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16.
반응형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1. 자신이 박장대소하며 통쾌하고 크게 웃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그동안의 고생과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사회적으로도 큰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이들의 존경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되니 높은 지위와 명예가 절로 따른다고 하네요.

 

 

2. 과장되게 큰 소리로 웃는 꿈

일상적으로 스트레스와 불안에 처해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자신에게 어떤 슬픈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의미로 웃음소리가 크면 클수록 그 슬픔이 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너무 웃다가 깨어나는 일이 생긴다면, 정신 상태가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영향으로 깬다는 것은 무언가 마음에 걸리는 일이나 문제가 있어 수면 자체의 질이 나빠졌을 것입니다.

 

 

3. 폭소를 터뜨리며 일어나는 꿈

마음이 즐겁다는 의미로 매우 밝기 때문에 폭소를 터뜨리면서 일어나는 꿈을 꿉니다. 폭소를 터뜨리며 일어나는 꿈을 꾸면, 자신의 운기는 상승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이 아주 건강하다고 폭소를 터뜨리면서 일어나는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가득 차 있기에 폭소를 터뜨리며 일어나는 꿈을 꿉니다.

 

 

4. 누군가와 마주 보고 통쾌하게 웃는 꿈

상대 시 되는 인물과 뜻이 통하게 되어 함께 협업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반면 외로움이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외롭다고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일이 있었다면 함께 웃고 싶고, 기쁜 일도 슬픈 일도 의논하고, 그것들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를 갖고 싶다고 바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5. 무언가 기쁜 일이 생겨 웃는 꿈

실제 기쁘고 행복한 일이 생기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6. 자신이 기쁨을 느끼거나 기뻐하는 꿈

기쁘고 행복한 일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7. 누군가와 함께 기뻐하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을 만나 결혼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누군가에게 감탄하여 행복감에 미소 짓는 꿈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소원 거리가 이루어지거나 영광스러운 일을 경험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9. 돌아가신 부모님이 활짝 웃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 중에 길몽으로 반가운 소식과 좋은 일이 함께 찾아온다고 합니다.

 

 

10. 죽은 사람 혹은 죽었다 생각한 사람이 웃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합니다.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11. 자신이 미친 듯이 웃는 꿈

깊은 절망에 빠지게 되거나 누군가로 인해 큰 슬픔을 겪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12. 자신이 즐겁게 웃으면서 노래하고 춤추는 꿈

깊은 절망에 빠지게 되거나 슬픈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13. 누군가 미소 짓는 걸 보는 꿈

자신에게 불쾌한 감정을 갖고 있거나 뭔가를 숨기고 있는 사람 때문에 기분 나쁜 일을 겪게 된다고 하네요.

 

 

14. 누군가와 마주 보며 미소 짓는 꿈

상대 시 되는 인물과 다툼이 생기고 사이가 멀어지는 꿈

 

 

15. 누군가 통쾌하게 크게 웃는 걸 보는 꿈

계획 중이거나 진행 중인 일이 간사한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고 그로 인해 병까지 얻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16. 누군가 자신을 비웃는 꿈

구설과 시비가 따르니 불쾌한 일을 겪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17. 자신이 누군가를 보며 측은한 마음에 미소 짓는 꿈

상대 시 되는 인물이나 어떠한 일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18. 젊은 여자가 깔깔대며 웃는 걸 보는 꿈

꿈속에서 여자가 웃는다 함은 병마를 의미하기도 하며 어떤 일에 있어 자신의 의지가 꺾이고 간사한 사람으로 인해 꾀임에 넘어가 낭패를 보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여자들이 웃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일까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9. 여자 귀신이 깔깔대며 웃는 꿈

오랫동안 병마에 시달리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20. 혼령이 웃으며 춤추는 꿈

구설 시비에 휘말리게 되거나 사고수가 따르는 흉몽입니다.

 

 

[꿈해몽] 박장대소하며 웃는 꿈, 기뻐서 웃는 꿈, 폭소하며 웃는 꿈 총정리

 

21. 몸이 아픈 환자가 웃으며 노래하는 꿈

가정에 궂은일이 생기고 손해를 보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22. 신부가 환하게 웃는 꿈

아끼던 사람이 자신의 곁을 떠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사람이 끝내 돌아오지 않는 꿈이라고 하네요.

 

 

23. 형제자매가 모여 담소를 나누며 웃고 즐거운 꿈

부모님 혹은 형제자매 중 누군가에게 우환이 생길 흉몽이라고 합니다.

 

 

24. 어디선가 이상하고 괴이한 웃음소리를 듣는 꿈

사람들에게 멸시를 받게 되거나 불쾌한 일을 겪게 된다고 하네요. 또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25. 어디선가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꿈

사람들의 비웃음을 사게 되거나 병을 얻게 되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웃음소리가 들리는 꿈은 사고방식이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현실적이지 않은 세상을 동경하고 있기 때문에 웃음소리가 들리는 꿈을 꾸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