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 경영학 (Business Administration)/까페 운영 (Running Cafe)

Turnkey가 무슨 뜻인가요?

by hlee100 2018. 10. 19.
반응형

1. 턴키(Turnkey)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턴키(Turnkey) 부동산은 집에 즉시 입주할 준비가 됐음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즉, 모든 가전 제품이 제대로 작동 중이고 집에 구조적 또는 전기적 문제가 전혀 없음을 의미합니다. 구입했을 때 수리를 많이 해야하는 허름한 집(fixer-uppers)과 달리, 집을 살기에 앞서 집을 개조하거나 수리 및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즉시 입주 가능한 주택은 페인트를 새로 칠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주택 구입자들에게 시간소모를 줄이는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2. 집을 살 때 턴키(Turnkey)란 무엇입니까?


턴키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상태가 좋기 때문에 오래된 창문이나 지붕이 있는 집처럼 수리나 개조가 필요없고 더 깔끔합니다. 그러나 모든 부동산에 대한 구매를 마무리하기 전에, 비록 집이 턴키 상태이더라도 항상 홈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최근 개조된 집들에도 일반 주택 구매자는 알아차리기 어려운, 오래되고 결함 있는 전기 배선 또는 구조적인 문제를 주택 조사관들이 찾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꼭 턴키 부동산을 찾아야 합니까?


턴키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지만, 의도적으로 이런 곳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이 들지만 본인의 사용목적에 맞게 신중하게 집을 복원할 수 있는 빈티지 집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주택들은 턴키 부동산으로 분류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건축 중이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새 집을 구입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집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자신의 기호에 맞게 건축을 완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만약 직업 상 다른 나라의 다른 회사로 이직해서 새 사무실을 찾고 있다면, 당신이 새로운 사무실을 개조하는데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턴키 부동산이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단순히 광범위한 부동산 수리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을 수도 있고 이사를 하기 전에 부동산에 많은 일을 하지 않고도 쉽게 입주할 수 있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예산, 일정, 주택 개조 같은 프로젝트에 대한 여러분의 의향을 바탕으로 한 전형적인 개인적 결정입니다.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첫 번째 단계는 레드핀(Redfin)에서 집을 찾고, 그 지역에서 집이 Market에 나올 때 즉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검색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집을 얼마나 많이 나왔는지, 어떤 집을 빨리 팔릴 것인지를 알 수 있는 감각이 생겨, 결국 원하는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