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28.
반응형

요즘 국내에도 마약 문제가 수면 위로 불거져나오고 있습니다.

꿈에서 마약을 하게 된다면, 어떤 해몽이 있을까요?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마약 꿈

꿈속에서 마약이나 각성제는 마음의 의지, 마음의 상태, 피로함, 일상에 쫓기는 스트레스, 현실도피, 두려움, 불안감 등을 상징할 수 있다.

한편, 평소에 술이나 담배, 커피 등의 중독성있는 기호식품을 즐기거나, 짜릿한 쾌락을 선호하는 사람일수록 마약꿈을 꿀 가능성이 높다.

 

마약하는꿈

마약을 하는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거나, 쌓여가는 스트레스로 인해서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다.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고, 불안감이나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1회성의 쾌락을 원하는 마음이 강해져가는 상태일 수 있다.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해 난감한 상황이고, 구원과 치유를 바라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고 약에게라도 의존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것일 수 있다.

또한 직장이나 학교에서 위험성이 큰 도전을 앞두고 있는것을 암시할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서는 예측불가능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기다릴 수 있다.

연애에서는 즉흥적이거나 본능적인 유혹에 빠질 수 있으며, 위험한 이성과의 교제를 시작할 수 있다. 판단력이 둔화되고 있으므로 평소보다 주의가 필요하다.

 

마약하는 꿈

꿈에서 마약을 하는 것은 현실에서 갖은 열등감을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을 시사합니다. 자신의 상황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일이 뜻하는 데로 되지 않아 고통을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의도와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에 당장 일을 해결하려고 너무 조급함을 가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꿈을 꾼뒤 자신을 개발하는데 시간을 투자한다면 역경을 쉽게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대마초를 피우는 꿈

꿈에서 대마초를 피우는 것은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해 난감한 상황임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경우 마음이 약해졌다는 것을 상징하며 내면의 깊은 곳에 의지하려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마약 주사기 꿈

마약 주사기 꿈

꿈에서 마약 주사기를 보는 것은 현실에서 연애나 즉흥적인 쾌락에 빠질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위험한 이성교재를 조심해야 하며 판단력이 흐려짐을 주의해야 합니다.

 

남자친구가 마약을 하는 꿈

마약을 하는 것은 당신이 그의 안녕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그가 나쁜 선택을 하여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까봐 걱정할 수 있습니다. 꿈은 또한 마약 사용의 반영일 수 있으며, 당신은 그에게 두려움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또는, 꿈은 당신의 관계에서 무력함과 무력감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마약과 경찰에 관한 꿈

마약을 하는 꿈을 꿀 때 경찰, 그것은 당신이 압도되거나 압박감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경찰은 권위 있는 인물이나 당신의 삶을 통제하려는 사람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에서 약은 당신에게 어려움을 일으키거나 당신이 고군분투하는 무언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주사하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주사하는 것은 현재 당신으로 하여금 누군가 마음을 쓸일이 많아졌음을 시사합니다.

 

가족이 마약을 하는 꿈

가족이 마약을 하는 꿈은 가족과 가족의 안녕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도울 힘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꿈은 당신이 그들을 깊이 걱정하고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고 당신의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마약 때문에 감옥에 가는 꿈

법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감옥은 당신이 속박되어 있고 당신의 행동의 결과를 느낄 가능성이 있는 장소를 상징합니다. 꿈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위험을 감수하거나 법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행동에 가담하게 될 경고일 수 있습니다.

 

남편이 마약을 하는 꿈

마약을 하는 것은 그를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그가 당신에게서 멀어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막을 힘이 없습니다. 꿈은 또한 당신의 불안과 두려움의 반영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십니까? 그가 다른 사람을 위해 당신을 떠날까봐 두려운가요?

엄마가 마약을 하는 꿈

엄마가 마약을 하는 꿈은 당신의 삶이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진 것처럼 느껴지거나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힘이 없는 것과 같이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어머니와 해결되지 않은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아들이 마약을 하는 꿈

아들이 마약을 하는 꿈을 꾸면 아들이 인생에서 잘못된 선택을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중독과의 투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은 또한 아들의 행동에 더 주의를 기울이라는 잠재의식의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실제 생활에서 마약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마약에 걸린 꿈

마약에 중독되는 꿈을 꾸면 꿈을 꿨을 때 자신의 삶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그 행위에 휘말린다는 것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휘말려 있거나 삶의 압박감에 압도당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마약은 무엇이든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알코올 코카인에서 마리화나로.

 

[꿈해몽] 마약, 마약하는 꿈, 마약 밀매하는 꿈해몽 정리

 

강제로 마약을 하는 꿈

강제로 마약을 하는 꿈은 특정한 생활 방식을 따르거나 자신의 신념에 어긋나는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일정 수준의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으며 긴장을 풀고 머리를 맑게 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