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63

[도줄] "도줄을 타고 왔다?" 도줄의 의미 예전에 어떤 분과 나의 가족내력과 성장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그 분이 "그럼 도줄을 타고 왔나?" 라고 물었던 적이 있었다. 그 당시에는 이 개념을 잘 몰라서 아무 생각없이 넘어갔지만, 요즘에 드문드문 이 단어가 떠오르기도 하는 것을 보니 정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고 공부해야하는 때가 온 것이 아닌가 싶다. 막상 찾아보니 인터넷에는 많은 내용은 찾지 못했다. 정확히 도줄의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되게 설명된 내용은 아니지만 참조 차원에서 정리해봤다. 도줄은 신줄보다는 한 수 위이다. 그렇기 때문에 들고 뛰고 하는 시끌벅적한 것을 싫어하고, 대신에 공부를 통해 점잖게 성장해간다. 왜냐하면 그런 신명이 내려오는 것이기 때문에, 오는 과정 또한 그러한 방법으로.. 2018. 7. 26.
[꿈해몽] 별똥별과 관련된 꿈 총정리 별똥별 꿈 총 정리 . . . . . 오늘 별똥별 꿈을 꾸었습니다. 별똥별이 막 떨어지는 꿈이었습니다. 한 5초 사이에 아름다운 별똥별들이 하늘을 지나가는 꿈이었어요. 보면서 "와~ 태어나서 별똥별 처음보는데... 정말 예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 . . . 꿈에서 별똥별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열정과 자신의 희망을 의미하고 행운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별똥별이 아름답게 빛나는 경우 목표를 향해 더 열심히 달려가는 모습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런 별똥별은 사람들에게 좋은 의미와 희망을 안겨주기 때문에 별똥별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좋은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꿈 속에서 별똥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이었다면, 이는 명예나 권위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별똥별은 당신이 가지고.. 2018. 7. 26.
[꿈해몽] 경찰과 관련된 꿈 총정리 [꿈해몽] 경찰과 관련된 꿈 총정리 오늘 아침에 눈을 뜨니, 3초 안에 어떤 꿈을 꾸었는지 기억이 나더라구요. 꿈은 보통 앞으로 일어날 일들의 예지 메세지라는데, 그 중에서 이렇게 선명하게 일어난지 3초 안에 기억나는 꿈들은 특히 이런 꿈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찰서에서 형사가 되어 증인들과 동료들을 모아놓고 함께 같은 목표를 가지고 연구하고 논의하는 꿈이었습니다. 채무, 채권 관계로 골치가 아프던 중 뜻밖에 찾고 있던 사람을 잡게 된다. 이사, 전직, 전근 등 일신상의 변동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승진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 경찰관 견장의 계급장이 .. 2018.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