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자격증 (Certificate)/Real Estate Realtor License

Unit 1: 부동산 산업 개요 - [1.2 Professional Organization and Ethics]

by hlee100 2018. 10. 23.
반응형

1. 전문 조직 및 윤리


많은 협회와 기관들이 부동산 사업에 종사합니다. 그들 중 몇몇은 이미 언급되었습니다. 가장 큰 곳은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NAR)이며, 웹사이트는 www.realtor.org.입니다. NAR는 주, 지방 및 지역 협회로 구성됩니다. NAR는 또한 브로커, 영업사원, 평가자 및 특별히 관심 있는 분야에서 필수 과정을 이수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문적 지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소속 제휴 조직을 후원합니다. NAR의 구성원은 REALTors® 또는 RealTOR-ASSOCIATES®로 알려져 있습니다.






2. NAR 계열사


NAR에는 부동산 전문 분야에 대한 지식을 높이고 그에 수반되는 지정을 받고자 하는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제휴 기관, 사회 및 위원회가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부동산 상담원 www.cre.org
상업투자부동산연구소(CIREI) www.ccim.com
부동산관리연구소(IREM) www.irem.org
RAI(RealTors® Land Institute) www.rliland.com
CRB(인증된 부동산 중개인 관리자) www.crb.com
공인 주거 전문가(CRS) www.crs.com
대학원, REALTOR® Institute(GRI) www.realtor.org
주거전문가협의회(CRS) www.crs.com
Society of Industrial and Office RealTors®(SIOR) www.sior.com
WCR(여성협의회) www.wcr.org
다른 전문 협회들은 본문 전체에 걸쳐 언급됩니다.





3. 직업윤리

전문적인 행위는 법을 준수하는 것 이상을 포함합니다. 부동산에서 주 라이센스 법은 어떤 활동이 불법인지, 그래서 금해야 하는지를 규정합니다. 단지 글자 그대로의 법문만 지키는 것으로는 충분치 않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법적으로도 윤리적으로도 이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윤리는 도덕적 원칙, 규칙, 행동 기준의 체계를 말합니다. 이러한 도덕적 원칙은 두 가지 일을 합니다.


그들은 산업 서비스의 소비자들을 다룰 때 진실성과 능력에 대한 표준을 제정한다.
그들은 전문가들 사이에서의 관계에 대한 행동강령을 정의한다.





4. 윤리강령

많은 단체들이 회원들 간 또는 그들의 사업에서 윤리를 다루는 방법은 전문적인 행동 강령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윤리강령은 윤리행위에 대한 표준의 문서 체계입니다. 이 강령에는 동작을 조언, 안내 및 조절하기 위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이려면, 윤리강령은 특정 행위를 금지하거나 요구하는 규칙을 지시함으로써 구체화되어야 합니다. 위반자들에 대한 제재를 포함함으로써, 윤리 규약은 더욱 효과적이게 됩니다.

RealTors®는 NAR의 윤리강령에 보통 가입합니다. NAR은 윤리강령의 준수를 관리하기 위해 조직의 지방, 주 및 국가 수준에서 전문 표준 위원회에 대한 절차를 수립했습니다. 코드 조항의 실질적인 적용은 실무 표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AR 윤리 강령은 비즈니스 윤리의 실질적인 적용도 포함합니다.

부동산 중개업자협회(NAREB)도 윤리강령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NAREB은 결국 공정 주택법을 초래한 조건과 남용에 대한 대응으로 소수 인종 부동산 중개인들의 연합으로서 민권 운동 초기부터 생겨났습니다. 현재 NAREB는 동등한 주택 기회에 전념하고 있으며 www.nareb.com.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업계의 다른 많은 전문 기관들도 윤리 강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주 부동산 중개인들은 주 내의 면허소유자에 대한 윤리적인 행동 강령이나 규범을 제정하기 위해 법에 의해 요구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