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by hlee100 2021. 12. 22.
반응형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여름철이면 기승을 부리는 모기. 이런 모기가 꿈 속에서까지 나오면 괴로울 것 같습니다. 

 

 

1. 큰 모기 꿈

조만간 경쟁자 혹은 방해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안고있는 고민과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큰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2. 큰 모기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엄청 큰 모기에 물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겨 재물,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든 꿈

꿈에서 모기가 불빛을향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경쟁자에게 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모기잡는 꿈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경쟁자에 우위에 서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5. 많은 모기를 죽이는 꿈

수 많은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픈 사람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호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6. 모기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모기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전염병관련 꿈으로 경고성으로 해당 되는 꿈으로 전염벙, 망신, 사고의 징조를 가진 꿈입니다.

 

 

7. 모기에게 물려 아픈꿈

꿈에서 모기에 물려 질병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행성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모기에 물린곳이 너무 간지러운 꿈

꿈에서 모기에 물려 아픈게 아니라 너무 간지러워서 고통스러웠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9. 모기에게 피 빨리는 꿈

꿈에서 모기에게 피가 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곤란한 상황이 생기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0. 독모기 꿈

꿈에서 독이 있는 모기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행성 전염병이나 질병등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망신살,사고,불운과 각종질병등등 에 시달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11. 모기떼 꿈

모기떼가 덤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싸움이나 소송등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또한, 모르는 사람에게 상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모기가 꿈속에 떼로 나타난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해도 해결 할 방법이 떠오르지 않거나 쉽지 않은 문제에 직면하고 혼자서는 수습을 해야하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것을 보여줍니다.

 

 

12. 모기가 계속 달려드는 꿈

꿈에서 모기가 계속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춤이 생길수 있는 꿈으로 누군가가 시비를 걸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3. 모기소리가 크게 들렸던 꿈

꿈에서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을 모함이나 구설수에 올라 고생을 하게 되는 것으 암시하는 꿈입니다.

 

 

14. 모기장을 설치하는 꿈

꿈에서 모기장에 설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집,아파트, 주택등 내집을 갖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5. 호랑이가 죽어 모기로 변하는 꿈

꿈에서 호랑이가 죽어 모기로 변하는 꿈으로 꾸었다면 이는 사업금액을 날려버려 빚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16. 모기를 잡는 꿈

단순하게 물건으로 잡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잡았다면, 당신을 괴롭히고있는 문제와 그 문제의 원인이 제대로 파악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려서 모기를 잡아서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있는 방해자, 라이벌로 부터 승리를 거두어 하고자 했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여러사람들에게 지도적 모범을 보일 일이 생길 수 있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17. 주변에서 앵앵거리던 모기를 죽이는 꿈

꿈에서 주변을 날아다니면서 모기를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병이 있었던 분이시라면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8. 모기장을 치고 안에서 누워있는 꿈

꿈에서 모기장안에서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용의주도하게 자신을 보호한 완벽한 상태에서 어떤일을 기다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9. 모기향을 피우는 꿈

꿈에서 모기향을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추친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향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권위와 상사, 선배 등 자신보다 위에 위치한 사람들에게 비호되고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편안하게 일을하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것도 그러한 사람들의 지원과 협력이 있어야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기향이 불타 버렸다면, 당신을 지금까지 지켜주던 상사나 선배의 지원이나 협력이 어떤 이유로 끊어져 버리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 모기를 도구로 잡는 꿈

모기를 책, 종이등등 물건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있는 경쟁자를 물리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본인이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이룰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21. 모기 유충들이 모기로 자라는 꿈

꿈에서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보다 다른일에 쓸데없이 집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2. 집안에 사방으로 모기가 있던 꿈

집안에 모기가 많이 보이는 꿈은 집안에 가족간에 재물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3. 물에 모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모기가 물에 가득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싶지 않았던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4. 모기가 날아 다니는 꿈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모기는 단 한 마리만 있더라도 불쾌한 존재입니다. 이러한 모기가 자신의 옆 등을 날아 다니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대인 관계면에서 문제를 안고 있고, 불쾌한 것을 강요하고 지쳐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25. 모기가 달아나는 꿈

퇴치하려고했던 모기에 감쪽같이 달아나 버린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계기를 잃어 버리는 꿈입니다. 한번 잡은 모기가 도망 간 경우 방심으로 인해 문제 해결에 이르지 못하고 사태가 뒤틀린다는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해몽] 모기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26. 모기에 물린 뒤 가려움을 느끼는 꿈

모기의 싫은 점은 물리고 난 뒤 가렵다는 것입니다. 날개 소리는 어떻게든 무시 할 수 있지만, 그 가려움은 견딜 수 없습니다. 물린 뒤 가려운 꿈은 심신이 버티기 힘든 불쾌한 사건에 휩쓸리는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가려움 방지액를 발라 가려움을 느끼지 않았다면 적절한 대응에 의해 싫은 사건을 해결하고 완화됨을 나타냅니다.

 

 

27. 모기에게 피를 빨린 꿈

떨어뜨리거나 살충제를 뿌리는 타이밍을 놓쳐 물리고 있었거나 피를 빨린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린 후 가려움이 남는 것 처럼 해결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불쾌한 사건에 연루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모기에 물리는 것은 타인에 의한 명예 훼손이나 욕설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8. 모기를 쫓는 꿈

손으로 혹은 모기향 등으로 자신의 옆에 있던 모기를 쫓아낼 수가 있었다면 문제에 휩쓸릴 수 있지만 곧 해결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그러나 쫓아내려고 하는데도 쫓아오는 경우 문제 해결에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기는 정말 좋은 상징이 아니군요. 꿈에서 보이면 얼른 잡아버려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