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11. 23.
반응형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1. 수영하는 꿈

꿈에 수영하는 꿈이나 수영꿈 관련 꿈은 사회, 기관, 가정, 사업장 등 어떤한 활동 무대에 경쟁이나 목적 달성 관련된 상징을 표현해주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2.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건강하게 평화롭고 순조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3. 강이나 냇가에서 힘겹게 수영을 즐기는 꿈

이 꿈처럼 꿈에서 힘겹게 물살을 헤치며 수영을 하고 있었다면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4. 평탄한 길에 강이나 수영장이 나타나 수영을 한 꿈

전혀 뜻밖의 아르바이트 자리를 얻거나 관공서에 임시로 발탁되어 능력을 발휘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상으로는 전혀 예기치 않았던 주문이나 계약의 성사로 인해 큰 이익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5. 비키니 입고 수영하는 꿈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비교적 순조롭게 순항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6. 수영장에 빠지는 꿈

이 꿈은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실패를 겪거나, 순간의 방심으로 큰 낭패를 보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7.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

이런 경우는 행운으로 여겨집니다.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고 어떠한 직책에 오를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8. 물 속을 헤엄치는 꿈

꿈에서 물속을 헤엄치고 있었다면 일이나 학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특히 꿈에서 잠수를 하고 있었다면 학업에 관한 내용으로 공부를 많이 하게 된다고 합니다.

 

 

9. 수면이 잔잔한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꿈

매사가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10. 다른 여러 사람과 수영하는 꿈

잘 모르는 여러 사람과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협력 동업 동거 등에 관련된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11. 수영선수가 되어서 헤엄치는 꿈

이 꿈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자신이 오랫동안 바라던 소망과 뜻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대기업이나 자신의 원하던 좋은 직장에 취직되거나 외국으로 유학을 떠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13. 물이 더러운 수영장에서 헤엄을 친 꿈

이  꿈은 내 자신에게 해가 될 사람과 어울려 다니다가 후회를 하게 되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14. 빨간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모래밭을 걸어가는 꿈

불타는 정열 속에 못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며 유혹을 한다고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15. 꿈에 수영장으로 가고 있는 꿈

이 꿈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16. 강이나 냇가에서 가뿐하게 수영하는 꿈

어려움 없이 물살을 헤치면서 수영을 하고 있었다면 만사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7. 수영을 하여 넓은 바다로 헤엄쳐가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18. 방안에 물이 차서 헤엄치거나 목욕하는 꿈

이런 꿈은 재물이 쌓여 유복하고 행복해 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어떤 돈 많은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투자를 하게 되어 소원을 충족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9. 물 속에서 허우적대는 사람을 구해주는 꿈

이렇게 물 속에서 허우적대는 사람을 구해주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은 열심히 일이나 공부를 하지만 원하는 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0. 알몸으로 수영하는 꿈

내가 평소 하는 일들이 다른 사람이나 상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21. 아무도 없는 곳에서 혼자 수영하는 꿈

직장생활이나 신앙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22. 옷입고 수영하는 꿈

반가운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3. 열심히 헤엄을 치지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꿈

이 꿈은 현재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불만이 많이 쌓이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4. 배가 파손되어 어쩔 수 없이 수영하는 꿈

구조를 받기 위해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파혼이나 실직, 파산 또는 나쁜 일을 당하기 전 호전되어 자기 위치를 되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5. 수영선수가 되어 헤엄치는 꿈

이 꿈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자신이 오랫동안 바라던 소망과 뜻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수영하는 꿈, 수영장 꿈, 강에서 노는 꿈, 가족과 수영하는 꿈 총정리

 

26. 가족과 함께 수영장 가는 꿈

이 꿈은 가족간의 유대관계가 더욱 끈근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7. 바다에서 수영하다 고래를 만나는 꿈

이 꿈은 돈, 재물, 횡재를 암시하는 길몽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28. 수영장 가는 꿈

꿈에서 가족과 함께 수영장을 갔다면 가족간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단단해지게 됩니다. 혼자서 수영장을 갔다면 현재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인맥에 대한 목마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29. 친구나 애인과 함께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재물, 횡재, 돈, 물품, 선물, 소원성취 등의 길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