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 경영학 (Business Administration)/학교,유학원, 어학원 설립

SEVIS (Student and Exchange Visitor Program) by ICE 가 뭔가요?

by hlee100 2018. 10. 19.
반응형


1: SEVIS가 뭔가요?

SEVIS는 국제 비이민 학생들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미국에 있는 이들의 상황정보를 보고받기 위한 웹 기반의 시스템입니다. 이는 DHS(국토 안보부)를 위한 IT 웹 기반 시스템입니다. SEVIS는 1996년 불법 이민 개혁 및 이민 책임법 641조를 시행하고, DHS가 비이민 학생들로부터 현재의 정보를 수집하고 미국에 머무는 동안 이 비이민 학생들의 상황정보를 지속적으로 교환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911테러 사건 이후, 2001년 테러방지법(SA PATRIOT Act; 공공법 107-56)에 따라 미국 통합 및 강화는 SAS의 강제적 시행 이전에 641조를 개정하였다.







2: SEVIS의 목적은 뭔가요?


SEVIS는 비이민 학생이 합법적인 학업목적의 체류를 하고 있는지 추적하고 감시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SEVP 인증 학교에 외국인 학생이 입학했을 시, 적절한 F 또는 M 비이민자 비자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국무부 공인 교환 방문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허락된다면, 교환 방문객들은 J 비이민자 비자를 갖고 미국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이민적 입학의 기록과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기록은 SEVIS를 통해서 DHS로 공유됩니다. 또한 SEVIS를 통해 SEVP는 학교 및 교환 방문 프로그램에 의한 외국인 학생들의 적절한 보고와 기록을 보장함으로써 학교의 데이터 통화 및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SEVIS는 학생 및 교환 방문객 체류 위반자를 식별하여 적절한 시행을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예: 입학 거부, 혜택 거부 또는 미국으로부터의 추방 등).







출처 : https://www.ice.gov/sevi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