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38

Wood & White (Light) Style Interior 2018. 10. 29.
Dark (Luxury) Bathroom Interior 2018. 10. 29.
Black & White Bedroom Interior 2018. 10. 29.
Red & White Bedroom Interior 2018. 10. 29.
집 안에 Dimmer Light Switch 설치하기 Commercial Mall 안 Office에Dimmer Light를 설치하려고 합니다.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홈디포에서 물건만 살 뿐만 아니라이런 교육자료까지 만드는지 몰랐어요.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2018. 10. 29.
301-350강 정법강의 공부 요약 정리 301,302,303강 [이병철 회장의 잊혀진 질문] 신의 존재 -1,2,3 (신, 하느님의 존재를 어떻게 증명할 수 있나? 신은 왜 자신의 존래를 똑똑히 들어 내 보이지 않는가?) 하나님의 어떤 실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존재 이 대주우에 스스로 있는 대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봤다면 차원계의 현상이지 그것이 하나님은 아닙니다. 하나님은 에너지이고, 인간도 에너지입니다. 인간에게는 육체의 기(육기)가 있고 그 안에 들어있는 인기가 있습니다. 이 2개가 다른 겁니다. 인신 인기가 어디에 들어가 있냐면 이 육신 안에 존재합니다. 이 기운이 인기 인신이라고 합니다. 이 때는 나를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육신가 분리되고 나면 나를 볼 수 있습니다. 영혼기가 육신에 들.. 2018. 10. 28.
6/12/2018 TUESDAY 오늘도 마찬가지로 수련을 하였다. 어제의 수련을 통하여 나의 감정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 그러나 오늘은 달랐다. 왜냐하면 아무리 가슴을 두드리며 나 자신과 대화를 해봐도 생각들에 얽매여서 더 깊이있게 나 자신과 대면하지 못 하였다. 수련 도중에 내가 느끼고 있는 점들을 즉각 꺼내지 못 한다는 건 생각에 휩싸여서 나의 관념과 놀아나고 있다는 뜻이다. 도반님의 말대로 관찰자가 되어서 나를 바라볼 줄 알아야 관념에 빠지지 않고 즉각대처를 할 수 있다. 내가 옳다는 판단 때문에 나 자신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없다. 내가 잘났다는 분별때문에 나 자신을 인정할 수 없다. 깊게 박힌 관념때문에 있는 그대로의 나를 오픈하지 못한다. 관념은 단지 내가 갖고 있는 것이지 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차렸다. 아무리 내가.. 2018. 10. 25.
6/11/2018 MONDAY -수련에 대한 간단한 정리세 부위 단전의 발달. 상단전(머리)(통찰력)중단전(가슴)(포용력) 하단전(단전)(추진력)습관 = 관념관념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면 행동력이 생긴다. 수련을 통해 관념으로부터 자유로워 질 수 있다. 수련은 경험을 통해 성립된다. 정법과 수련의 도킹. 정법이 탑재 된 수련이 완성되어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배워 진정한 홍익인간답게 살아갈 수 있는 교육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선천적인 체질, 후천적인 수련 (현재 상충되는 점들중 하나)(태권도 도장의 매트가 매끈히 박혀있지 않은 것처럼 느낌)수승화강. 에너지가 돌아야 한다. 기수련이 필요하다. 수련을 하면 어느 부분이 막혀있는지 스스로 진단할 수 있다. 육체는 내가 아니라 내것. 나를 관리할 수 있다. 나를 인정할 수 있다. 깨어있.. 2018. 10. 25.
1000-1050강 정법강의 공부 요약정리 1001강 대한민국의 미래 (1/ 11) 대한민국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려면 먼저 과거를 돌아볼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천년만년 자손을 이어오면서 살아 왔는데, 우리 부모님 세대는 손이 끊기지 않고 대를 이어서 살아가려고 하는것을 근본으로 여겨 왔습니다. 전쟁당시 씨는 남겨두고 가서 싸워 죽더라도 죽어라고, 그렇게 나라를 지키는데 희생을 해오면서 살아 왔습니다. 그리고 2차대전 이후로 베이비 붐 세대가 태어납니다. 그때 부터 부모님들의 염원이 바뀌게 됩니다. "훌륭하게 자라다오"라는 말이 처음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 말은 지금부터는 대를 잇기위해서 살아가는 때가 넘어서 역사적 사명을 가지고 인류에 빚을 갚기 위해 크게 빛나는 일을 해달라는 민족의 피 눈물과 염원이 담겨있는것입니다. 2차세계 대전 이후로.. 2018. 10. 24.
Unit 2: 부동산과 법 - [2.5 키포인트 복습] 1. 키포인트 복습 (Key Point Review) 땅에는 지구의 표면, 지구의 중심까지 아래로 확장되는 지표면과 표면 위의 공기 공간이 포함됩니다. 지표면 아래 권리와 지표면 권리와 별도로 임대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광물 권리와 기타 천연 자원을 포함합니다. 공기 권한은 표면 권한과 별도로 판매될 수 있으며 항공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한이 있습니다. 수자원권은 강, 호수, 대양에 인접한 땅의 소유자에 의해 유지됩니다. 토지는 경작이 필요 없는 나무와 농작물, 그리고 다년생 작물, 과수원, 포도원 같은 자연히 부속된 것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은 토지와 자연과 인간에 의해 토지에 영구적으로 붙어 있거나 부속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에는 미개발 토지와 부동산 소유권에 자동으로 포함되는 이익, 혜택.. 2018. 10. 23.
Unit 2: 부동산과 법 - [2.4 부동산 관련법] 1. Laws Affecting Real Estate (부동산 관련법) 부동산의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똑같이 독특한 법과 권리들이 생겨났습니다. 심지어 가장 간단한 부동산 거래도 복잡한 법들을 포함합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부동산에 영향을 미치는 법을 분명하고 정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에게 중요한 법의 특정 분야에는 계약법, 일반 재산법, 대리법, 특정 주 부동산법 등이 포함됩니다. 소비자 보호와 환경, 연방, 주 및 지방 세법을 포함한 연방법과 같은 연방법도 부동산 거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 및 지방 토지 이용 및 구역제 법률도 부동산 실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모든 부동산법의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그들은 몇 가지 기본 원칙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 2018. 10. 23.
Unit 2: 부동산과 법 - [2.3 부동산의 특성] 1. Characteristics of Real Property (부동산의 특성) 부동산(Real Property)은 그 성격을 정의하고 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기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경제 및 물리적이라는 두 가지 광범위한 범주로 구분됩니다. 1. 경제 특성 시장에서 하나의 상품으로서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토지의 네 가지 경제적 특성은 부족, 개선, 투자의 지속성, 지역 선호입니다. i). 부족 (Scarcity) 우리는 보통 땅을 희귀한 물건으로 여기지 않지만, 지구 표면의 약 4분의 1만이 마른 땅이고, 나머지는 물입니다. 그러므로 토지의 총 공급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상당한 양의 토지는 개발되지 않았지만, 특정 용도에 적합한 특정 장소에서의 공급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 2018. 10. 23.
Unit 2: 부동산과 법 - [2.2 부동산 Vs 동산(개인자산)] 1. Real Property Versus Personal Property 재산은 물적 재산(Real Property) 또는 동산(Personal Property)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동산은 개인이 소유될 수 있는 모든 자산이며 부동산의 정의에는 맞지 않습니다. 그 둘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은 동산은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산(Chattels)이라고도 불리는 동산(Personal Property)의 품목은 의자, 탁자, 옷, 돈, 채권, 은행 계좌와 같은 접이식들을 포함합니다. 1). Factory-Built Housing (공장제작된 조립식 주택) Factory-Built Housing은 현장에서 건설되지는 않지만, 외부에서 건설되어 설치 또는 조립되는 건물 부지에 트럭으로 운송되는 주택으로.. 2018. 10. 23.
[미국부동산] 부동산과 법에 대한 기본 상식 총정리 | Unit 2.1 Land, Real Estate, and Real Property 부동산과 법에 대한 기본 상식 총정리 Unit 2: 부동산과 법 - [2.1 Land, Real Estate, and Real Property] #. Unit Overview 부동산은 다른 어떤 분야와 마찬가지로 비지니스 시장입니다. 부동산(Real Property)은 상품이고, 부동산 전문가(Real Estate Professional)는 판매원입니다. 어느 성공한 영업 사원이 말하듯, 제품에 대한 지식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부동산 전문가는 고객에게 그들이 구매자, 판매자, 임대자, 투자자인지 여부를 교육하고 안내할 수 있도록 제품(부동산)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는 매우 구체적이고 종종 매우 복잡한 법률 문제들과 관련된 제품을 다루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필수적으로.. 2018. 10. 23.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5 Key Point Review] 1. 주요 사항 복습Real Estate Brokerage(부동산 중개인)은 Real Estate Salesman(Realtor)이 보상 목적으로 또는 Brokerage를 대신하여 부동산을 매입, 판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도록 부동산 중개업을 수행하는 허가받은 개인 또는 회사를 말한다. Appraisal(감정자)는 확정된 방법과 감정인의 전문적 판단에 기초하여 유형자산의 가치(일반적으로 시장가치)에 대한 의견을 수립합니다. 많은 연방 관련 거래에 면허 또는 인증이 필요하며, 많은 주에서는 다른 거래에 대해서도 면허 또는 인증을 요구합니다. Property Management(부동산 관리)는 부동산 관리자, 부동산 소유자를 대신하여 부동산을 유지 관리하고 관리하기 위해 고용된 개인 또는 회사에 의해 수행됩니.. 2018. 10. 23.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4 The Real Estate Market] 1. 부동산 시장 시장은 상품을 사고 팔 수 있는 곳입니다. 시장은 쇼핑몰과 같은 특정한 물리적 장소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전 세계에 상품과 서비스를 이동시키는 광범위하고, 복잡하고, 경제적인 시스템일 수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시장의 기능은 수요와 공급이 시장가치를 확립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구매자와 판매자가 거래하는 데 유리합니다. 2. 공급과 수요 시장에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의 운용에 의해 정해집니다. 공급은 정해진 가격에 판매될 수 있는 재화나 용역의 양입니다. 부동산 시장에서는 공급이 주거용 및 상업용 토지와 구조물로 이루어집니다. 수요는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정해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재화나 서비스의 양을 말합니다. 부동산 시장에서는, 부동산을 사려고 하는.. 2018. 10. 23.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3 Types of Real Estate] 1. 부동산 유형 부동산 산업 내에 전문화 영역이 있는 것처럼 전문화해야 할 부동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부동산은 다음과 같이 분류될 수 있습니다. 주거—도시, 교외 또는 시골 지역에 있는 단일 가족 또는 다세대 주택에 사용되는 모든 재산 상업—사무실 공간, 쇼핑 센터, 상점, 극장, 호텔 및 주차 시설을 포함한 사업 재산. 혼합 용도—상업용과 주거용 두 가지 용도를 같은 건물에서 허용하는 특성. 산업—공장, 산업 지역의 토지 및 발전소; 농업—농장, 목장, 목초지 및 과수원, 또는 특수 목적—예: 예배 장소, 학교 및 공동묘지 등의 사유 재산뿐만 아니라 학교, 시립 건물 및 공원과 같은 공공 소유 재산. 부동산의 각 유형별 시장은 매입, 매도, 임대 등 세 가지 주요 기능으로 나눌 수 있다. 실제 단일.. 2018. 10. 23.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2 Professional Organization and Ethics] 1. 전문 조직 및 윤리 많은 협회와 기관들이 부동산 사업에 종사합니다. 그들 중 몇몇은 이미 언급되었습니다. 가장 큰 곳은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NAR)이며, 웹사이트는 www.realtor.org.입니다. NAR는 주, 지방 및 지역 협회로 구성됩니다. NAR는 또한 브로커, 영업사원, 평가자 및 특별히 관심 있는 분야에서 필수 과정을 이수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문적 지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소속 제휴 조직을 후원합니다. NAR의 구성원은 REALTors® 또는 RealTOR-ASSOCIATES®로 알려져 있습니다. 2. NAR 계열사 NAR에는 부동산 전문 분야에 대한 지식을 높이고 그에 수반되는 지정을 받고자 하는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제휴 기관, 사.. 2018. 10. 23.
4. 교육시설 현장 방문 (the site visit) 및 Final Step Final Steps to Full Certification Note: The remaining forms/documents listed below should be handed to SCHEV staff during the site visit. - Surety Instrument Calculation Worksheet - Surety Bond Form - Original surety instrument OR Irrevocable letter of credit - Certificate of Occupancy - Faculty Qualification Forms for new hires - Senior Administrator Qualification forms for new hires - Administ.. 2018. 10. 23.
3. A complete Certification Application 패키지 READ ALL INSTRUCTIONS BEFORE STARTING  By applying for certification to operate an institution of higher education in the Commonwealth of Virginia, you attest that the institution will operate in compliance with Article 3 (§23.1-213 to §23.1-229) of title 23.1 of the Code of Virginia and with 8VAC 40-31 et seq. of the Virginia Administrative code (Regulations).  After you have attended a New S.. 2018. 10. 23.
1.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참석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New School Orientation) 교육 새 학교 오리엔테이션 세션에 참여하는 것은 버지니아에서 교육기관(학교)를 운영하기 위한 승인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이를 원하는 사업체들을 위한 신청 과정의 첫 번째 과정이기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세션은 6주마다 진행이 됩니다. (세션 날짜 및 등록 양식은 사이드바 참조). 오리엔테이션에 등록하시려면,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 양식을 작성하여 참가자 한 명당 150달러의 환불되지 않는 요금으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받은 인증 신청서는 모두 승인되지 않습니다. 참고: 학교는 SCHEV로부터 운영 인증을 받기 전에는 광고를 하거나, 학생들을 모집하거나, 학비나 학비를 받거나, 수업을.. 2018. 10. 23.
2. 온라인으로 교육기관(학교) 운영 양식 제출 및 SCHEV 승인 1. 고등교육기관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후, 교육기관을 VA에서 운영할 관계자들은 "Intent to Operate a Post-secondary School in the Commonwealth of VA(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SCHEV 관계자들에게 의해 검토됩니다. 이 문서들은 교육기관 관계 신청자들이 VA 법과 규정에 충족하는 기준을 충족하고, 충분한 고려와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문서는 서술 형식으로 제출되어야 하며, 아래에 설명된 모든 주제를 다루어야 합니다.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문서의 표지 역시 서류 제출시 함께 첨부되어야 합니다. 고등교육기관(학교) 관리.. 2018. 10. 22.
0. 자격이 있는 학교 or 학술기관 (Education Institute) 설립 절차 새로운 학교(교육기관)로 인증받기 (State 차원) "대학" 또는 "대학"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학생을 등록하여 학위나 자격증을 수여하려면, 모든 개인, 조직 또는 기타 단체가 버지니아(VA) 고등 교육 위원회(SCHEV)에서 운영하기 위한 인증서를 얻어야 합니다. 운영 인증서를 신청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버지니아 주의 고등 교육 기관을 운영하는 인증을 받으려는 모든 예비 학교 소유자는 아래에 설명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기관 인증은 총 두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지원자는 프로세스의 첫 번째 부분을 완료하고 진행하기 전에 SCHEV에서 응답을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신청서의 두 부분은 완전해야 하며, 버지니아 주(州)에서 고등 교육 기관을 운영하는 것을 승인하기 전에, SCHEV가 제.. 2018. 10. 22.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1 Real Estate: A Business of Many Specializations] 1. Unit 개요 부동산 거래는 우리 주위에서 항상 일어나고 있습니다. 상업 임대 회사가 쇼핑몰에서 공간을 임대하거나 건물 주인이 아파트를 임대할 때, 그것은 부동산 거래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거래는 최초 구매자가 살 더 크거나 더 작은 집을 찾거나, 제 2의 집을 구매하거나, 또는 그 부동산의 소득 창출 잠재력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가 구입하는 주택 부동산입니다. 그러므로 부동산 서비스의 소비자는 주택, 세입자와 임대주(Landlord), 투자자, 개발자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포함한다. 때때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거래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대규모 사업시장으로 더해지는데, 미국에서 매년 수조 달러가 드는 복잡한 거래 시장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뿐 아니라 변호사, 은행가, 신탁 회사 대.. 2018.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