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 사죄하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21. 7. 30.
반응형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 사죄하는 꿈 총정리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 사죄하는 꿈 총정리

 

내가 남에게 사과하는 꿈

  건강이 악화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이러한 문제들을 덮기 위해서 꼼수를 부리신다면 하던일들이 꼬여서 더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무리수를 두기 보다는 나를 돌아보며 자숙한다면 지혜롭게 잘 해결해나갈 것입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상대방이 용서해준다는 말을 하는 경우 현실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기분을 알아주길 바라거나 혹은 자신을 인정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과하고 있는 상대가 지인이라면, 그 지인이 자신을 받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사과하고 있는 상대가 이성이라면, 자신의 사랑을 받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울면서 사과하는 꿈

  진심으로 자신의 죄를 뉘우치며 울면서 사죄하는 꿈은 현재 사업 성과에 대해서 큰 만족을 느끼거나, 실적을 달성하여 상사에게 보고하는 일이 있게 됩니다. 눈물을 흘린다는 의미는 그 동안의 고생을 한꺼번에 털어버리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마음의 응어리가 풀리면서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려나갈 길몽입니다.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 사죄하는 꿈 총정리

 

양심의 가책을 받은 꿈

  꿈 속에서 마음 졸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마음에 갈등이 있거나 착잡한 심정을 표출하는 의미입니다. 사건을 수습할 수 없거나 막대한 책임에 못이겨 패배의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중한 죄를 저지르거나 부도독한 일을 저지르신 경우, 나중에 가면 큰 죄가 되어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문제를 덮으려 하시지 말고, 사실대로 인정하면서 도덕적인 방향으로 문제를 지혜롭게 풀어나가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잘못을 비는 꿈

  내가 비굴하게 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생각대로 되는 일이 없어서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살려달라고 비는 꿈

  흉몽으로 재수 없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사과하는 꿈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들과 화해한다.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 사죄하는 꿈 총정리

남에게 사과 받는 꿈

  다른 사람이 나에게 잘못해서 사과를 받는 꿈은 현실에서도와 같이 상대방이 큰 실수나 뉘우침을 체험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선택과 결단이 바른 선택이었다는 점을 암시합니다. 또한 마음의 문을 열고 많은 사람들을 사귀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의 운이나 연애운이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이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합시다.

 

  하지만 만약 꿈에서 상대방이 사과를 했지만 탐탁치 않은 상태에서 마음이 약해져 상대방의 사과를 받았다면 현실에서도 비슷한 상황으로써 사과한 상대방으로 인해 재수 없는 일이 생기고 일이 중단되는 등 좋지 않은 영향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실에서도 상대방이 사과한다고 해서 덥썹 연민의 정으로 받기보다는 좀 더 냉정해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아는 지인에게 사과 받는 꿈

  그 지인이 자신의 상황과 기분을 알아주는 계기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지인과 천천히 이야기해 봅시다. 그 지인이 이성이라면 지인이 자신의 사랑을 받아 달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용서 받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실력이나 능력을 인정 받는다.

 

 

 

 

오늘은 사과하는 꿈, 사과받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전한 관계가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하거나,

정체된 관계에 서로를 이해하여 개선된 관계로 되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