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3: 공정한 주택거래 [3.5 Implications for the Real Estate Professionals]

by hlee100 2018. 11. 4.
반응형

1. 부동산 전문가에 대한 시사점

부동산 산업은 주로 개방된 주택 시장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공동체의 부동산 전문가들입니다. 부동산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특권과 함께 모든 시민의 권리가 보호되도록 하는 사회적, 법적 책임이 수반됩니다. 공동 관심사를 논의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지역사회 및 공정 주택 단체와 관계를 수립하는 것은 가치 있는 활동입니다. 지역 사회를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은 관심 있는 시민으로 명성을 얻게 될 것이며, 이는 더 큰 소비자 층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1). 결과들

공정한 주거가 법입니다. 법을 어긴 사람은 누구든지 그 결과는 심각합니다. 금융 제재 외에도, 면허가 정지되거나 취소되면 부동산 전문가의 생계가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그 공격이 의도하지 않았다는 것은 변명이 되지 않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그들의 관행을 면밀히 조사해야 하며 그들이 차별하기를 기대하는 고객이나 고객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핵심용어 복습



주택거래에서 동등한 기회(Equal opportunity in housing)는 비슷한 경제의 사람들이 비슷한 범위의 주택선택권을 갖는 부동산 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균등한 기회법은 소유주, 부동산 전문가, 아파트 관리 회사, 부동산 조직, 대출 기관, 건설업자 및 개발자에게 적용된다.


1866년 민권법(The Civil Rights Act of 1866)은 예외 없이 부동산 거래에서 모든 인종 차별을 금지하고, '1968년 존스 대 메이어'에서 지지를 받게 되었다.


인종은, 미국 대법원에 의해, 공통의 국가 집단이 공유하는 특정한 신체적, 문화적, 언어적 특징을 포함하여 조상 및 민족적 특성을 포함하는 의미로 정의되었다.



연방 공정 주택법(The federal Fair Housing)은 개정된 1968년의 민권법 제8호(Title VIII of the Civil Rights Act of 1968)이며, 인종, 피부색, 국적, 종교, 성별, 가족 지위 또는 장애에 따른 주택에서의 차별을 금지한다. 공정 주택법은 개인의 시민권 지위만을 기준으로 한 차별을 금지하지 않는다. 불법 행위에는 조종(steering), 블록버스터(blockbusting), 그리고 리라이닝(redlining)이 포함된다.


1974년의 주택 및 지역사회 개발법(The Housing and Community Development Act of 1974)은 보호 계층 목록에 성별을 추가했다. 1988년 공정 주택 개정법(The Fair Housing Amendments Act of 1988)은 보호계층에 장애와 가족 지위를 추가하였다. 공정 주택법(The Fair Housing Act)은 법을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해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고 균등한 주택 기회 포스터를 만든 HUD에 의해 운영된다.


공정주택법(그러나 1866년 민권법은 아님) 면제는 다음을 포함한다.


1. 4대 이하의 자가 주거용 건물 임대

2. 회원에게 점유하는 것을 제한하는 단체 및 개인 클럽이 운영하는 주택

3. 개인 소유 주택이 3채도 안 되는 경우, 차별적 광고는 사용되지 않으며 부동산 전문가는 이 거래에 관여하지 않는 단독 주택의 판매 또는 임대.


1995년 노인을 위한 주택법(HOPA - The Housing for Older Persons Act of 1955)은 55세 이상의 주거를 위한 시설 및 서비스 요건을 폐지하였다. 이 법은 노인을 위한 주택으로 지정된 재산에 합리적으로 선의로 의존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공정 주택법의 가족 지위 규정에서 면제되는 금전적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주택은 62세 이상 또는 55세 이상 가구원이 80%를 점유하는 경우 가족 보호에서 면제된다.


가족 지위는 아이가 있는 가정으로 공정한 주택 보호를 확대한다. 이는 임신한 여성을 포함하거나 18세 미만의 한 개인이 부모나 보호자와 함께 사는 가족을 의미한다.


장애란 개인의 주요 생활 활동 중 하나 이상을 실질적으로 제한하는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이다. AIDS를 가진 사람은 장애인으로 간주되지만, 법은 불법 또는 통제 물질의 현재 사용자이거나 통제 물질의 불법 제조 또는 유통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개인들을 보호하지 않는다. 이 법은 중독 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을 보호한다. 장애를 가진 개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부동산을 변경하는 것은 허용되어야 하지만, 개인은 그 부동산을 과거 상태로 되돌려야 한다.


미국 장애인법(ADA)은 고용 및 공공 시설에서의 차별을 금지한다. 기존 건물에서 합리적으로 달성할 수 있을 때, 새로운 건축/ 리모델링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상업용 건물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제공되어야 한다. 면제 재산에는 연방 공정 주택법에 의해 보장되는 재산이 포함된다.


HUD는 공정주택법을 시행한다. 차별 혐의의 1년 이내에 불만이 제기되어야 한다. HUD가 참조하지 않은 불만 사항을 지방 집행 기관에 제출한 지 100일 이내에 HUD는 불법 차별 혐의를 기각하거나 제기한다. 조정이란 응답자가 위반 사항을 시정하겠다고 약속할 때 100일 이내에 불만 사항을 해결하는 것이다.


행정법원 판사(ALJ)가 벌금 또는 가처분 신청을 포함한 구제책을 제기할 수 있다. 민사소송은 차별금지법 2년 이내에 연방법원에 제출될 수 있다. 법무장관은 연방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


1866년 민권법에 따른 불만은 연방법원으로 직행한다.


부동산 전문가들 법적으로, 차별적 관행을 피하기 위해 역할을 하고 행동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