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 경영학 (Business Administration)/미국에서 회사 운영 (Running Business in the US)

투자 받기 가장 수월한 사업체 (미국)

by hlee100 2018. 10. 19.
반응형

비즈니스 구조 선택 시 고려해야 할 투자 문제


어떤 조직형태(즉, 기업, 파트너십, LLC)를 선택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고려사항은 투자의 유형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적극적인 투자를 추구하는 "개인 사업자" 사업체 회사 구성 방식을 다시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 만큼 투자받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투자자의 구성에 따라 어떤 형태의 회사를 설립할 것인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들입니다.






1. 회사는 투자자 자본에 크게 의존할 것인가?


어떤 기업들은 그들의 자본을 구축하기 위해 판매에 의존하는 반면, 다른 기업들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시작하거나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금액을 증가시키기 위해 의존해야 한다. 투자에 의존할 수 있는 한 종류의 사업은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회사는 무언가를 팔기 전까지는 개발자들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제품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만약 기업이 많은 양의 투자금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의 조직위원회는 그것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기업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기업체를 설립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는데,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감질나게 하는 잠재력인 최초 상장(IPO)를 위한 최고의 기회를 나타낸다.





2. 회사가 찾고 있는 투자자는?


어떤 사업 형태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기업은 재정 요구를 고려해야 한다. 투자자는 친구, 가족, 사업에 참여하는 개인, 기업의 공급업체 또는 파트너 회사, 벤처 투자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 수 있습니다. 각각의 투자자는 비슷한 욕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 중 누구도 벤처가 실패할 경우 사업 부채에 대한 책임을 지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매우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성공의 열쇠가 될 벤처 자금을 조달하는 파트너 회사는 사업 관리를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기를 원할 수 있다. 회사를 위해 일하는 개인은 이익을 나누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경영진의 골칫거리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기업은 또한 경영진이 성공적이고 경험이 많은 회사의 도움을 바라거나 경영에 대한 관리를 몇 명의 주요 개인으로 제한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업체들은 누가 자신의 주식을 소유할 수 있는지에 대해 법에 의해 제한될 수도 있다.


제휴사와 LLC는 파트너(또는 회원) 및 기타로부터 기부금과 융자를 받아 조달된다. 기업은 주주들에게 주식을 발행하고 채권과 기타 채무상품을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3.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사업 양식은 무엇입니까?


투자자들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부채 차폐를 제공하는 기업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트너십에서, 투자자는 관리권과 이익을 받을 수 있는 권리에 자본과 공유를 함으로써 효과적으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일반 파트너는 책임 방패가 없는 반면, 제한된 파트너의 책임은 기여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유한책임회사(LLC)의 회원들도 부채의 제한을 받고 있다.


오직 기업만이 진정한 부채 보호막을 제공하고 주식을 발행할 수 있다. 주식은 의결권 주식(주주가 회사를 일부 지배할 수 있도록 허용) 또는 비투표 주식으로 발행될 수 있다. 기업은 투자자를 포함한 소수의 주주들에게 단지 몇 개의 주식을 발행하거나 더 넓은 투자자 시장에 상장시킬 수 있다.


4. 회사 경영권을 포기하지 않고 투자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 목표인가?


몇몇 사업 양식들은 회사가 자금 조달 욕구와 선택된 개인 그룹 내에서 지배력을 유지하고자 하는 욕구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한다. 유한책임파트너십(LLP)에서는 일반 파트너만 경영권을 행사합니다. 기업은 의결권 및 의결권이 없는 여러 종류의 주식을 발행할 수 있다. 의결권이 없는 주식을 매각하면 특정 주주의 지배지분이 희석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5. 결국 그 사업이 상장될 수 있을까?


공개적으로 거래될 수 있는 유일한 사업 형태는 기업이다. 기업은 다른 형태로 시작해서 회사로 전환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사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초기 양식은 LLC이다. 회원 수를 제한 없이 LLC에 추가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지배지분을 희석하여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더 있습니까? 비즈니스 변호사와 대화


사업을 시작하는 데는 근면과 인내심뿐만 아니라 때때로 전문적인 법률 기술도 필요하다. 특히, 기업 및 상업 법률 변호사는 투자자의 우려와 관련하여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법적 구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 자금 조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indLaw의 시작 자금 조달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 https://smallbusiness.findlaw.com/incorporation-and-legal-structures/five-investor-issues-to-consider-when-choosing-a-business.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