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 경영학 (Business Administration)/학교,유학원, 어학원 설립

1.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참석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New School Orientation) 교육 


새 학교 오리엔테이션 세션에 참여하는 것은 버지니아에서 교육기관(학교)를 운영하기 위한 승인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이를 원하는 사업체들을 위한 신청 과정의 첫 번째 과정이기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세션은 6주마다 진행이 됩니다. (세션 날짜 및 등록 양식은 사이드바 참조). 


오리엔테이션에 등록하시려면,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양식을 작성하여 참가자 한 명당 150달러의 환불되지 않는 요금으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받은 인증 신청서는 모두 승인되지 않습니다.


참고: 학교는 SCHEV로부터 운영 인증을 받기 전에는 광고를 하거나, 학생들을 모집하거나, 학비나 학비를 받거나, 수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누가 새로운 학교에 참여해야 하는가?


각 기관은 오리엔테이션에 한 명의 참가자(교장, 학교 소유자, 규정 준수 관리자 또는 상급 관리자)가 참석해야 합니다. 기관의 재량에 따라 제 3의 관찰자는 참가자와 오리엔테이션에 동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찰자는 참석하기 위해 환불불가한 15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스케쥴 및 일반 정보


새 학교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보려면 오른쪽 상단까지 스크롤하십시오. 참가자들은 교육기관(직업/직업 기술 시설 및 학교)을 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오전 오리엔테이션과 공식적으로 학위 수여 기관을 열려는 사람들을 위한 오후 오리엔테이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학교 소유자 또는 대표는 반드시 새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야 하며 버지니아에서 2차 교육을 제공하기 전에 학교를 운영하도록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세션은 버지니아 리치먼드 제임스 먼로 빌딩 9층 N. 14번가 101번지에서 열립니다. 오리엔테이션에 등록하시려면,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양식을 작성하여 참가자 1인당 150달러의 환불되지 않는 요금으로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뉴 스쿨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받은 인증 신청서는 반송될 것입니다. 







등록 양식 


환불되지 않는 수수료와 등록 양식은 예정된 회기에 앞서 적어도 한 달 전에 제출되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제한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사전 한 달의 제출 마감일을 충족한다고 해서 오리엔테이션에 자리가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럴 경우, 이에 따라 알림을 받게 되고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재조정 받게 됩니다. 




등록 수수료


오리엔테이션 세션에 참석하는 참가자 및 관찰자(현금 및 개인 수표는 적용되지 않음)당 환불되지 않는 수수료가 150달러입니다. 등록 양식에는 수수료가 함께 수반되어야 합니다.




이메일 컨펌 및 주차 정보


보내신 등록 양식을 수령하면 확인후, 귀하의 참석을 확인하는 확정 이메일이 발송되며, 보통 예정된 오리엔테이션 10일 전에 알림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차량 식별 정보를 저희에게 제공해주셨다면, 주차 허가서는 예정된 오리엔테이션을 일주일 앞두고 함께 발송될 것입니다.




취소


비상시에는 등록을 취소하거나 다른 학교 대표가 대신 참석할 수 있습니다. 예약 세션 3일 전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모든 세션은 SCHEV 9층 회의실, 101 N. 14번가, 9층,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 제임스 먼로 빌딩에서 열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