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2: 부동산과 법 - [2.4 부동산 관련법]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1. Laws Affecting Real Estate (부동산 관련법)



부동산의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똑같이 독특한 법과 권리들이 생겨났습니다. 심지어 가장 간단한 부동산 거래도 복잡한 법들을 포함합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부동산에 영향을 미치는 법을 분명하고 정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에게 중요한 법의 특정 분야에는 계약법, 일반 재산법, 대리법, 특정 주 부동산법 등이 포함됩니다. 소비자 보호와 환경, 연방, 주 및 지방 세법을 포함한 연방법과 같은 연방법도 부동산 거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 및 지방 토지 이용 및 구역제 법률도 부동산 실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모든 부동산법의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그들은 몇 가지 기본 원칙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유능한 변호사에게 언급되어야 할 문제들을 인식하는 능력일 것입니다. 변호인만 재산권을 정의하거나 양도하는 문서를 작성하고 법률 문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고 면허를 받습니다. 비록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 내에서 고객과 고객에게 계약서 양식과 기타 문서를 제공하는 것이 허용될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부동산 전문가들은 의뢰인을 대표하는 면허가 있는 변호사도 아닌 한 변호사로 활동할 수 없습니다.






2. Real Estate License Laws (부동산 라이센스)

부동산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할 수 있는 가장 비싼 구매와 관련된 거래를 다루기 때문에, 면허소지자의 활동에 대한 규제의 필요성은 오래 전부터 인식되어 왔습니다. 부동산 라이센스법의 목적은 부동산 거래에서 국민을 사기, 부정직, 무능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50개 주, 컬럼비아 지방, 그리고 모든 캐나다 지방은 부동산 중개인들과 그들의 영업 사원들에게 허가를 받도록 하는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주 면허법은 여러 측면에서 유사하지만, 필요한 사전 인가 교육의 양과 유형과 같은 일부 세부 사항은 다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