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by hlee100 2022. 3. 11.
반응형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1. 내가 죽는 꿈 

합격이나 취직 등 좋은 일이 따르는 길몽으로 미혼인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꿈이기도 하다네요.

​2. 자신이 죽어서 영혼이 되었다 생각하는 꿈

계획 중인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3. 교통사고로 죽는 꿈

꿈속에서 자동차나 기차 등에 치어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회사 등에서 일의 성과를 크게 올려 보람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자신이 죽인 사람이 살아나 자신을 쫓아오는 꿈

해결해야 할 일이 성사되지 않아 좌절감을 맛보게 되고 끝낸 줄 알았던 일의 마무리가 좋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놓이는 흉몽입니다.

5. 자신이 너무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꿈

너무 많은 사람을 죽이는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불길한 일이 생길 흉몽이라고 하네요.

 

6. 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운세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장수를 상징하는 꿈으로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하네요.

7. 벼락을 맞아 죽는 꿈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은 높은 명성을 얻게 되고 한꺼번에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8.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은 현재의 인생에 대한 가치관이나 생각 등에 큰 변화가 생길 시기로 깊은 명상에 잠기거나 사색에 빠져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9.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은 어려웠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다른 사람이 죽은 것을 보는 꿈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꿈으로 자신의 아내나 여성이 죽어있는 꿈이라면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11. 죽은 사람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

만사형통 대길할 꿈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12.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특히 재물과 관련된 길몽이라고 합니다. 부동산이나 물건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이득을 얻게 되거나 그게 아니라면 축하할만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13. 자신이 병에 걸려 죽는 꿈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알리는 꿈으로 작업이나 작품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주변 인물 중 누군가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14. 자신이 죽어 온 가족이 대성통곡하는 꿈

가족들끼리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길 길몽으로 좋은 운대가 흐르니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번성하게 된다고 하네요.

 

15. 내가 용에게 물려 죽는 꿈

자신이 용에게 물려 죽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에 소망하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16. 자신이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인생에 전환점이 되어줄 일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큰 배움을 얻고 그에 영감받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확신과

성공의 기반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17. 자신이 분신자살을 하는 꿈

사업이나 가업 등이 크게 번성하여 많은 재물과 큰돈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18. 자신이 사형선고를 받고 처형당하는 꿈

출세하게 되는 길몽으로 주의 사람들의 조언이 큰 힘이 되어 사업이나 일거리 작품 등이 크게 성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되거나 좋은 일들이 이어진다고 하네요.

[꿈해몽] 내가 죽는 꿈, 벼락 맞아 죽는 꿈, 용에 물려 죽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해몽

19. 모르는 사람의 죽음을 보고 슬퍼하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기쁜 소식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20. 자신의 형제자매가 죽는 꿈

오랫동안 보지 못한 형제자매가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는 꿈입니다.

21. 자신의 가족이나 일가친척이 죽어 슬피 우는 꿈

노력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을 것 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그로 인해 기쁜 일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