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83

구글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팁 정리 위에 애널리틱스 스크립트를 삽입해두고 하루만 기다려주면 끝! 4-2. 사이트맵 제출 서치 콘솔에 가입 하게 되면 요즘은 애널리틱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바로 인증이 됩니다. 서치콘솔을 통해 사이트맵을 제출 해야 하는데요 그전에 이 서치콘솔이 무엇이냐 하면 쉽게 설명해서 나의 사이트에 관한 새 정보나 업데이트 내용을 쉽게 불러 가주는 아주 착한 친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색인을 요청 할수도 있고, 내 사이트를 어떤 검색어로 찾아 들어오는지 볼수 있습니다. 사이트맵 생성은 사이트맵 생성 XML 사이트맵 여기에 사이트 넣고 생성 누르시면 생성 됩니다 대단한거 아닙니다. 그뒤에 ftp를 이용해 본인 사이트로 접속 하신뒤에 최상단 root 바로 밑 디렉터리에 업로드만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사이트 도메인/si.. 2018. 7. 28.
4. App 공부를 위한 Computer Language - Java Script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니, 웹사이트 만들었을 때처럼,우선 앱 만드는 튜토리얼을 따라해보려고 했습니다.하지만 해보니, 어려운 용어도 너무 많아서 이해가 잘 되질 않았어요. 그래서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컴퓨터 언어를 전혀 모르고 있는 상태에서는 쉽지 않음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여러 전문용어들의 개념도 이해하고, 최소한의 여러 언어들도 조금이나마 습득해두는 것이 앱을 만드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시작된 "Java Script 개념 배우기" 여러 인터넷을 검색해본 결과 초보인 저에게가장 맞을 것 같은 유투브 강의를 찾았습니다.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2018. 7. 28.
3. App 공부를 위한 Computer Language - Home Sever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니, 웹사이트 만들었을 때처럼,우선 앱 만드는 튜토리얼을 따라해보려고 했습니다.하지만 해보니, 어려운 용어도 너무 많아서 이해가 잘 되질 않았어요. 그래서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컴퓨터 언어를 전혀 모르고 있는 상태에서는 쉽지 않음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여러 전문용어들의 개념도 이해하고, 최소한의 여러 언어들도 조금이나마 습득해두는 것이 앱을 만드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시작된 "Home Sever 개념 배우기" 여러 인터넷을 검색해본 결과 초보인 저에게가장 맞을 것 같은 유투브 강의를 찾았습니다.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2018.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