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by hlee100 2022. 1. 5.
반응형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태풍이 오면 일단 몸을 숨기고 보아야 하죠. 꿈에서 강력한 태풍을 만난다면 어떤 해석을 할 수 있을까요?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1. 태풍 보는 꿈

혼자서 태풍을 맞고 있는 꿈은 큰 일을 앞두고 불안한 마음이나 초조한 마음이 반영된 심몽이라네요. 특히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많이 꾼다고 해요.

 

 

2. 바람이 불어서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꿈

집안에 불화나 우환이 겹쳐 가족들이 근심에 휩싸이게 될 징조입니다.

 

 

 

3. 회오리바람 때문에 몸이 공중으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꿈

예상하지 못한 재난을 당하여 재산과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4. 차를 몰고 가다가 태풍이 갑자기 밀어 닥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갑작 스럽게 천재지변으로 인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5. 어딘가에 숨어 바람을 피하는 꿈

가까운 시일 안에 안정될 수 있는 소식이 있습니다.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6. 맑은 하늘에 갑자기 태풍이 몰아치는 꿈

나쁜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네요. 만약 회오리까지 치는 태풍이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장애물을 만나 낭패를 볼 수 있으며, 다만 바람이 불어서 구름이 걷히는 꿈은 고민하던 일이 잘 해결되어 앞으로 좋은 일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7. 태풍으로 높아진 파도로 사람, 집, 나무가 쓰러지는 꿈

하고 있던 사업이 기울어질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봉변을 당할 수도 있다네요.

 

 

 

8. 차를 타고 가다가 태풍을 만난 꿈

생각하지도 못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이라네요.

 

 

9. 비바람이 부는 꿈 해몽

질병에 걸리거나 정신적인 고통이 생기는 불안한 날이 계속될 징조입니다.

 

 

 

10. 바람이 불어 구름이 걷히는 꿈 해몽

장애와 곤란 등 근심스러운 환란이 모두 흩어질 암시입니다.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11. 배를 타고 태풍을 만나는 꿈

직장이나 사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12. 태풍이 불다가 갑자기 걷힌 꿈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될 수 있으며,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13. 태풍 부는 꿈

장사를 하게되면 재물이 들어오고 원하던 계약이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14. 태풍에 나무가 쓰러지는 꿈

본인의 재산이나 능력을 과시 하다가 봉변을 당할 수 있거나,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네요. 어떤 일에 나서지 말고 사업을 축소 하라는 의미가 있다네요.

 

 

15. 태풍에 집이 부서진 꿈

일반적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으며, 혹은 사고나 질병 등 집안에 우환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다만 집이 몽땅 무너지는 꿈은 길몽이라네요.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16. 집밖에서는 거센 태풍이 불어 오는데 집안으로은 부드럽고 신선한 바람이 불어 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며, 집안이 더욱 화목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17. 태풍에 몸이 하늘로 날아간 꿈

명예가 실추 되거나 사기를 당해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18. 장마로 비가 계속 내리는 꿈

근심이나 질병, 불안, 사회적 혼란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또한 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19. 태풍 소리가 들리는 꿈

사고로 귀중한 재산과 생명을 빼앗길 수 있거나 사고나 질병 등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20. 장마로 집이 가라앉는 꿈

흉몽으로 해석되며, 집안 사람들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으며, 불운이나 실패 등 전반적으로 우환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21. 흙먼지 태풍 꿈

외국세력의 압력으로 나라가 혼란에 빠지는 등 국가적인 문제가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22. 자신의 집에 태풍이 몰아친 꿈

집안에 큰 재난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이 곤경에 처할 수 있거나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다네요.

 

 

 

23. 태풍 부는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꿈

현재 자신의 심리적 상태가 매우 불안하다는 것이 반영된 심몽으로,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떠맡아 하고 있거나 잘 진행이 안되는 상황을 말하며 주변인으로 인해 실패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24. 고기잡이 배가 태풍에 가라앉는 꿈

잘 나가던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라네요.

 

 

 

25. 태풍소리가 들리고 집이 흔들리는 꿈

사고, 질병, 우환,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천재지변, 인대 등으로 재산과 인명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아주 안좋은 꿈이라네요.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26. 구름과 바람에 걷히는 꿈

걱정거리와 고민이 사라질 길몽으로 좋은 기운으로 인해 운세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27. 태풍에 물건이 날아가는 꿈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외부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28. 태풍이 내게 불어오는 꿈

일과 관련해 기관의 문책을 받을 수 있거나, 경고, 휴업조치, 영업 정지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29. 태풍에 저항하는 꿈

태풍에 접내지 않고 맞서는 것은 자신의 힘으로 상황을 바꿀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계획 중인 일이 있다면 그 일에 대해 추진력을 세워 처리하면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30. 태풍에 집과 나무가 날아가는 꿈

자신이 노력하던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으며,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꿈해몽] 태풍 부는 꿈해몽 총정리

 

 

 


태풍이 부는 꿈은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해석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