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빵 먹는 꿈 총 정리

by hlee100 2018. 8. 25.
반응형

[꿈해몽] 빵 먹는 꿈 총 정리

[꿈해몽] 빵 먹는 꿈 총 정리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몇 판의 빵을 맛있게 먹는 꿈이 선명하게 기억났습니다.

일어나자마자 꿈의 전개가 선명하게 기억되는 것은 보통 예지몽으로 메세지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빵은 언제 보아도 사랑인 음식인 것 같습니다.

도저히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죠.

빵을 먹는 꿈이 어떤 뜻이 있는지,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

.

.

 

.

.

.

빵 먹는 꿈 총 정리

.

.

.

 

1.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먹는 꿈

꿈에서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먹었다면 아주 좋은 꿈입니다. 이는 재물이이나 부를 가져다 주고 근심걱정이 사라지며 생활이 윤택해지고 만사 형통을 의미합니다. 지금 지내는 생활보다 더 부유해지고 평탄해지고 경사가 많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또한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일에 책임을 지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2. 크림빵 먹는 꿈

크림빵 먹는 꿈은 생활이 풍요로워지며,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가정의 평화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 꽈배기 빵 먹는 꿈

흉몽은 아니지만 길몽도 아닌 꿈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꼬여 많은 노력과 인내 끝에 완성될 징조입니다.

 

 

 

 

4. 빵에 잼이나 크림을 발라 먹는 꿈

추진 중인 일을 수정 및 보완하여 마무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5. 딱딱한 빵을 먹은 꿈

삶이 조금 어려워질 수 있다는 의미로, 집안 사정으로 생활이 어려워지며 궁핍해질 징조로 여러가지 나쁜 일들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6. 빵을 불어 구워 먹는 꿈

연인 또는 친구와의 약속이 어긋나게 되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빵을 먹고 체한 꿈

실제로 급체 또는 복통으로 고생하게 될 의미입니다.

 

 

 

8. 찐빵 먹는 꿈

본래의 목표보다 초과하는 목표를 달성하여 보상 받게 될 끔으로 보너스를 받거나 매출급상승, 사업 급성자 등을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9. 찐빵을 먹지 않고 바라만 본 꿈

소망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게 해 줄 길몽으로 모든 일이 원하는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10. 빵 사는 꿈

좋은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의미하며 미혼남여인 경우는 중매 또는 소개로 인해 결혼이 성사될 길몽입니다. 일적인 의미는 새로운 임무, 직책, 일 등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1. 빵 훔치는 꿈

재산을 탕진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생활이 어려워지며 짐을 의미합니다.

 

 

12. 칼로 빵을 자른 꿈

누군가와 본인의 것을 배분하는 꿈으로 일 또는 사업 등으로부터 오는 자신의 이익이 줄어들게 됩니다.

 

 

 

13. 빵 만드는 꿈

가정의 행복을 의미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또한 대인관계의 확장을 의미합니다. 크고 먹음직한 빵을 만든다면 행운, 귀인, 성공의 기회, 사업 번창을 의미하며 애인이나 배우자와 함께 빵을 만드는 경우는 순조로운 연예, 원만한 가정생활을 의미 혹인 미혼인 사람의 경우 결혼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빵을 만들다가 태우거나 실패하면 인간관계에서 실패, 구설수, 직장의 고립, 사업 위기 등을 의미합니다.

 

 

14. 빵 부스러기만 먹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이득을 얻게 될 의미의 꿈으로 실제와 다르게 길몽에 속합니다.

 

 

15. 빵 보는 꿈

꿈에서 빵은 풍요, 에너지, 생명력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 빵이 크고 먹음직스러울수록 더 큰 행운을 뜻하며, 질병이 낫거나, 생활이 회복되는 등 전체적으로 건강이 좋아질 의미의 꿈입니다. 이와 반대로 빵이 오래되었거나 곰팡이가 피어 있다면 건강을 헤치거나, 경제 악화, 예상치 못한 사고에 연류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16. 빵 사는 꿈

꿈 속에서 빵을 산다는 것은 인복을 의미하는 것을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썪은 빵이나 누가 먹다 남은 빵을 사는 것은 반대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17. 붕어빵 먹는 꿈

붕어빵은 유행하는 시기가 있는 것으로 유행성 질환이 찾아오거나, 위장병, 혹은 장에 탈이 생겨 병원출입을 하게 될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18. 검은 빵을 본 꿈

꿈속에서 검은색은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되어 주변의 가까운 지인 중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암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19. 케익을 먹는 꿈

꿈 속에서 먹는 케잌 꿈은 자신의 성적욕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20. 선물포장이 된 빵 상자를 받는 꿈 (빵을 선물받는 꿈)

좋은 직장을 알선받거난 추천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혼담이 들어올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빵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빵 꿈을 꾸셨다면 좋은 기운과 함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도움이 안 되었다면 따끔한 피드백을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