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3 Types of Real Estate]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1. 부동산 유형


부동산 산업 내에 전문화 영역이 있는 것처럼 전문화해야 할 부동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부동산은 다음과 같이 분류될 수 있습니다.

주거—도시, 교외 또는 시골 지역에 있는 단일 가족 또는 다세대 주택에 사용되는 모든 재산
상업—사무실 공간, 쇼핑 센터, 상점, 극장, 호텔 및 주차 시설을 포함한 사업 재산.
혼합 용도—상업용과 주거용 두 가지 용도를 같은 건물에서 허용하는 특성.
산업—공장, 산업 지역의 토지 및 발전소;
농업—농장, 목장, 목초지 및 과수원, 또는
특수 목적—예: 예배 장소, 학교 및 공동묘지 등의 사유 재산뿐만 아니라 학교, 시립 건물 및 공원과 같은 공공 소유 재산.
부동산의 각 유형별 시장은 매입, 매도, 임대 등 세 가지 주요 기능으로 나눌 수 있다.

실제

단일 부동산 회사나 개별 부동산 전문가는 여기서 논의되는 모든 종류의 부동산 서비스를 수행하고 모든 종류의 재산을 처리하는 것이 가능하지만(주 당국의 면허법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한), 이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소규모 도시의 동일한 부동산 회사 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 및 전문가들은 어느 정도 전문적입니다.



2. 주택소유권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집을 구입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택 소유는 재정적 안정의 표시이다. 주택은 특히 오랫동안 소유해 오면서 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투자이다. 주택 구입을 감당할 수 있도록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도, 대출에 지급되는 이자는 보통 연방 소득세에서 공제된다. 주택 소유는 또한 자존심, 보안, 공동체에 대한 소속감과 같이 유형적이지는 않지만 가치 있는 이점들을 제공한다.




2. 주택 유형


일부 주택 유형은 다양한 소유권 개념을 통합하는 동시에 부동산의 혁신적인 사용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형태의 주택은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생겼습니다.

단독 주택은 도시 지역에서 인접 주택과 벽을 공유할 수 있는 열로 나열된 주택의 형태이며, 가장 인기 있는 주택 유형 중 하나였습니다. 뉴욕이나 시카고와 같은 도시에 있는 다층 주택들은 각 층에 하나 이상의 독립된 주거단지를 가지고 있어서 임대 소득의 가능성도 제공합니다.

그 아파트 건물은 혼잡한 도시 지역의 주택 수요로 일어났습니다. 현대의 고층 건물들은 주민들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외에서는 다세대 주택이 저렴한 대지를 통해 더 많이 쓰이는 유형입니다. 아파트 단지는 아파트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건물마다 단위가 다릅니다. 건물들은 저층이나 고층일 수도 있고, 단지에는 주차, 보안, 클럽하우스, 수영장, 테니스 코트, 심지어 골프 코스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콘도미니엄은 널리 사용되는 형태의 주택 소유로, 가정에서 요구하는 관리 및 유지 보수 책임 없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보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부동산 가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단독 주택 소유권을 가질 수 없게 되는 지역에서 인기 있는 소유권 옵션입니다. 콘도미니엄 소유자는 개별 유닛을 소유하고 있으며 홀, 엘리베이터, 접수 구역, 주 출입구 보안 시스템 및 기타 테니스 시설, 기타 테니스 시설 등의 일반 시설(일반 요소라고 함)의 다른 단위 소유자와 소유권을 공유합니다. 건물 외부 및 일반 설비의 관리 및 유지관리는 일반적으로 관리 회사와 외부 도급업자를 이용하여 운영자에게 부과되는 월별 평가로 발생하는 비용을 책임집니다. 콘도는 종종 아파트형 집이지만, 이 소유권 양식에는 단독 주택과 심지어 상업용 부동산도 포함됩니다.


협동조합은 또한 더 큰 건물 내에서 공통의 벽과 시설을 공유합니다. 소유주들은 그 단위를 소유하지 않고, 대신에 각 소유주는 부동산 소유의 권리를 보유한 회사의 주식을 소유합니다. 각 주주는 건물 내 특정 유닛에 대한 소유권 리스를 받습니다. 콘도미니엄 단위주처럼, 협동주들은 건물 경비 중 그들의 몫을 지불합니다.

계획 단위 개발(PUD)은 전체 주택으로 구성될 수 있지만 주거, 레크리에이션, 상업 단위와 같은 다양한 토지 사용을 하나의 자급적 개발로 통합하는 기능도 할 수 있습니다. PUD는 특별 구역제 법령에 따라 계획됩니다. 이러한 법령은 종종 로트 크기와 거리 지역을 줄임으로써 열린 공간의 사용을 극대화합니다. 소유주는 공동영역에 대한 직접적인 소유지분이 없다. 이러한 지역을 유지하기 위해 소유자로부터 회비를 징수한다. PUD는 단지 몇 채의 집이나 전체 계획된 도시의 작은 발전일 수 있다.

간혹 MUD라고 불리는 고층 건물 개발은 사무실 공간, 상점, 극장 및 아파트를 하나의 수직적 공동체로 결합한 형태입니다. MUD는 보통 자체적으로 제공되며 세탁 시설, 식당, 식품점, 미용실, 이발소, 수영장 및 기타 매력적이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사용 특성은 공장, 창고, 사무실 건물, 호텔, 학교, 교회 및 주거용으로 변환된 기타 구조물입니다. 개발자들은 종종 새로운 것을 짓기 위해 완벽하게 건전한 구조를 파괴하는 것보다 그러한 재산의 개조가 더 미적이고 경제적으로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버려진 창고는 고급 아파트 단위로 개조될 수 있고 오래된 호텔은 아파트 건물을 짓기 위해 개조될 수 있으며 사용되지 않은 공장은 수익성 있는 쇼핑몰로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장 건설 주택은 한때 가장 임시 주거지인 자주 이사하는 이동식 주택이었습니다. 오늘날 제조 주택이라 불리는 것은 주요 주택이나 휴가용 주택을 제공하는 연방 정부의 규격에 따라 건설된 영구 설비입니다. 요소에 영향을 받지 않는 공장에서의 조립 라인 유형 건설의 비교적 낮은 생산 비용과 신형 모델에서 이용 가능한 증가된 생활 공간과 함께, 그러한 주택은 제조업체와 구매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판매 증가는 영구적인 지역사회 시설을 갖춘 완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는 제조 주택 단지와 가스, 물, 전기를 위한 반영구적 기초와 연결고리의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공장 건설 주택은 준비된 기초 위에 건축 현장에서 조립되는 구성요소를 갖춘 모듈식 주택입니다. 인부들은 구조물을 완성하고 배관 및 배선을 연결합니다. 전체 개발은 기존의 스틱-빌트(swick-built) 건설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의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