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달리기 경주에서 1등 하는 꿈

by hlee100 2018. 9. 4.
반응형

[꿈해몽] 달리기 경주에서 1등 하는 꿈

[꿈해몽] 달리기 경주에서 1등 하는 꿈

 

오늘 아침 눈을 뜨자마자 꿈이 바로 기억이 날 정도로 선명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영화를 보듯이 선명히 기억이 나는 꿈은 메시지가 담긴 꿈입니다.

 

꿈의 내용은 달리기 경주를 해서 우승해서 유명해지는 꿈이었네요.

 

어떤 꿈인지 궁금해서 바로 찾아보았습니다.

 

 

 

 

 

 

.

.

.

 

   달리기 경주에서 1등 하는 꿈 

 

.

.

.

.

 

 

1. 달리기를 하는

 

 

지지부진하던 사업이나 일이 풀릴 조짐이 보이지만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릴레이 경주에서 바통을 넘겨받는 꿈은 사업체나 단체, 영업장 등을 다른 사람에게 인수받아 운영을 해나간다는 의미입니다. 마라톤에서 꼴찌를 하는 꿈은 일이 풀릴 꿈입니다. 이는 순리를 따라 계획한 대로 일이 해결될 징조가 보인다는 뜻입니다.

 

 

 

 

 

2. 달리기 시합/경기를 하는

 

 

달리기 대회나 경주는 목적, 추진 중인 , 소원 등을 상징합니다. 자신과 같이 뛰는 선수나 동료나 협조자, 경쟁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달리는 행동이 즐겁고 결승점에 무리없이 다다른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짐을 의미하는 것이며, 달리는데 장애가 많고 선수들의 방해가 있다면 모든 일이 비협조적으로 돌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3. 달리기 시합에서 우승하는

 

 

달리고, 높이 뛰고, 멀리 뛰는 것은 일반적으로 직책이나 사업 변동, 이동과 관계되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실제 예지몽으로 해석될 경우, 소원이나 목적, 원하던 바를 달성함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업무나 대회에서 일등을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생활이나 행위에서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단조로운 일상생활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복권을 사보는 것은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4. 오래 뛰었지만 결승점이 보이지 않는

 

 

일의 목적과 방법, 계획, 방향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 또는 지금 애쓰고 노력하는 것에 비해 이익이나 결과가 나오지 힘들 것이라는 심리적 부담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5. 육상 경기에서 자신이 꼴지로 달리고 있으나 조금씩 나아지는 꿈

 

기록경기에서 자신이 꼴지로 달리고 있으나 조금씩 나아지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의 일에서 꼴지라는 의미는 아니라, 더 이상 나빠질 일도 없다는 배짱이 있고 마음이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담없이 노력할 때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지금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 경쟁관계에 있는 계약 등에서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음의 안정감이 행운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6. 산이나 들을 달리는

 

 

일이나 목적하는 바를 향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상태이며, 일이 추진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산이나 들은 일하고 있는 생활의 활동무대를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산과 들의 상태에 따라 어려움의 유무나 정서적인 환경이 어떤지도 있을 것입니다.

 

 

 

 

 

 

 

 

 

 

 

7. 뜀뛰기를 하는

 

 

승진이나 발전이 없이 부서만 이동하게 되는 상태를 상징합니다. 제자리 걸을미라면 과연 길을 달리기 위한 준비운동인지, 길을 달리지 못하고 그냥 제자리만 뛰고 있는 것인지 생각해보아야 합니. 그것이 준비운동일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후자이라면에는 문제가 되니 자신에 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8. 집이나 장애물을 뛰는

 

 

장애나 방해자를 제거하고 원하는 바를 성취합니다. 집이나 등의 크기와 높이가 수록 정도가 큼을 의미합니다. 아무런 수고가 없이 넘을 수록 성과가 좋고 성과를 이루는 태도가 최고조에 있음을 말해줍니다.

 

 

 

 

 

 

9. 바다나 강을 뛰는

 

 

사회생활을 하다가 해외지사에 발령이 해외로 나갈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관심분야의 폭이 달라지거나 직장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생각했던 일을 이루거나 소송 등에서 승소할 수도 있습니다.

 

 

 

 

 

 

 

 

 

10. 손을 잡고 같이 뛰는

 

 

상대방과 협력해 긴급히 진행시켜야할 일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람과 손을 잡고 있는 상태가 편안하고 안심이 되었다면 같이 해야할 , 하는 일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의 손이 차갑게 느껴지거나 불편하면 협조가 원활하지 못하고 마음의 고통을 겪게 있습니다.

 

 

 

 

 

 

11. 어깨동무를 하고 함께 뛰는

 

 

어깨동무를 사람과는 매우 가깝게 지내는 상인데, 같이 하는 일에 있어 갈등이 생깁니다.어깨동무를 하고 뛰는 것이 매우 불편하므로, 감정이 상하거나 모욕을 입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깨 동무를 상태가 매우 편안하고 사람에게 안심을 했다면 신뢰, 친밀감을 말하고 있습니다.

 

 



 

 

 

12. 성화를 들고 계속 달리는 꿈

 

 

이것이 태몽이라면 진리 탐구를 하거나 종교적 지도자가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됩니다.

 

 

 

 

 

 

13. 푸른 잔디가 깔려 있는 넓은 운동장이나 들판을 달리거나 즐겁게 뛰어 노는 꿈

 

점차 사업과 지위 및 재물이 번창하고 질병, 우환 등 제반 장애가 해소됩니다.

 

 

 

 

 

 

14. 마라톤에서 꼴찌로 달리고 있는 꿈

 

인원에 비례해서 자신의 일은 그만큼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15. 무지개를 향하여 달려가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인기인이나 유명인사가 되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됩니다.

 

 

 

 

 

 

16. 땅이 발에 닿지 않을 만큼 기분좋게 달려가는 꿈

 

순풍에 돛이 달린 배처럼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17. 제자리 걸음을 뛰는 꿈

 

승진, 발전이 없는 상태를 상징합니다.

 

 

 

 

 

 

18. 바다나 강, 계곡을 뛰어 넘는 꿈

 

해외로 나갈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심분야의 폭이 달라지거나 직장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어렵거나 불가능하게 생각했던 일을 이루거나 소송 등에서 승소합니다엄청난 괴력을 발휘하여 못 다한 뜻을 성취합니다. 신기한 경영기법으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강타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달리기와 관련된 꿈들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새롭게 알게 되는 부분들이 많이 있네요. 보시는 분들 모두 원하시는 목표 모두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