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II. 역학 (Epidemiology)/4. 꿈해몽 (Interpretation of a Dream)

[꿈해몽] 자장면 먹는 꿈 총정리

by hlee100 2018. 6. 30.
반응형

자장면 먹는 꿈 총 정리!

자장면 먹는 꿈 총 정리!

 

오늘 아침에 눈을 뜨니, 얼마 있지 않아 제가 꿈을 꾸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자장면을 먹는 꿈이었습니다.

 

평소였으면 그냥 쉽게 지나칠 꿈도, 오늘처럼 생생하고 선명하게 기억하는 날이 있습니다.

 

선명한 꿈들은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해 힌트를 주고 암시는 주는 메세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꿈을 다른 표현으로는 '선몽'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물론 꿈 해몽 분야가 주관적이고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믿거나, 말거나이신 분도 계실거예요.

저도 그 중 1인이었습니다. 물론 더 많은 연구가 되어야겠지만, 현재 제 의견으로는

꿈도 통계학이라 맞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꿈에 대한 공부도 조금 해놓으면, 스스로 자기관리에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꾼 꿈은 바로, 제 여자친구와 자장면을 먹는 꿈이었습니다. 한 그릇을 함께 나눠 먹는 꿈이었는데요.

 

평소보다 생생한 꿈이었으므로, 자장면과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인지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해몽 전문가에 의하면, 우선 꿈의 내용도 중요하지만, 꿈의 선명도와 꿈에서 깬 직후의 느낌이

꿈 풀이에 큰 방향을 잡는데 중요하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흐릿해서 기억하려 해도 잘 기억이 안 나는 반면, 어떤 꿈은 기억하지 않으려해도 한 장면 한 장면이

선명한 꿈이 있습니다. 꿈이 선명하면 선명할수록, 이 꿈이 가까운 미래에 대한 메세지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꿈에서 깬 직후에, 기분이 좋다면 이는 길몽을 확률이 높고, 기분이 침침하고 불안하면 흉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렇게 2요소를 체크하고, 꿈의 내용을 확인하면 좀 더 정확하다고 합니다.

저도 자장면의 꿈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자장면 관련 꿈!

 

 

1. 자장면(국수, 라면 등 면종류) 먹는 꿈

 

☞  결혼이 성사되거나 좋은 인연이 맺어지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의 연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연과 원만한 교제를 하며 순탄한 거래가 성립되고 이권이 늘어나게 됩니다. 누군가와 화합이 즐겁게 되어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2. 자장면을 혼자 먹는 꿈

 

  자장면을 혼자 먹었다면 스스로 노력하여 결과를 만들고 성취해낸다는 의미입니다.

 

 

3. 자장면을 함께 먹는 꿈

 

☞ 누군가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면 같이 협동하여 모든 일이 원만하게 해결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4. 자장면을 먹는 중 흘려서 치우는 꿈

 

☞ 현재의 일들이 순탄하게 처리될 기분 좋은 꿈입니다.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며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5. 울면서 자장면 먹는 꿈

 

☞ 현재보다는 앞날이 힘들어질 수 있다는 안타까운 징조입니다.

 

 

 

 

 

 

 

 

결론!

 

자장면 꿈에 관련된 여러 자료를 찾아보니, 자장면 먹는 꿈은 화합이 되고,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자장면 첫 한입 베어 문 느낌처럼 풍만하고 보람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