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I. 법학 (Law)/미국이민법 (US Immigration Law)

미국 시민권자의 혜택

by hlee100 2018. 7. 27.
반응형



미국 시민권자의 혜택


가족들을 미국에 데려 올 수 있음 : 시민들은 그린카드를 소지한 개인들 보다 더 광범위한 가족들을 이민오도록 초청할 수 있으며 가족들이 더 신속하게 이민올 수 있습니다.


자녀들의 시민권 : 18세 미만인 미혼 자녀는 부모가 시민이 되면 따라서 시민이 됩니다.


투표 : 시민들은 선거에 투표할 수 있으며 배심원 봉사 및 관공직에 선출될 수 있습니다.



여행 : 시민들은 재입국 허가를 받을 염려없이 외국 여행을 할 수 있으며 합법적 신분을 상실할 우려가 없습니다. 미국 여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추방 금지 : 시민들은 추방당할 수 없습니다. 그린카드를 소지한 개인들은 여러 이유로 미국에 재입국이 거부될 수 있으며 그 이유 중 오랜 기간 거주지를 떠나거나 특정한 범죄를 저지르면 추방당할 수 있습니다.


서류 작성 감소 : 시민권은 영구적입니다. 시민들은 신분을 갱신할 필요가 없으며 USCIS에 주소 변경을 통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부 관직에 고용 자격 : 수 많은 연방 정부 공직은 시민권을 요구합니다.


공공 혜택 : 시민들은 전체적인 사회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민이 아닌 이민자는 이 혜택의 일부를 누릴 수 없고, 시민이 되면 이러한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도록 보호됩니다.



권총 소지 : 시민권자가 아닌 대부분의 개인에게 권총 소지는 불법입니다.



애국심 표현 : 시민이 되는 것은 귀하의 새 국가에 충성심을 표명할 수 있는 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