져다주는 꿈

- 태몽으로, 정부 고관이 중책을 맡겨 주거나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아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아기가 이가 나는 것을 보는 꿈

- 소원이 성취되고 좋은일 이 생기는 길몽이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 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준다.

 

 

 

 

아기 관련된 꿈해몽

 

.

.

.

.

.

.

.

 

오늘은 아기, 출산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내 앞의 인연과 항상 웃는 일만 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