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97

미국에서 개인사업자(Sole Proprietorship)와 Lease Sole Proprietorship & Rentby Devra GartensteinRELATED ARTICLESSample List of Small-Business ExpensesSimple Business Lease AgreementsExamples of Office ExpensesTax Benefits of Leasing Properties for a BusinessDoes Equipment Go on an Income Statement?Do Auto Lease Payments Include Sales Tax?A sole proprietorship is a business structure that is intimately linked financially and legally with its own.. 2018. 10. 19.
투자 받기 가장 수월한 사업체 (미국) 비즈니스 구조 선택 시 고려해야 할 투자 문제 어떤 조직형태(즉, 기업, 파트너십, LLC)를 선택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고려사항은 투자의 유형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적극적인 투자를 추구하는 "개인 사업자" 사업체 회사 구성 방식을 다시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 만큼 투자받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투자자의 구성에 따라 어떤 형태의 회사를 설립할 것인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들입니다. 1. 회사는 투자자 자본에 크게 의존할 것인가? 어떤 기업들은 그들의 자본을 구축하기 위해 판매에 의존하는 반면, 다른 기업들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시작하거나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금액을 증가시키기 위해 의존해야 한다. 투자에 의존할 수 있는 한 종류의 사업은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좋.. 2018. 10. 19.
[미국사업] 미국에서 LLC 회사 설립하기 총정리 미국에서 LLC 회사 설립하기 총정리 LLC(제한적 책임) 회사를 구성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은 LLC 회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단계입니다. 1. LLC 규칙을 준수하는 사용 가능한 비즈니스 이름을 선택합니다. LLC의 이름은 주(州) LLC 부서의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은 the secretary of state's office의 Corporations에 포함됨). 요건은 주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 이름은 주 LLC 관리소에 있는 파일에 있는 다른 LLC의 이름과 중복될 수 없습니다. ● 이름은 "LLC", "L.Lt.C"와 같은 구 중 하나 또는 이러한 구절(예: "Limited Liability Compan.. 2018. 10. 19.
How to Negotiate a Commercial Office Lease 2018. 10. 19.
Turnkey가 무슨 뜻인가요? 1. 턴키(Turnkey)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턴키(Turnkey) 부동산은 집에 즉시 입주할 준비가 됐음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즉, 모든 가전 제품이 제대로 작동 중이고 집에 구조적 또는 전기적 문제가 전혀 없음을 의미합니다. 구입했을 때 수리를 많이 해야하는 허름한 집(fixer-uppers)과 달리, 집을 살기에 앞서 집을 개조하거나 수리 및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즉시 입주 가능한 주택은 페인트를 새로 칠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주택 구입자들에게 시간소모를 줄이는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2. 집을 살 때 턴키(Turnkey)란 무엇입니까? 턴키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상태가 좋기 때문에 오래된 창문이나 지붕이 있는 집처럼 수리나 개조가 필요없고 더 깔끔합니다. 그러나 모든 부동산에.. 2018. 10. 19.
[미국부동산] Triple Net Lease (NNN Lease) 의미, 예시 등 총정리 Triple net(NNN) Lease에 대한 총정리 1. Triple Net(NNN) Lease 개요 한마디로 세입자가 모든 비용(말그대로 net net net)을부담해야하는 Lease를 말한다. 이 3가지 넷은 부동산세 (Net Property Tax), 건물 보험 (Net Insurance), 그리고 건물 관리비 (Net Common Area Maintenance (CAM))를 의미한다. 즉, 세입자는 모든 세금, 보험 및 유지 보수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다. 흔히 "트리플 net lease"라고 불리는 NNN 리스는 상업용 부동산(Commercial real estate)에서 사용되는 공통 임대를 말한다. 즉 임대료 외에 부동산세, 보험료, 수리비, 공공요금, 유지보수 등 임대 부동산 관련 비용을 .. 2018. 10. 19.
SEVIS (Student and Exchange Visitor Program) by ICE 가 뭔가요? 1: SEVIS가 뭔가요?SEVIS는 국제 비이민 학생들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미국에 있는 이들의 상황정보를 보고받기 위한 웹 기반의 시스템입니다. 이는 DHS(국토 안보부)를 위한 IT 웹 기반 시스템입니다. SEVIS는 1996년 불법 이민 개혁 및 이민 책임법 641조를 시행하고, DHS가 비이민 학생들로부터 현재의 정보를 수집하고 미국에 머무는 동안 이 비이민 학생들의 상황정보를 지속적으로 교환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911테러 사건 이후, 2001년 테러방지법(SA PATRIOT Act; 공공법 107-56)에 따라 미국 통합 및 강화는 SAS의 강제적 시행 이전에 641조를 개정하였다. 2: SEVIS의 목적은 뭔가요? SEVIS는 비이민 학생이 합법적인 학업목적의 체류를 하고 있는지 추적.. 2018.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