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 경영학 (Business Administration)/학교,유학원, 어학원 설립

2. 온라인으로 교육기관(학교) 운영 양식 제출 및 SCHEV 승인

by hlee100 2018. 10. 22.
반응형



1. 고등교육기관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후, 교육기관을 VA에서 운영할 관계자들은 "Intent to Operate a Post-secondary School in the Commonwealth of VA(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SCHEV 관계자들에게 의해 검토됩니다. 이 문서들은 교육기관 관계 신청자들이 VA 법과 규정에 충족하는 기준을 충족하고, 충분한 고려와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문서는 서술 형식으로 제출되어야 하며, 아래에 설명된 모든 주제를 다루어야 합니다.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문서의 표지 역시 서류 제출시 함께 첨부되어야 합니다.



고등교육기관(학교) 관리자는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서류를 제출하기 전에, the Regulations Governing Certification Of Certain Institutions to Confer Degree, Diplomas and Certificates (8VAC40-31 et seq.) 규정을 읽고 이해해야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SCHEV 관계자들에 의해 검토되며, 해당시설은 "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 제출서류가 승인되었는지 거절되었는지 추후에 통지를 받습니다.





2. 제안서 형식

"새로운 학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후, 교육기관을 VA에서 운영할 관계자들은 "Intent to Operate a Post-secondary School in the Commonwealth of VA(버니지아주 고등교육기관 운영 동향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SCHEV 관계자들에게 의해 검토됩니다. 이 문서들은 교육기관 관계 신청자들이 VA 법과 규정에 충족하는 기준을 충족하고충분한 고려와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섹션 I: 일반 정보

(1). 지금은 VA주에서 운영하고자하는, 다른 주에서 운영했는 기존 기관용

당신이 VA에서 승인받고자 하는 고등교육기관(학교)에 대해 아래를 포함하여 설명하시오.

a. 학교의 이름
b. 학교의 역사
c. 학교의 소유권과 지배
d. 버지니아에 있는 기관의 위치
e. 교육기관(학교)이 버지니아에서 자격증을 따려는 이유
f. 준수 확인
     i). 현재 교육기관(학교)의 운영을 법적으로 허가를 받은 모든 주의 목록.
     ii). 각 주에서 허가를 승인한 각각의 기관 이름, 기관에 대한 어떠한 제재가 있는지 여부
     iii). 교육기관(학교)의 중심 (또는 첫 번째 캠퍼스) 위치
     iv). 인증 기관(accrediting agency)의 이름
     v). 교육기관이 지난 5년 동안 인증기관의 불리한 조치 대상이 된 적 있는지 여부.
     vi). 교육기관이 타이틀 IV에 참여하는지 여부
     vii). 지난 5년 동안 미국 교육부의 역행 대상이 되었는지 여부.




(2). 버지니아에서 아직 운영이 시작되지 않은 기관용

당신이 VA에서 승인받고자 하는 고등교육기관(학교)에 대해 아래를 포함하여 설명하시오.

a. 학교의 이름
b. 제안된 위치
c. 다음을 포함하는 기관의 목적
     i). 즉, 개교 이유
     ii). 학교가 버지니아에서 자격증을 따는 이유
d. 기관이 추구할 인증 기관의 이름
     i). 인증 기관이 학교에 적합한지 설명
     ii). 할당된 시간 내에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학교가 취할 단계를 설명하는 일정.
e. 학교의 소유권과 관리권
f. 관리 역량, 다음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i). 운영 첫 해에 학교에서 고용하고자 하는 인원, 직함(강사, 관리자, 캠퍼스 책임자 등) 및 이들의 책임
     ii). 학교가 운영 첫 해에 등록하기를 기대하는 학생 수




섹션 II: 행정 관리

학교의 행정을 설명하시오. 다음 항목에 대한 응답 포함:

a. 기관의 일상적인 운영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이 직책에 채용할 때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가?

b. 최초 인증과 향후 재인증을 위한 행정 서류 작성은 누가 담당합니까? 이 사람은 이 임무를 수행할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c. 누가 학교가 버지니아의 중고등학교에 필요한 법과 규정을 준수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까? 이 사람은 이 임무를 수행할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d. 학생 성적의 작성과 유지를 담당하는 관리자의 직함은 무엇인가? 이 사람은 이 임무를 수행할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e. 학생 재무 기록 작성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하는 관리자의 직함은 무엇입니까? 이 사람은 어떻게 이 임무를 수행할 자격이 있는가?




섹션 III: 커리큘럼 및 지침

학교의 커리큘럼과 지침을 설명하시오. 다음 항목에 대한 응답 포함:

a. 학교에서 제공될 프로그램을 위한 커리큘럼을 만드는 것은 누구의 책임인가? 이 사람은 이 임무를 수행할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b. 누가 교사를 고용할 것인가? 이 사람은 가르칠 교사들의 자질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c. 다음을 포함하여 제안된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i). 완료 시간, 이수할 학점 수, 학기 또는 분기 학점
     ii).즉, 해당 프로그램을 완료한 후 수강할 수 있는 자격증 또는 자격증 시험
     iii). 현재 사용 가능한 경우 각 프로그램의 커리큘럼 개요
     iv). 어떤 방법으로 지시(Instruction)가 제공될 것인가?
d.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면, 누가 플랫폼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하는 책임을 질 것인가? 이 직책에 채용할 때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가?




섹션 IV: 채용 및 입학

모집과 입학 절차를 설명하시오. 다음 항목에 대한 응답 포함:

a. 이 기관이 학생들을 모집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것인가?
b. 학교 입학을 위한 기본 자격은 무엇인가?





섹션 V: 물리적 기관 시설

이 학교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물리적인 공간을 설명하시오. 포함:

a. 필요한 최소 객실 수와 각 객실의 용도
b. 제공될 각 프로그램을 적절히 가르치는 데 필요한 최소 장비 및 소모품.
c. 고등교육 운영과 관련된 행정 기능을 적절히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장비
d. 교실에 필요한 최소 책상, 의자 및 테이블 수
e. 학교 도서관의 계획을 설명하고, 도서관이 학교의 목적과 등록에 어떻게 적절하게 부합하는지 설명하시오.
f. 학교 운영에 필요한 기타 장비 





섹션 VI: 재무 리소스 (Financial Resources)

운영 첫 해 동안 어떻게 경제적 생존 능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다음을 포함:

a. 운영 첫 해에 예상되는 비용의 항목별 목록
b. 학교가 운영 첫 해에 합리적으로 벌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수입과 그 수치가 도출되는 방법.
c. 수업료 수입: 학생들은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학교에서 payment plan을 제공할 것인가?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등록금이 전액 필요합니까? 학교에서 장학금을 줄까요? 연방정부의 재정 지원이 학생들에게 제공될 것인가? 
d. 운영 첫 해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학교 운영을 지속하기 위해 어떤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가?





섹션 VII: 장기 계획

학교는 미래에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포함:

a. 프로그램 추가
b. 인증
c. 연방 재정 지원
d. 추가 Location
e. 성장을 위한 기타 장기 계획





섹션 VII: 제도적 자체평가

이 학교를 운영하자는 당신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버지니아에 있는 중고등학교 운영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이 도전에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프로그램, 학교, 교육 방법 또는 특별한 목적을 설명합니다.





출처 : http://www.schev.edu/docs/default-source/institution-section/pope/2018-new-school-certification-forms/intent-to-operate_degree54c0bd50bece61aeb256ff000079de01.pdf


참고(비슷한 Sample) : https://studentaffairs.ucsf.edu/sites/studentaffairs.ucsf.edu/files/migrate/PDF/WASC/Appendix%204.%20Business%20Plan%20for%20Teaching%20and%20Learning%20Center.pd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